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쿠팡은 국내 여행산업 활성화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오는 27일부터 내달 31일까지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은 1만3000여개의 주요 인기 숙박 상품을 3만원씩 할인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1만3000여개에 이르는 다양한 호텔·펜션·리조트 등의 인기 국내 숙박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대표 숙박상품으로 롯데호텔앤리조트, 신라호텔, 제주 신화월드 등을 ‘누구나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 쿠폰’과 함께 선보인다. 단, 쿠폰은 5만원 이상 숙박상품에 적용된다. 만약 6만원짜리 숙박시설을 이용하면 50% 할인을 받는 셈이다.
쿠팡 와우회원을 위한 전용 상품도 준비했다.
와우회원은 해운대 엘시티 레지던스, 라마다 속초 호텔, 한화리조트, 쏠비치리조트 등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라이브방송 이벤트를 열어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단, 3일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방송 시간동안 숙박상품 구매 시 신화월드 및 펜션 숙박권, 블루캐니언 종일권 2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잔 등 다양한 혜택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평창 휘닉스파크, 강릉 당신의안목펜션, 여수 스타스케이프풀빌라 등의 숙박상품 등에 라이브방송 제작 지원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쿠폰 사용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쿠팡트래블 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ahae@beyone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