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차세대 성장 동력의 원천이자 선진한국 창조의 주역이 될 중소‧중견기업을 발굴,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서는 ▲산업통상부 장관상에 주식회사 시스템테크, 유석토건 주식회사, 삼호글로벌 주식회사, ㈜모닝라이프, ㈜대웅이티, 더케이저축은행 주식회사,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에 주식회사 올비젼, 주식회사 성창환경, ㈜알리닥, ㈜알카나인을 선정하였으며,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상에는 경기도, 경상남도버스운송사업조합, ㈜젠요가, (재)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를 선정하였다.
또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상에는 ㈜이노핸즈, 주식회사 엠스톤물산, 디케이랩(주), 주식회사 에코패키징솔루션, 쿱모빌리티 주식회사를 선정하였고,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장상에는 세무법인 한림, ㈜핫시즈너가 선정되었다.
이밖에도 ▲헤럴드 미디어 그룹 대표이사상에 부산시 사상구, 김포파주인삼농협, GS리테일, ㈜임샤인/스테이션비, 주식회사 다양성, 비담상조, ㈜헤이김, 하이다이아, 비코빅, 플로트(주), 엘에이티유학원, 김연희의 림프연구소, ㈜미르, ㈜에이제이랩, 고탐정사무소, 아이스토리 대연점, 까리노디자인, 더플러스그룹, 이음터부동산중개·이음터인테리어, 테너 안혜찬, 소프라노 예이나 등 모두 42여 개의 기업/기관/인물/브랜드가 선정됐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테너 안혜찬‧소프라노 예이나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비코빅은 한국과 베트남 양방향 OEM 방식으로 천연소재를 활용한 화장품 및 기능성 식품을 제공하며, ‘건강과 아름다움’이라는 두 가지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고자 노력해온 기업이다.
비코빅의 대표적인 제품들은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스킨케어 제품 라인으로 이 제품 라인에 속한 제품들은 전 성분이 EWG 그린 등급을 받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또 천연유래 성분을 사용한 동시에 무자극인증까지 받았으며, 이 밖에도 노성민 대표는 베트남 요리 전문점 ‘포비코’를 운영하며 이국적이면서도 친숙한 맛으로 주목을 모으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