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15(월)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세럼’ TV홈쇼핑 2개사 연속 매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워터풀 에센스 선세럼’이 최근 홈쇼핑 방송에서매진 행렬을 이어가고있어 화제다.

달바는 지난 3월 25일롯데 홈쇼핑 방송에서 매진, 31일 홈앤쇼핑 론칭과 함께 매진 등 연이은 완판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하고있다.

달바 상품 기획자 임유진 이사는 “바쁜 현대인들이 원하는 간편함과사용 후 만족감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는데, 완판으로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게생각한다”며, “자외선차단이 중요해지는 계절을 맞아 다양한피부타입이 만족할 수 있는 선케어 제품을 확대, 생산할 예정이다” 라고말했다.

탄탄한 제품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달바의 자외선 차단제는 매진을 기록한 ‘워터풀에센스 선세럼’ 외에도 바르는 순간 빠르게 스며들어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사용 가능한 수분 에센스 제형의 데일리 선크림 ‘워터풀에센스 선크림’ 등의 자외선 차단제를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최근 브랜드 뮤즈 한혜진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강렬한 선크림 화보 영상으로 기대감을 높인 바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