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배우 천우희가 독거 어르신 등 재난 취약계층 난방비 지원을 위해 2천만원을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천우희는 “올겨울 한파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었다”라며 “이웃들이 따뜻하고 편안한 겨울을 보내시길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전했다. 천우희는 고액 기부자 모임인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으로, 2019년 강원 산불 이후 태풍, 폭우 등 크고 작은 재난마다 꾸준히 기부에 동참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는 천우희에 감사드린다”라며 “희망브리지는 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창사 이래 12월 홀케이크 판매에서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하며, 홀리데이 시즌 디저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투썸플레이스는 12월 1일부터 25일까지의 홀케이크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2%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는 점포당 평균 약 870개의 홀케이크가 판매된 수치로,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판매량은 전년 대비 약 50% 늘어나며 분당 80개 이상의 케이크가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다. 일부 매장에서는 조기 완판 사례가 잇따라 화제를 모았다.이번 성과의 주역은 시그니처 케이크인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이다.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한정판 신제품 ‘화이트
CAR-T 치료제 전문 기업 큐로셀(대표이사 김건수)이 보건복지부가 인증하는 ‘혁신형 제약기업’에 신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혁신형 제약기업은 2012년부터 복지부가 ‘제약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 제7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3조에 따라 우수한 의약품 개발과 보급을 통해 국민 건강과 산업 발전에 기여한 제약 바이오 기업을 선정하고 이를 육성, 지원하는 인증 제도다. 선정 기준은 연구개발(R&D) 투자 비중, 신약 R&D 실적, 해외 진출 역량 등이다. 큐로셀은 최신 첨단바이오의약품인 CAR-T 치료제를 상용화하려는 기업으로, 국내 바이오 기업 중 첫 CAR-T 치료제 개발에 성공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혁신형 제약기업에 선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풍부한 버블 세척과 디스플레이 리모컨으로 한 단계 진화된 ‘룰루 더블케어 비데2’와 ‘룰루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시리즈는 지난 2021년 출시 이후 뛰어난 위생 관리 용이성과 세정력으로 프리미엄 욕실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코웨이 대표 모델이다. 신제품 더블케어 비데2와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2는 기존 제품 대비 더욱 풍성해진 버블 세척으로 위생을 강화하고, 사용자 맞춤형 세정 모드와 터치식 디스플레이 리모컨으로 편의성을 높인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룰루 더블케어 비데2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풍부한 버블 세척 기능으로 비데의 핵심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는 의류 브랜드 HDEX(대표 김준수, 김혜인)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2천만 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HDEX가 서울 사랑의열매에 기부한 의류는 강서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전달되어 추운 겨울철 강서구내 취약계층에게 지원 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는 2018년부터 경찰관들이 자발적으로 추진해온 '몸짱 경찰 달력' 프로젝트의 박성용 경위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HDEX 김혜인 대표는 “따뜻한 나눔을 제안하고 함께해 주신 박성용 경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에 전달된 의류가 우리 이웃들에게 작은 온기가 되길 바라며
이마트가 1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새해 첫 할인행사인 ‘고래잇 페스타’를 선보인다. 새해 첫 포문을 여는 ‘고래잇 페스타’는 가장 큰 할인 혜택을 모은 고래잇템 (고래잇+아이템) 14종과 카테고리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월 1일~2일에는 ‘브랜드 한우 전품목(냉장, 국내산)’을, 3일~4일에는 ‘국내산 돈 삼겹살/목심’을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50% 할인한다. 수산 대표 품목으로는 ‘국산 데친문어’를 5일 내내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5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이마트는 ‘고객이 응(%)할 때까지’ 할인혜택을 강화하는 ‘응(%)가격’으로 3일~5일 3일간 봉지라면, 빅파이, 몽쉘 등 인기 가공식품 골라담기
홈플러스는 27일 부산·울산·경남지역 직원들을 대상으로 희망퇴직 신청을 받는다고 발표했다. 이번 조치는 해당 지역의 인력수급 불균형이 장기화됨에 따라 조직의 효율성을 높이고 건전성을 강화하기 위한 방안으로, 자발적으로 신청하는 직원에 한해 진행된다.희망퇴직 대상은 부산·울산·경남지역 점포에서 10년 이상 근무한 직원들이다. 신청자에게는 법정 퇴직금 외에 최대 월평균 급여의 18개월에서 20개월 분에 해당하는 위로금이 추가로 지급될 예정이다.유통업계는 고물가와 경기 불황으로 인해 소비심리 악화라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 특히, 환율 급등과 경기 둔화로 연말 특수를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이번 희망퇴직 결정에도
컴포즈커피(대표이사 김진성)가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2024년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봉사 활동은 컴포즈커피에서 매년 진행하고 있는 ‘사랑의 연탄나눔, 따뜻한 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컴포즈커피 임직원 20여명은 지난 26일 강남구 개포동 구룡마을을 방문해 연탄 10,000장을 직접 배달하며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눴다.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함께 뜻을 모은 컴포즈커피의 임직원들 모두 적극적으로 참여해 지역 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컴포즈커피
헤어코스메틱 브랜드 다봉쓰가 ‘2024 한국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헤어케어 & 클리닉 제품 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다봉쓰는 소비자의 모발 관련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해 온 브랜드로 손상된 모발 개선에 특화된 프리미엄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현재, 다봉쓰는 독자적인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제품 개선 및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헤어케어를 목표로 브랜드의 가치에 부합하는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특히, 다봉쓰의 대표 제품 시그니처 케라틴 단백질 트리트먼트와 주 2회 콜라겐 헤어팩은 실제 제품을 사용해 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수분, 윤기, 탄력, 갈라진 머
온라인 퍼포먼스 광고 대행사 디그로우가 숏폼 광고에 특화된 전문 팀을 신설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전문팀 신설은 기존의 메타(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 주요 플랫폼에서 쌓아온 숏폼 광고 집행 경험을 바탕으로 한 중소규모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더욱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조치다. 회사측에 따르면 숏폼 콘텐츠는 짧은 시간 안에 강렬한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영상 기획 및 제작 역량이 곧 성과를 좌우한다며 대다수 대행사가 한정된 제작 역량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당사의 전문 팀은 고객사들에게 차별화된 결과를 제공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특히 디그로우는 특히 영상
제주 더 시에나 리조트에서 바비 킴, 이현우의 공연을 눈 앞에서 라이브로 즐기는 ‘1열 관람의 희열’을 투숙객들에게 선사했다. 공연을 관람한 약 200여명의 고객들은 바비 킴, 이현우의 표정과 목소리를 바로 눈 앞에서 즐기고 함께 호흡하며, 마치 고급 저택에서 열리는 럭셔리 파티에 초대받은 특별한 기분으로 크리스마스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는 호평이 전해졌다 특히 공연이 이루어진 더 시에나 리조트 로비는 시선을 압도하는 9만개의 샹들리에와 신비로운 미디어 아트를 구현하는 대형 LED가 크리스마스 시즌 분위기를 한껏 자아냈다. 로비는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가수들의 무대로 변신하여 그 어떤 호텔에서도 느껴볼 수
스타디엠코퍼레이션은 지난 23일 약 20년 전통의 육아일기 플랫폼 맘스다이어리와 지역광고 기획 개발 완료 및 독점 사업 계약 체결을 완료하였다고 밝혔다.맘스다이어리 플랫폼 내 로컬광고는 2025년 1월 1일부터 정식 런칭 된다.맘스다이어리는 육아일기 및 맘커뮤니티 전문 플랫폼이며 약20년째 대한민국 엄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매체이다. 또한, 앱ㆍ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ㆍ리테일ㆍ굿즈에 따르면 전체 육아,맘,임신 관련 전체 앱 중 빅3에 해당하는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스타디엠코퍼레이션은 로컬 광고 기획 및 OEM유통 전문 기업으로 현재 앱 DA 광고, 빅데이터 광고, 스타마이샵, 디지털 옥외광고, 코스메틱O
GS리테일은 고향사랑기부제를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간편히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18일부터 업계 최초로 우리동네GS 앱에 ‘위기브(Wegive)’와 연계된 고향사랑기부제 전용 메뉴가 추가됐다. 이를 통해 개인이 고향이나 희망하는 지자체에 기부할 수 있으며, 기부금은 지역 주민 복지를 위해 사용된다. 기부자는 10만 원까지 전액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고, 초과분에 대해서는 16.5%의 세액 공제가 제공된다. 또한 3만 원 상당의 답례품도 받을 수 있다.기부를 원하는 사용자는 앱 메인 화면의 ‘생활&문화’ 탭에서 ‘고향사랑기부’ 메뉴를 통해 위기브의 모금 페이지로 연결된다. GS리테일은 우리동네GS 앱의 높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