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문재인 탄핵 함성 vs 응원의 물결 '대충돌'...도대체 왜 sns은 혈투가 벌어질까

입력 2019-09-09 21:41

문재인 탄핵 함성 vs 응원의 물결 '대충돌'...도대체 왜 sns은 혈투가 벌어질까
[비욘드포스트 황인철 기자] 문재인 탄핵 이슈를 노골화하는 목소리가 비등해지는 것과 함께, 대통령을 응원하는 목소리도 고조되는 등 사이버 공간과 오프라인 공간이 말 그대로 혈투에 가깝다.

문재인 탄핵 키워드는 이에 따라 지지 키워드와 함께 인스타그램과 트윗 등을 강타하고 있으며 이 같은 정치적 소용돌이 배경에 대한 갑론을박역시 뜨겁다.

사정이 이렇다보니 문재인 탄핵 이슈를 누가 어디서 어떻게 수면 위로 끄집어 올리는 지 그리고 특정 sns에서 끝없이 지속적 반복적으로 이슈화시키는지 의문부호도 커지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한 커뮤니티에선 문재인 탄핵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 반면, 다른 커뮤니티에선 정반대 움직임이 감지되고 있기 대문.

이에 따라 일각에선 정치적 음모론도 언급되는 등 이번 문재인 탄핵 목소리와 해당 운동에 대한 국민적 관심은 박근혜 전 대통령의 그것과 비교분석되고 있다.

결국 문재인 탄핵 이슈는 이날 뿐 아니라 다음 날에도 여전히 이슈의 한 가운데 서는 등 논란은 또 다른 논란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문재인 탄핵 이미지 = sns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