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동구밭, 반려동물용 ‘반려시선 고체 샴푸바 2종’ 출시

입력 2022-10-28 12:14

사진=동구밭 반려시선 고체 샴푸바 2종
사진=동구밭 반려시선 고체 샴푸바 2종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화장품 및 생활용품 브랜드 동구밭이 '공존'의 가치를 담은 반려동물 전용 라인 '반려시선 고체 샴푸바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금번 신제품 2종은 ‘반려시선 강아지 샴푸바’와 ‘반려시선 고양이 샴푸바’로, 사람보다 얇고 연약한 반려동물의 피모 케어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점이 특징이다. 피부 보호막 형성과 깨끗한 세정에 도움을 주는 오트밀 10,000ppm을 함유하여 반려동물의 피부 건조 및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주고,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 사용으로 피부 자극도를 낮추면서도 풍성한 거품으로 깨끗한 세정이 가능하도록 고안됐다.

린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샴푸만으로 부드러운 모질 케어가 가능한데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 획득, 11종류의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음으로써 안정성까지 갖췄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강아지, 고양이의 특성에 따른 특징도 반영됐다. 강아지 샴푸바의 경우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아로마 오일 함유로 즐거운 목욕 시간을 선사하고, 고양이 샴푸바는 향 분해 기능이 없는 고양이를 위한 ‘무향’ 제품으로써 고양이가 좋아하는 캣닙을 첨가해 고양이의 심신안정에 도움을 주도록 했다.

동구밭 ‘반려시선’은 반려동물에게 해로운 성분을 모두 배제하고 특성에 맞는 제품을 연구하는 ▲맞춤 솔루션, 반려동물과 지구에 해가 되지 않는 포장재를 활용하는 ▲지속 가능, 동물성 원료 사용 배제 및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 프렌들리의 원칙을 담은 제품을 만들고 있다. 특히 동행의 원칙에 의해 제품 순익의 1%를 장애가 있는 동물과 유기동물을 후원하는데 사용한다는 점도 눈에 띈다.

한편, 동구밭은 신제품 런칭기념 이벤트로 동구밭 공식 쇼핑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신제품을 최대 30% 할인하고, 강아지 샴푸바 미니 증정의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늘(28일) 적용을 시작해 오는 11월 10일(목)까지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동구밭은 인체와 환경에 유해한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비건 프렌들리(vegan friendly) 및 지구를 위한 플라스틱 프리(plastic free) 원칙을 지킨 제품을 선보여 왔는데, 앞으로는 금번 신제품과 같이 함께 살아가는 반려동물을 위해서도 엄격한 원칙과 기준을 가진 좋은 제품을 만들어 '공존과 지속가능성’이라는 동구밭의 가치를 실현해 나가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