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육성푸드(주)의 브랜드, 팔각도가 신규 가맹점 청주산남점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팔각도는 특허 받은 팔각 불판과 숯불을 활용하여 닭갈비 및 다양한 닭 특수부위를 즐길 수 있는 숯불닭갈비 창업 브랜드이다. 특히 팔각정을 모티브로 한 원목 인테리어와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조명 구성 등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신규 가맹점 청주산남점 관계자는 "먹자상권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 청주산남점은 청주지방 검찰청, 청주지방법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다세대 대형 아파트 및 주택이 밀집되어 있는 지역으로 직장인, 가족단위 고객 수요가 풍부해 오픈 이후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팔각도 본사 관계자는 "한국인에게 대중적인 인지도와 수요가 높은 외식 메뉴인 닭갈비는 창업시장에서도 주목 받는 아이템 중 하나로, 팔각도는 주방에서 1차 초벌 후 특허 받은 팔각 불판과 야자숯에 구워 풍부한 육즙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숯불닭갈비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23년 외식업 노하우를 통해 신규 창업을 고려하거나 업종 변경 및 점주님들의 지인 추천 사례 등 가맹점을 계약하신 점주님들과 본사가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이를 위해 오픈 가맹점에 대한 철저한 교육 및 오픈바이저 지원 등 가맹점의 안정적인 매출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