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2.28(수)
center
티웨이항공은 지난 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공식 채용사이트를 통해 올해 마지막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 지원서를 접수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 = 티웨이항공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티웨이항공은 지난 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공식 채용사이트를 통해 올해 마지막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 지원서를 접수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지난 △1월 △5월 △8월 채용 이후 실시하는 올해 네 번째 신입 객실승무원 모집이다.

모집 대상은 2024년 8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한 학위 소지자로, TOEIC 600점 이상이거나 토익 스피킹 IM 또는 OPIc IM 이상의 어학성적(2021년 11월 28일 이후 성적에 한함)을 보유하고, 해외여행의 결격사유가 없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중국어 등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신입 객실승무원 인턴은 내년 2월 중 입사 및 근무할 수 있어야 하며, 1년 근무 후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심사 △1차 면접 △2차 면접 △3차 면접 △신체검사 순서로 진행되며, 서류 전형 합격자는 다음달 21일 발표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2월 이후 순차적으로 입사하게 된다.

전형 일정과 제출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공식 채용 홈페이지의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을 통해 우수 인재 확보 및 육성에 집중할 방침”이라며 “항공업계에 대한 열정을 바탕으로 티웨이항공과 함께 업계를 선두해 나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