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7(토)

- 마라 좋아하는 MZ세대를 타깃으로 신메뉴 ’칠곡꿀마라치킨’ 및 대표메뉴 2종 제공

오븐마루치킨, 숭실대 밴드 동아리에 ‘동아리 어택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오븐마루치킨(대표 박성우)은 숭실대학교 사회과학대 밴드 동아리인 ‘톤’에 동아리 어택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오븐마루치킨에 따르면, 동아리 어택 이벤트는 대학생들이 동아리 모임 후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벤트이다. 지난 10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 참가 동아리를 모집했으며, 그 중 숭실대학교 사회과학대 밴드동아리 ‘톤’이 당첨되었다.

이에 오븐마루치킨은 마라를 좋아하는 MZ세대 학생들을 타깃으로 신메뉴 ‘칠곡꿀마라치킨’을 포함해 오븐마루치킨의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로스트’와 ‘까르보순살현미베이크’를 제공했다.

이번 동아리 어택에 참여한 숭실대 학생들은 "칠곡꿀마라치킨은 마라의 매운맛을 꿀 디핑 소스가 잡아줘 맛있게 매운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청경채, 중국당면 등 마라샹궈 재료가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치킨이 나오자마자 사진도 찍고, 맛있게 먹는 학생들을 보면서 뿌듯했다”며, “매콤한 마라치킨, 크리미한 까르보 치킨 등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만큼 앞으로도 동아리 모임이 끝나고 치킨이 생각날 때 오븐마루치킨을 다시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10월에 출시한 ‘칠곡꿀마라치킨’은 화끈한 마라 맛을 그대로 살린, 다양한 재료와 푸짐한 양이 특징이다. 칠곡산 아카시아 꿀로 만든 디핑 소스는 마라소스의 매운맛을 잡아주고, 달콤한 꿀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