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9(수)
쿠팡 와우회원, 무료 서비스로 월평균 8만원 이상 절약 기대 [쿠팡 제공]
쿠팡 와우회원, 무료 서비스로 월평균 8만원 이상 절약 기대 [쿠팡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쿠팡이 멤버십 서비스 ‘와우 멤버십’ 요금을 월 7890원으로 변경한다고 12일 밝혔다.

변경된 요금은 13일부터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기존 회원은 순차적으로 안내를 통해 오는 8월부터 적용되며, 이전까지는 변경 전 요금으로 멤버십 이용이 가능하다.

쿠팡의 와우 멤버십은 무료 배송·배달·직구, 무료 반품과 무료 OTT 등 다섯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지난달부터 와우 혜택에 쿠팡이츠 ‘무제한 무료배달’을 추가해, 와우회원들이 비싼 배달비 걱정없이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배달비 0원’ 시대를 열었다.

쿠팡 측은 국내 주요 OTT 멤버십 서비스들의 월요금과 비교해 ‘반값’ 이하에 쿠팡의 OTT 서비스 쿠팡플레이와 더불어 쿠팡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특히 무료 배송·반품·직구·OTT·음식배달 등 5가지 서비스를 모두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와우회원은 비 멤버십 회원과 비교해 연 평균 약 87만원 상당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고 전했다.

쿠팡 관계자는 “와우 멤버십이 지구상 최고의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고객들이 놀랄 만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