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2.01.24(월)

겨울방학 시즌에 딱 맞는 알바자리 한 곳에 모은 ‘겨울방학 알바 채용관’ 서비스 시작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겨울방학 시즌에 딱 맞는 알바자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겨울방학 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 겨울방학 알바 채용관에서는 방학 시즌에 적합한 근무기간과 추운 겨울 날씨에 최적화된 업직종 알바 공고를 손쉽게 확인 가능하다.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쾌적한 실내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는 ▲카페ㆍ디저트 ▲백화점ㆍ아울렛 ▲사무보조 ▲편의점ㆍ드럭스토어 ▲학원ㆍ과외 ▲호텔ㆍ리조트 등의 업직종이 대표적이다.

더불어 채용관 상단 영역에서는 전채 겨울방학 알바 중 식사 지원 등 복지 혜택이 뛰어나고 시급, 월급 등 급여가 높은 공고를 우선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알바천국의 겨울방학 알바 채용관에서는 5천 건(12월 3일 16시 기준) 이상의 인기 겨울 아르바이트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자체 설문조사 결과 겨울방학을 앞두고 고3 및 대학생 10명 중 9명이 아르바이트 구직할 예정인 것으로 집계되는 등 겨울방학 알바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은 상황”이라며 “알바천국의 채용관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근무기간과 업종은 물론 급여나 근무 조건까지 딱 맞는 알바자리를 찾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