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6.20(목)
신개념 스테이 서비스 마이호텔, 코리아빌드 부스 참가 성황리 마무리
[비욘드포스트 김형운 기자] AI 건축매니징 제공 업체 ‘홈플릭스’는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킨텍스에서 진행된 국내 최대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 코리아빌드 참가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홈플릭스는 지난 15일 런칭한 신개념 스테이 서비스 ‘마이호텔(MY HOTEL)’을 선보이며 박람회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마이호텔 서비스에 대한 특장점을 널리 알렸다. 방문객들은 MY HOTEL이 실제로 제공하는 다양한 모듈형 건축물들을 실제로 보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었다.

홈플릭스에 따르면 4일간의 박람회 기간 동안 방문한 수천명의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수의 상담과 계약을 진행했고, 국내 주요 대기업들과 협업을 비롯해 해외 수출 등 유의미한 성과를 달성했다.

MY HOTEL은 누구나 쉽게 자신만의 별장을 만들고 이를 공유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신개념 스테이 사업 플랫폼이다. 부지 선정부터 인허가, 인프라 구축, 건물 건축, 내부 인테리어, 가구와 가전제품 등 집기류 준비, 예약 및 체크인&체크아웃, 청소, 마케팅 등 신경 써야 할 게 많은 레저 숙박 사업을 누구나 쉽게 시작하고 운영 할 수 있도록 진입장벽을 낮췄다.

홈플릭스 서태양 PM은 “방문객들이 예상 보다 더 뜨거운 관심을 가져주셔서 큰 성과를 낼 수 있었다”며 “기대에 보답하는 좋은 서비스로 투자자에게는 만족스러운 수익을, 투숙객에게는 새로운 힐링 스테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홈플릭스는 행사장을 방문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MY HOTEL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을 받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