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2(목)

스마트러닝 프랜차이즈 사업 전개

 ‘홈런 스마트클래스 론칭 컨퍼런스’ 현장
‘홈런 스마트클래스 론칭 컨퍼런스’ 현장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내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교육 전문 기업 애슐런컴퍼니와 제휴를 맺고 스마트러닝 프랜차이즈 사업 ‘홈런 스마트클래스’를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홈런 스마트클래스는 예비초등부터 중등까지 전과목을 다루는 학원 및 공부방 브랜드로, 양질의 아이스크림 홈런 콘텐츠를 사용한다.

학습자의 학습 패턴이나 스타일, 수준 등을 파악, 분석해 초개인화된 학습을 제공하는 홈런의 AI기술과 AI튜터 ‘아이뚜루’, 자기주도학습 전문 양성 과정을 수료한 교사 ‘홈클PD’를 통해 1:1 맞춤 학습 및 전 과목 자기주도학습을 완성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 홈런 학습기와 교재를 활용하며, 학습 동기와 보상을 위한 홈런 콘텐츠 ‘습관나무-내 나무 숲’을 비롯해 문해력 향상 위한 ‘홈런북카페’, 미래 핵심역량 강화를 위한 ‘글로벌리더십’ 등 특별 학습 콘텐츠도 이용할 수 있다.

또 학습 결과에 따라 애슐런컴퍼니의 스마트 영어 콘텐츠, 코딩 등 전문 단과 학습까지 경험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홈런 스마트클래스는 AI를 활용한 초개인화 맞춤 학습과 양질의 학습 콘텐츠로 구성된 홈런과 애슐런컴퍼니만의 독자적인 학습 콘텐츠를 한 번에 경험하며 자기주도학습을 실현할 수 있는 곳”이라며 “새로운 개념의 전과목 학원 및 공부방 브랜드로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