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의 신제품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이 와디즈 펀딩을 통해 목표 금액을 초과 달성했다. 빙그레는 13일 동안 진행된 이 크라우드 펀딩에서 목표를 뛰어넘는 성과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지난달 31일부터 와디즈 리워드 펀딩을 통해 출시된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은 빙그레의 건강지향 브랜드 ‘빙그레 건강tft’가 선보이는 정제형 애플사이다비니거(애사비) 제품이다. 최근 미국과 유럽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애플사이다비니거를 기반으로 한 이 제품은 식초 특유의 쿰쿰한 맛을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들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은 1포당 최대 1,000mg의 사과초모식초분말을 함유하고, 유산균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이 ‘2024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 플랫폼 부문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 우아한형제들은 13일 서울 강남구 섬유센터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플랫폼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사단법인 한국HRD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은 1995년부터 사람 중심의 경영 문화를 확산하고 한국 HRD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제정된 상이다. 한국HRD협회는 “우아한형제들은 교육에 대한 남다른 철학과 인재 육성에 대한 사명감으로 창의적이고 성과 지향적인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강의를 통하여, 한국 인적자원개발의 발전과 위상 정립에 공헌한 바가 크다”고 평가했다. 특히, 최근 우아한형제들이 ‘전사
KT&G(사장 방경만)가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의 ‘소셜미디어대상’과 ‘인터넷소통대상’ 2개 부문에서 식품·유통 기업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국내 디지털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소통·마케팅 시상식이다. 약 400여 개의 기업과 공공기관의 SNS 소통채널 운영, 콘텐츠, 소통 마케팅 효과 등에 대한 고객 패널의 심사와 전문가의 검증을 거쳐 수상기관을 선정한다.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KT&G는 소통·공감 등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 SNS 채널 운영과 캐릭터 및 임직원을 활용한 공감 콘텐츠 경쟁
체코 라거 ‘부드바르’가 다크한 컬러에 상쾌한 체코 라거의 풍미를 갖춘 ‘부드바르 다크 라거’ 캔맥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지난 2월 병맥주를 출시한 뒤 깊은 맛과 풍미로 맥주 매니아들 사이에 숨겨진 인생 맥주로 알려진 부드바르 다크 라거가 13일, 전국 편의점에 캔 제품을 출시한다.부드바르 다크라거는 세계 최대의 수제 맥주 양조장이며, 체코 유일의 국영 브루어리인 ‘부드바르’에서 양조했다. ‘다크 몰트’로 만든 보헤미안 시대의 맥주에 영감을 받아 체코 전통 방식으로 만들었다. 오직 물, 맥아, 홉으로만 양조하는 부드바르의 오리지널 레시피에 뮌헨 몰트, 카라멜 몰트를 블렌딩해 체코 라거가 지닌 본래의 상쾌한 청량감을
치킨 브랜드 bhc가 자사 대표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역치공 버스’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역치공’ 이란 요즘 인기 연예인들이 ‘내 팬은 내가 챙긴다’는 은어인 ‘역(逆)조공’의 의미와 감사함에 대한 보답을 ‘치킨’으로 갚는다는 뜻을 합친 단어다. bhc 이벤트 버스는 코엑스, 성수동 등 핫플레이스를 돌아다니며 bhc가 대한민국 1등 치킨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해준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오는 14~15일, 양일간은 성수 연무장길에서, 그리고 16~17일은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두 차례에 걸쳐 총 4일간 진행할 예정이며, 이벤트 현장에는
최근 인스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소하고 꾸밈없는 일상을 공개하며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고현정이 MZ 패션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휠라와 함께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배우 고현정과 깜짝 만남을 갖고, 그녀의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일상을 엿볼 수 있는 겨울 패딩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촬영은 패션, 뷰티, 라이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는 고현정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으로 다운 재킷 스타일링을 제안하기 위해 패션, 라이프 웹 매거진 아이즈매거진과 함께 이루어졌다. ‘ONE DAY, ONE MOMENT’ (원 데이, 원 모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사천식 볶음요리인 마라샹궈의 맛을 구현한 ‘마라쌀볶음면(컵)’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쌀 소비 촉진을 위해 농림축산식품부가 진행하는 ‘가루쌀 제품개발 지원사업’으로 탄생했다. 하림은 지난해 선보인 ‘닭육수쌀라면’에 이어 가루쌀의 우수성을 최대한 살리고 2030세대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얼얼한 마라 맛을 조합해 볶음면을 선보였다. 가루쌀은 일반쌀과 달리 물에 불리지 않고 바로 빻아 가루로 만들 수 있어 수분 흡수율이 높아 촉촉한 식감을 향상시켜준다. 하림은 가루쌀과 정성껏 우려낸 닭육수로 반죽해 담백하고 고소한 면발을 만들었다. 소스는 하바네로와 베트남 고추로
하이트진로가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SUPERFICTION)’과 협업해 한정판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에디션은 ‘테라 X 스마일리’(2021년), ‘테라 X 김선우’(2022년), ‘테라 X 히조’(2024년) 협업에 이어 테라의 네 번째 아트 컬래버레이션으로, 젊은 소비층에 강렬한 시각적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슈퍼픽션은 캐릭터 디자인의 선구자로,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회사다. 하이트진로는 이러한 감각적 디자인을 테라 브랜드에 접목해 젊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
화학경제연구원(원장 박종우)은 오는 12월 5일~ 6일, 여의도 FKI타워에서‘패키징교육(2024) - 친환경 패키징 최신 기술 및 소재 교육’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외 환경 규제에 따라 2024 패키징교육은 지속가능한 친환경 패키징을 주제로 플래스틱 사용 감축을 위해 종이, 바이오, 천연물 및 생분해성 소재, 단일소재, 재생원료를 적용한 포장소재 트렌드와 글로벌 기업들의 친환경 포장 정책의 방향성과 친환경 패키징 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들의 패키징 기술을 분석하여 실제 현업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1일차는 친환경 포장 소재 기술 개선 동향을 주제로 연포장재의 친환경 개발동향 및 지
사단법인 한국심리학회(이사장·회장 최훈석, 성균관대학교 심리학과 교수)가 주최하고, 한국심리학회 자살예방분과위원회(위원장 고선규)와 자살사별자 지원단체 메리골드(대표 김소연)가 주관하는 2024년 세계자살유가족의날 기념 낭독극 '우리가 죄인입니까?'를 11월 23일 창덕궁 소극장에서 2회 공연 한다.한국심리학회 자살예방분과 고선규 위원장은 “본 공연은 자살사별자가 애도 과정에서 겪었던 생생한 경험을 시나리오화한 논픽션 낭독극으로 그 동안 자살예방분야에서는 시도하지 않았던 최초의 기획이다. 자살예방의 날에 비해 세계자살유가족의 날은 아직 대중에서 많이 알려지지 않은 기념일이다. 지금까지의 세계자살유가족의 날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동원F&B의 대표 제품 ‘동원참치’를 활용한 샌드위치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던킨은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를 선보이기 위해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고 있는 ‘동원참치’와 협업을 진행했다.‘동원 고추참치 잉글리쉬 머핀’은 쫄깃하고 푹신한 잉글리쉬 머핀에 매콤한 고추참치를 넣고 풍미있는 치즈와 양파 슬라이스를 더한 핫샌드위치다. ‘동원 참치마요 샌드위치’는 고소한 빵에 담백한 살코기 참치와 마요네즈, 오이, 토마토, 양파 등 신선한 야채를 더했다.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동원참치를 활용해 던킨의 노하우로 만든 샌드위치로 친숙하면서도 이색적인 맛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
한복이 중국 전통 의상이라는 자국 누리꾼 주장을 옹호하며 한국에서 돌연 게임 서비스를 중단했던 중국의 게임사가 4년 만에 차기작을 출시한다고 밝혀 논란이 일고 있다.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많은 누리꾼이 제보를 해 줘서 알게 됐고, 최근 앱 마켓에서 '인피니티 니키'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전했다.'인피니티 니키'는 인폴드게임즈의 모회사인 페이퍼게임즈가 지난 2020년 국내에 출시했던 옷 입히기 게임 '샤이닝니키'의 후속작이다. 문제는 페이퍼게임즈의 '샤이닝니키'가 과거 국내에서 '한복공 3정' 논란을 일으키며 누리꾼 및 게이머들의 많은 지탄을 받았다는 점이다. 페이퍼게임즈는 '샤이닝니키' 한국 서버를 오픈하면서 이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크리에이터 도티(본명 나희선)와 옐언니(본명 최예린)를 각각 홍보대사와 비전아티스트로 위촉했다고 13일 밝혔다. 월드비전은 지난 12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월드비전 본부에서 도티와 옐언니의 홍보대사 및 비전아티스트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번 위촉은 크리에이터 분야의 인플루언서를 홍보대사와 비전아티스트로 위촉한 첫 번째 행사다. 월드비전은 이번 위촉을 통해 새로운 분야에서의 선한 영향력 확산이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월드비전 최초 크리에이터 홍보대사인 도티는 지난 2020년부터 월드비전과 협력해 꿈엽서그리기대회 프로젝트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대한민국 최대 초등학생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