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09(월)

전동공구 부문...강력한 출력과 함께 안전성, 경량성, 사용 편의성 강화

보쉬 전동공구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대국민 온라인 브랜드 투표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 전동공구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9일 밝혔다.

‘2022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와 한국소비자포럼이 ICT, 가전, 건강, 교육, 금융 등 14개 산업군에서 브랜드를 1차 선별한 뒤, 7월 4일부터 7월 17일까지 소비자 46만여명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모바일, 전화 설문투표를 진행했다.

보쉬 전동공구는 올해 전문 사용자용 ‘바이터보(BITURBO)’ 라인 및 다양한 충전공구 신제품을 출시함과 동시에 소비자 친화적 마케팅을 적극 확대하며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평가됐다. 이들 제품은 고출력을 발휘하면서도 동급 대비 콤팩트한 경량 디자인, 제품별 안전 기능 등 요소가 주목받았다.

바이터보 충전공구는 보쉬 최상의 고성능 브러시리스 모터와 초강력 프리미엄 배터리 ‘프로코어18V(ProCORE18V)’ 두 가지 핵심 요소가 결합해 유선공구와 동급의 출력을 발휘하는 프리미엄 제품군이다. △드릴드라이버 △임팩트 드릴드라이버 △임팩트 렌치 △로터리해머 △그라인더 △엑스락 그라인더 △원형톱 △플런지쏘 △각도절단기 △테이블쏘 등 제품군을 통해 건설·건축, 인테리어, 배관, 창호, 전기, 자동차 수리 등 전문 작업에 최적화됐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전동공구 부문 5년 연속 대상이라는 쾌거는 보쉬 및 바이터보 제품에 대해 소비자 여러분의 확고한 지지와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보쉬는 전동공구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파워, 안전, 스마트를 충족하는 혁신 기술력과 소비자 친화 마케팅을 계속해서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