ad

logo

ad

HOME  >  생활경제

마스미, 사케 ‘마스미 쿠로 설날 선물세트’ 출시

입력 2026-01-22 09:12

마스미 쿠로, 섬세한 아로마와 깔끔하고 드라이한 맛...세련된 패키지에 실용적인 구성

마스미,  사케 ‘마스미 쿠로 설날 선물세트’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일본 나가노현 스와 지역에서 1662년 창업한 전통 사케 브랜드 ‘마스미(真澄)’의 공식 수입사인 엠즈베버리지가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마스미 쿠로 설날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마스미 쿠로 설날 선물세트’는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적인 구성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호평과 성원에 힘입어 이번 설 명절에 다시 한번 선보이게 됐다.

이번 제품은 마스미의 프리미엄 라인업 중에서도 균형미와 정통성을 대표하는 준마이긴죠주 ‘마스미 쿠로(漆黒 KURO, 알코올 15%, 720ml)’와 전용 유리 도쿠리, 레이슈 잔 2개로 구성돼 있다.

마스미 쿠로는 깔끔하고 드라이한 풍미로 해산물부터 육류까지 다양한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이상적인 식중주로, 상온이나 따뜻하게 데워 마실 때에도 드라이함과 맛의 밸런스를 훌륭하게 유지해줘 추운 설 연휴에도 즐기기 좋다.

설 선물에 제격인 패키지 디자인 또한 선물로서의 품격을 높였다. 뉴욕 파슨스디자인스쿨 출신의 아레텔로스 정형석 대표가 참여한 패키지 디자인은 나가노 스와 지역의 자연환경을 형상화한 청색과 백색을 활용해 360여년간 이어온 마스미의 장인 정신을 담대하고 감각적으로 재해석했다.

마스미 관계자는 “이번 선물세트는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적인 구성으로 지난 추석 명절에도 호평을 받아 설 명절에 맞춰 재출시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설날에는 트렌디한 사케 선물세트로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중한 사람들과 사케의 매력을 경험해 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