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6.20(목)
킹장우 시리즈 [세븐일레븐 제공]
킹장우 시리즈 [세븐일레븐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세븐일레븐이 '맛장우' 시리즈의 성공을 바탕으로 '킹장우'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10일까지 순차적으로 출시되며, 기존 제품 대비 토핑을 최대 2배 이상 증량했다.

'킹장우' 시리즈는 최근의 '거거익선'(크고 많을수록 좋다) 트렌드를 반영, 밥보다 토핑의 양을 늘리는 데 중점을 두었다. 신제품으로는 '킹장우듬뿍참치김밥'과 '킹장우듬뿍달걀김밥', '킹장우치킨마요삼각김밥' 등 3종이 포함된다. 특히 참치김밥은 기존 대비 참치샐러드 양을 120% 늘렸으며, 달걀김밥은 지단채를 60% 증량했다.

이번 신제품은 ‘맛잘알’로 알려진 배우 이장우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3월 이장우와 함께 '맛장우' 시리즈를 출시해 350만개 이상의 판매 성과를 올렸다. 이 시리즈는 양과 품질을 중시하는 2030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세븐일레븐은 앞으로도 이장우와의 협업을 강화해 푸드 간편식의 품질과 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계획이다.

박대성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외식물가가 높아지면서 편의점 푸드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며 “증량을 밥보다는 토핑양에 중점을 두고 진행했기 때문에 맛과 양 모두 사로잡을 수 있는 상품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