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1.04.21(수)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사)충북경영자총협회(협회장 윤태한)는 지난 3월 4일, 제 36회 정기총회를 맞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총회는 코로나로 인하여 행사 진행이 어려워 충북경영자협회 이대응부회장이 직접 방문하여 개별 시상하였다.

충북경영자총협회는 한국경영자총협회의 지방조직으로서 충북지역 사용자들에 대한 대표기구로 1983년 창립 이래 대정부 및 노동조합에 있어 사용자의 이익을 대변하고 있는 단체다.

지역 내 노사관계의 조정은 물론이고 곳곳에서 필요한 지원과 업무 제휴를 통한 노사 간의 이해증진에 힘쓰고 있으며, 협조체제의 확립으로 건전한 노사협조 풍토를 조성케 함으로써 산업평화와 국민경제발전에 이바지 한다는 포부다.

협회는 이날 정기총회 기념행사에서 충북청주대영자동차운전전문학원 대영중장비학원의 남덕우 원장에 대해, 협회 발전을 위해 헌신 노력한 인물로 선정해 표창장을 수여했다.

특히 남덕우 대표원장은 지역 내 고용창출과 직장 내 화합을 위한 기여도가 높아 해당 표창을 수상한 것으로 알려졌다.

남덕우 원장은 평소 지역 사회 발전에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 오고 있으며, 장애인 권익증진을 위한 활동 및 충청북도 도민의 경제발전 및 사회적 교육 실현 등에 기여한 공을 받아 그간 수 많은 충청북도지사 표창을 받아 온 인물이다.

표창을 받은 남덕우 대표원장은 “이번 표창장은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더 많이 노력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충북 청주 대영자동차운전면허학원 대영중장비학원은 1종보통, 2종보통 대형면허 대형견인(트레일러) 소형견인(캠핑카) 구난차(레커) 2종소형 원동기면허등의 각종 운전면허 취득의 전문교육장을 운영하고 있는 운전전문학원이다.

청주대영자동차운전학원 청주대영중장비학원은 지역 내 최대 규모로 지게차기능사 굴삭기기능사 천공기기능사 기중기기능사 롤러기능사 불도저기능사 로더기능사 등의 중장비 기능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시간제 교육 및 정규반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 무시험으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소형건설기계면허증인 3톤 미만지게차, 3톤 미만굴삭기, 5톤 미만로더, 3톤 미만로더, 5톤 미만천공기, 5톤 미만 불도저 공기압축기 쇄석기 등의 전문교육기관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