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3(금)
수원 세인트마리여성병원, for D-line 태교콘서트 성료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수원 권선구 세인트마리여성병원이 수원과 인근 지역 임신부를 위해 마련한 ‘for D-line 태교콘서트’가 지난 12월 22일 AK플라자 수원 6층 아트홀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당일 오후 2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임신 16주 이상 임신부를 대상으로 해 본원 산모 외에도 타 원 산모와 타 지역 산모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1부 ‘의료진과의 Q&A’, 2부 ‘토크콘서트’로 진행됐다. 1부는 세인트마리여성병원 장동규 원장이 출연 해, “임신과 출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주제로 입장객들의 현장 질문에 대한 응답을 준비해 간결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답변으로 임신부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어 2부 순서에는 V.O.S의 리더이자 현재 6남매를 양육 중인 박지헌이 출연 해 본인의 육아 경험담과 부모로써의 삶의 가치에 대한 내용으로 객석과 소통했다. 더불어 자신의 히트곡과 함께, 참석자 전원과 1:1 포토타임을 함께 해 많은 박수를 받았다.

본 행사 말미에는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한 추첨을 통해 1등 쿠쿠 에어쉐프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2등 에어보스 휴대용유모자, 3등 벤하임 젖병살균기 등의 경품을 제공했다.

수원 세인트마리여성병원의 이번 행사는 종료 후에도 2주 동안 후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개인 SNS와 수원 지역의 임신출산육아 맘카페 등에 후기 스케치를 올린 대상자들 중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 뷔페 2인 식사권, 페도라 신생아 카시트, 오케이베이비 오플라욕조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 1부에 출연해 유쾌한 시간을 꾸며준 수원 세인트마리여성병원 장동규 원장은 행사 오프닝에서 “본 원을 믿고 선택해주신 산모님들을 위한 연말 축제”라며, “서수원 대학병원급 시설을 갖춘 세인트마리여성병원은 시설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산모와 아기, 가족 모두가 즐거운 문화활동을 꾸준히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수원 세인트마리여성병원은 산부인과 명의 김수평 교수 외 17인 전문의를 갖춘 산과 부인과 전문 여성병원으로, 산부인과 외에 내과, 소아청소년과, 유방갑상선클리닉, 난임클리닉, 건강검진센터, 산후조리원 등 여성과 가족을 위한 다양한 분과로 운영 중이다. 이번 행사 후기와 병원 정보는 세인트마리여성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