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싸이벡스, 배우 '지소연 부부’와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김신 기자

입력 2023-09-12 07:00

싸이벡스, 배우 '지소연 부부’와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독일 프리미엄 카시트·유모차·하이체어 브랜드 싸이벡스는 오늘 12일 오전 11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배우 지소연 부부와 함께 멜리오카본 3.0 절충형 유모차와 하이체어 레모, 신제품 T라인 소개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 '필모어'에서 진행 예정이다. 트렌디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지소연 부부가 직접 싸이벡스 제품을 사용하며 육아 경험을 바탕으로 쇼호스트로 나서 싸이벡스에서 새롭게 론칭 될 티 라인의 클라우드 티 트래블 시스템과 싸이벡스의 인기 상품인 하이체어 레모, 초경량 유모차 멜리오 3.0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근 독일 외코-테스트 ‘최우수’ 등급을 수상한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이 사용 가능한 하이체어 레모를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입고 문의가 쇄도했던 레모 3-in-1 샌드 화이트 색상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첫 공개한다. 현재 올 화이트 색상은 큰 인기로 조기 품절되어 사전예약으로 구매할 수 있다.

휴대용 보다 가벼운 초경량 유모차 멜리오 카본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방송을 보는 시청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제품 구매 후 상품평 남기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네이버페이 최대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특히 이번 쇼핑 라이브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싸이벡스의 ‘티 라인’은 싸이벡스의 안전 기관들에서 인증받은 안전성을 바탕으로 상징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 설계로 제작되었으며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시트 라인 업으로 베이스 티, 클라우드 티 , 제로나 티, 아노리스 티, 솔루션 티 5가지로 10월 9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싸이벡스 측은 세계 유일의 특허 보유 및 안전 기술력으로 하이 퀄리티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안전 캠페인의 취지- 바구니 카시트 보급화와 출산 장려, 육아 지원 로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신제품 티 라인은 ADAC 평가에서 높은 안전성을 인증받은 제트 라인의 후속 모델로 전제품 최적의 통기성을 자랑하는 3D메쉬 소재의 시트 커버와 등받이와 측면에 있는 에어 홀을 통해 이전 모델에 비해 공기 순환을 6배까지 높여줘 뛰어난 환기와 통기성으로 사계절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싸이벡스 관계자는 “8월 첫 쇼핑 라이브가 큰 관심과 호응을 받은 만큼 이번 라이브는 신제품 티라인과 레모 샌드 화이트를 단독 첫 공개하고 특별한 가격과 사은품을 증정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