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15(월)
땡큐파머, ‘강화 교동쌀 맑음 에센셜 토너’ 뷰티어워드 파우더룸 수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지난 19일, 저자극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땡큐파머(THANK YOU FARMER)의 ‘강화 교동쌀 맑음 에센셜 토너’ 제품이 2022년 파우더룸 뷰티어워드 ‘스킨/토너 부문’ 1위를 수상 했다고 29일 밝혔다.

파우더룸은 370만 유저를 보유한 국내 뷰티 플랫폼으로써 매년 상·하반기에 파우더룸 유저들의 의견과 뷰티 전문 에디터들의 의견을 반영해 뷰티 어워드 카테고리별 1위 제품을 선정하는 소비자주도형 상이다.

뷰티 어워드 1위를 수상한 ‘강화 교동쌀 맑음 에센셜 토너’는 강화 교동쌀 맑음 라인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써, 파우더룸에서 실시한 설문단 평가에서 ‘피부결 개선 만족도 98%’, ‘피부 맑아짐 만족도 97%’ 인정받았다.

땡큐파머의 ‘강화 교동쌀 맑음 에센셜 토너’는 무공해 청정지역 강화도 교동에서 자란 깨끗한 쌀 추출물을 함유한 미백 케어 토너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보습도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이탈리아의 브이라벨(V-LABEL)에서 정식으로 비건 인증을 받은 비건 제품이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강화 교동쌀 맑음 라인’에는 토너 외에도 듀얼 제형으로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강화 교동쌀 맑음 젤 안에 크림’, 클레이 팩에서 클렌징 폼으로 변하는 2in1제형인 ‘강화 교동쌀 맑음 팩 폼 클렌저’ 신제품 스틱밤인 ‘강화 교동쌀 맑음 수분 멀티 밤’이 있다.

땡큐파머 관계자는 “실제 고객들의 평가가 반영된 수상인 만큼 앞으로도 자사제품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건조한 겨울철 피부 케어에 탁월한 땡큐파머의 ‘강화 교동쌀 맑음 라인을 만나보시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땡큐파머의 강화 교동쌀 맑음 라인은 공식몰, 네이버, 올리브영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