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5(토)
뉴트리시아, 분유 압타밀 신제품 ‘프로푸트라’ 판매 시작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영유아 영양 분야 유럽 1위 브랜드 뉴트리시아(Nutricia)는 오늘 9월 2일부터 자사의 인기 분유 압타밀의 신제품 ‘압타밀 프로푸트라(Aptamil Profutura) 1·2·3 단계’ 및 ‘킨더밀쉬’를 국내 공식 수입처 이마트를 통해 제품별 각 37,900원에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마트에 새롭게 선보인 압타밀 프로푸트라는 레시피 특허를 받은 뉴트리시아사의 제품으로 영유아의 장내 환경 개선과 면역성 강화를 위해 16가지의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HMO의 주유 성분인 ‘갈락토실락토스(galactooligosaccharide, GOS)’가 함유되어 있어 아이의 대사기능 향상과 배변 능력에 도움을 주며, 병원성 세균과 바이러스를 감소시켜 장에 관련된 질병의 위험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우유 속에 들어있는 지방 성분으로 탄수화물 및 단백질과 함께 3대 영양소로 알려져 있는 ‘Sn-2 팔미트산염’ 유지방이 함유되어 있어 칼슘과 지방의 흡수를 도와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압타밀 프로푸트라는 이번 이마트 공식 판매를 시작으로 전국 이마트 몰(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트레이더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SSG닷컴(ssg.com)을 비롯해 뉴트리시아 공식 네이버 스토어 및 각종 온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뉴트리시아는 지난 6월 엄마들을 위한 커뮤니티 ‘압타클럽’을 정식으로 오픈하고 각종 혜택 제공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압타클럽은 임신 또는 육아를 하고 있는 엄마들에게 임신 주차별 또는 아기 월령에 따른 육아 및 영양 관련 자료를 제공 및 엄마들을 위한 켐페인 및 이벤트를 진행하는 산모와 유아를 가진 엄마들을 위한 커뮤니티이다.

현재 압타클럽에서는 △임신 중 또는 생후 3개월 이하 아기를 육아 중인 엄마에게 가입기념 압타하우스 패키지 웰컴 선물 제공 △아기가 생후 4개월 이상이라면 엄마들의 영양간식 뉴트리맘 수유부용 영양바를 제공하고 있으며, 임신 주차별 또는 아기 월령 영양 정보 및 “WECAREMOM” 캠페인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압타클럽은 뉴트리시아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네이버 주소창 또는 SNS(인스타그램)에서 ‘압타클럽’을 검색하면, 현재 진행 중인 캠페인 또는 이벤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뉴트리시아는 엑티비아, 에비앙, 볼빅등을 운영하는 세계적인 식품 기업인 다논그룹의 영유아 식품 및 환자식 분야 전문 기업으로 엄격한 품질 및 안전 규격을 준수해 현재 150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120여년 이상의 축적된 경험으로 4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영유아 관련 연구와 혁신을 지속해 오고 있다. 뉴트리시아 연구소에는 500여명의 생명과학, 식품과학 분야 전문가들이 각 소비자의 특성에 맞는 균형 있는 영양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으며, 영유아 영양식뿐만 아니라 환자용 특수영양식품 등을 지속적으로 연구 및 개발을 하고 있다.

한편, 뉴트리시아는 한국에서 이마트를 통해 압타밀 프로누트라, 프로푸트라, 임산부와 수유부를 위한 영양바 뉴트리맘을 판매하고 있으며, 그리고 특수의료용도 식품인 인파트리니, 네오케이트, 듀오칼 등은 한독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