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체 측에 따르면 여름철이 되면서 애견과 함께 야외활동이나 산책을 하는 빈도가 늘어나고 그에 따라 진드기, 흡충 등의 피해 사례도 늘어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펫스타일러를 찾는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보고 있다. 진드기와 같은 문제는 반려동물 피해 뿐만 아니라 사람에게도 전염이 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하는데, 펫스타일러는 이런 부분을 해소하고자 고안된 펫 가전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물 없이 털이나 피부에 붙어 있는 진드기를 제거할 수 있도록 한 히팅 브러시로, UV LED를 포함하여 야외활동 후 간단한 브러싱 과정만으로 진드기나 세균, 해충을 박멸할 수 있다. 또한 윤기 있는 모질을 만들고 피부 탄력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디자이너스랩 측의 설명이다.
뜨겁지 않은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도록 해 안전성도 고려했으며, 모질 정리 정돈에 적합한 숏브러쉬, 예민한 피부 보호를 위한 롱 브러시가 동시에 적용되어 있다. 한국원적외선협회와 한국분석시험연구원으로부터 각종 세균 및 대장균 99.9% 박멸 결과를 얻은 시험성적서도 획득했다.
㈜디자이너스랩은 개발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분야별 저명한 디자이너와 협업으로 개발, 생산하고 있는 곳으로, 이 펫스타일러 역시 국내외 디자이너들과 전문 수의사가 협력으로 개발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업체 측은 이런 장점들이 반려동물 가정에 알려지고 있는 데다 야외활동이 크게 늘어난 계절인 만큼 제품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면서 판매량이 늘어난 것으로 보고 있고, 품절로 인한 공급 중단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재고량을 충분히 준비하고 있는 상태다.
현재 펫스타일러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이런 높은 판매량에 대한 감사 차원에서 정가 대비 58%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 중으로, 해당 할인 이벤트는 8월 31일(수)까지 진행된다.
㈜디자이너스랩 관계자는 “반려동물은 단순히 애완견의 가치를 넘어 가족과 같은 존재로 여겨지고 있고 그에 따라 반려동물 건강을 위한 제품도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펫스타일러를 개발하게 됐다”라며 “현재도 계속되는 주문으로 자칫 품절로 이어지지 않도록 충분히 생산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