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니어랩’, 김세준 모델발탁…기능성 퍼퓸에센스 출시

김신 기자

입력 2023-03-08 11:31

사진=니어랩(nearlab) 모델 김세준 및 니어랩 오크캐스크 블렌디드 에센스
사진=니어랩(nearlab) 모델 김세준 및 니어랩 오크캐스크 블렌디드 에센스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남성용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니어랩(nearlab, 대표 정군)’이 인기 프로그램 ‘솔로지옥2’의 화제의 인물 김세준을 새 모델로 내세우고 이와 동시에 기능성과 유니크한 프레시 우디향에 집중한 ‘니어랩 오크캐스크 블렌디드 에센스’를 출시했다.

‘니어랩’은 품격 있는 남자를 위한 남성용 화장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3초면 취한다’를 슬로건으로 차별화된 기능과 유니크한 향으로 남자 화장품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이를 보다 적극적으로 추진하고자 제품 모델로 김세준을 발탁하게 됐다.

업체 측에 따르면 김세준의 건강한 피부와 앳되지만 남성적인 이미지가 어떠한 외부 환경에도 남자의 피부를 지켜주는 ‘니어랩 오크캐스크 블렌디드’ 라인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새로 출시된 ‘니어랩 오크캐스크 블렌디드 에센스’는 미백, 주름 이중 개선 기능성은 물론 토너, 로션, 크림, 에센스, 향수를 하나로 합친 7 In 1 제품으로, 기능성을 강화하여 제품을 사용하는 유저의 피부 상태에 맞춰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고 하루 종일 은은한 향을 내세 울 수 있도록 했다.

‘니어랩’은 바쁜 일상으로 무심코 지나쳤던 ‘내 피부’를 위해, 나와 가까운 피부연구소에서 나의 피부 고민을 이해하고, 분석하여 피부 컨디션에 꼭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철학을 갖고 있고 금번 김세준 모델발탁으로 이를 더욱 효과적으로 알려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현재 명동 ‘템템’ 3개 지점을 포함한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여 남자 기능성 화장품 수요에 대응하고 있는 중이며 올해 상반기 중 싱가포르 프리미엄 에스테틱샵 입점도 확정되는 등 해외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니어랩’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인 니어랩 오크캐스크 블렌디드 에센스는 디에코컴퍼니 기업부설연구소에서 오랜 기간 연구 개발하여 남성의 피부에 최적화된 기능성 화장품으로써 런칭 직후임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많은 남성들에게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