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18(수)
아나덴, 송년 워크샵 '아나덴의 다섯 번째 겨울' 성황리 종료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이 송년 워크샵 ‘아나덴의 다섯 번째 겨울’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전국 점주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지난 13일 광명 테이크 호텔에서 개최된 이번 워크샵은 올해로 4번째를 맞이하는 아나덴의 정기 워크샵으로, 전국 가맹점주들의 매출 향상과 운영 마인드에 대한 교육으로 시작, 아나덴의 2023년 발자취와 2024 계획, 김종국 회장의 브랜드 비전 공개 및 점주들과의 레크레이션 시간 등으로 이뤄졌다.

1부에서는 매출 상승 컨설턴트의 강연이 진행됐다. 해당 시간에는 삼성·LG 등 기업 출강 및 신사임당 유튜브 채널 등의 출연으로 수익 상승 노하우를 공개했던 말센스연구소 김주하 대표가 강연을 진행했다. 김주하 대표는 사람을 상대하는 ‘말 센스’에 대한 중요성과 함께 이를 고객을 상대하는 아나덴 점주들이 적용할 수 있는 방법과 이를 통해 실질적인 결과물을 만드는 방법 등을 전달했다.

2부에는 아나덴의 올 한해 발자취를 돌아보고 다가오는 새해를 계획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아나덴 본사 측은 1월 첫 정기워크샵과 다양한 정기이벤트, 전국지점코칭 및 전제품 리뉴얼 등 다양하게 변화된 아나덴의 지원 프로세스를 정리했다.

이와 함께 다가오는 2024년 더욱 확장된 지원을 위해 ‘첫방문 이벤트’를 기획, 쉬움컴퍼니 아나덴 왁싱 전담 TFT팀에서 마케팅 총괄 내용에 관해 브리핑을 진행했다.

워크샵 일정 끝에는 아나덴 김종국 회장의 ‘2024 아나덴의 변화와 비전’이라는 내용의 발표가 있었다. 김 회장은 “가맹점의 매출 증대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e-쿠폰 판촉행사를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으로 가맹점들의 추가 소득에 대한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아나덴 가맹본부 관계자는 “정기적으로 본사가 진행하는 워크샵은 아나덴 가맹본부와 전국의 가맹점의 동반 성장과 상생의 기업문화를 함께 만들기 위해 개최하고 있으며, 금번 송년 워크샵 역시 그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 같은 마음을 함께 한 해동안 모아주신 지점 원장님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 앞으로, 더욱 성장하는 아나덴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