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 침실 시리즈를 실제 호텔에 구현해 인테리어 감성 배가

먼저 ‘허니룸(Honeyroom)'은 일룸의 ‘그라나다’와 ‘헤이즐’ 시리즈를 반영한 두 타입의 콘셉트룸에 2인 조식, 디퓨저를 선물로 제공하는 연인을 위한 패키지로 호텔 침실 시리즈를 실제 호텔에 반영해 인테리어 감성을 두배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던한 부티크 호텔 콘셉트의 ‘그라나다’룸은 내추럴한 원목 느낌의 헤드보드에 8개의 레이어, 33센티미터의 풍부한 두께감으로 최상의 수면환경을 선사하는 ‘얼티메이트 매트리스’가 배치됐으며 헤드보드의 사이드 조명이 세련되면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와이드체스트, 원형 사이드 테이블, 데스크 등 다양한 시리즈 상품과 모타콘솔장, 베이직한 디자인의 컴팩트형 소파 라젬 1인 카우치 등이 함께 배치돼 공간의 완성도를 높였다.
내추럴 감성 스테이 콘셉트의 ‘헤이즐’룸은 원목 느낌의 마감과 간결한 디자인으로 웜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얼티메이트 매트리스에 헤드보드 후면 조명이 아늑한 분위기를 더해주며 이 객실 또한 와이드체스트, 사이드 테이블, 화장대 등 시리즈 상품과 모타콘솔장, 코모 2인 소파 등이 함께 배치돼 내추럴 무드의 침실을 경험해볼 수 있다.

'에디키즈(Eddi Kids)'는 에디키즈룸 1박, 2인 조식, 그리고 래시가드와 비치볼을 기브어웨이(Give-away)로 증정하는 키즈 패키지다. 아이의 취향과 감성이 반영된 ‘에디키즈’룸은 내 아이 방을 인테리어 해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일룸의 베스트셀러 상품들로 꾸몄다.
온 가족이 누워도 넉넉한 사이즈에 안전까지 생각한 ‘쿠시노 패밀리 침대’, 귀여운 피넛 모양과 곡선형 디자인의 ‘팅클팝 좌식 책상’과 귀여운 동물 모양의 화이트톤 ‘아코 소파’, 슬라이딩 책장과 수납장 사이 ‘소파형 리딩하우스’를 배치해 아이와 함께 독서, 놀이 공간으로 즐기기에 충분하다.
가족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 플레이그라운드 및 코펜하겐 소파를 비롯해 푸들 및 조니스 소파 테이테이블, 레가토 거실장 등 다양한 가구를 배치해 가족룸의 분위기를 더해주었다. 이 외에도 래시가드와 비치볼을 선물로 제공해 키즈풀을 갖춘 수영장에서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