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아임반’이 론칭 9주년을 맞아 브랜드위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브랜드위크 시작 전날인 10월 31일에는 PRE-브랜드위크가 열린다. 오전 10시와 오후 9시에 아임반의 베스트셀러인 리본 허리쿠션과 신제품인 사각 허깅 쿠션을 99%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단, 상품 별 3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ID 당 최대 1개만 구매 가능하다.브랜드위크 기간에는 아임반의 모든 상품을 9% 할인한다. 아울러 우수 후기 작성자 9명을 추첨해 9만 원의 적립금을 제공하고, 5만 원 이상 구입한 고객 선착순 2천 명에게는 최대 1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
국내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의 ‘바르고 봉사단’이 지난 24일 서울 진관초등학교와 신도초등학교의 특수학급 학생들과 함께 경복궁 문화 체험을 진행했다. 지난 4월 특수학급 초등학생 사회성 학습 지원으로 첫 활동을 시작한 바르고 봉사단은 임직원과 가맹점주들이 모여 지역 사회와 미래 세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상생과 나눔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이번 경복궁 체험에는 특수학급 학생 12명과 봉사단 20명이 참여했다. 학생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해 경복궁에 도착해, 사전 학습을 통해 익힌 경복궁의 주요 건물과 구조물을 찾아보며 역사와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기회를 가졌다. 이후 봉사단과 학생들은 교촌치킨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재생 스타트업 '다자요'와 함께 진행한 프로젝트 감성 독채 스테이 '고산도들집'이 인근 개인 카페의 콘셉트를 모방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제주도 한경면에 위치한 카페 '이립'은 지난 2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립의 인근에서 모 대기업이 이립의 전체적인 컨셉과 인테리어 디자인, 편지를 주제로 한 이야기 형식과 소품들까지 유사한 방식으로 운영 중이라는 이야기를 전해듣게 됐다"고 밝혔다.이립 측에 따르면, 해당 대기업의 공간을 방문했던 방문객 등이 이립의 유사성을 언급하며, “확인이 필요할 것 같다”는 걱정스러운 조언을 전했다는 것이다. 이에 이립은 직접 현장을 찾아 두 가게의 유
코코스퀘어 트라노이 신사점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이번 할로윈을 맞아 각종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첫번째 이벤트는 포토월 촬영 후 ‘코코스퀘어_신사’와 ‘코코할로윈_신사’를 해시태그한 인스타그램 업로드 고객을 추첨하여 1등에게는 아쿠아 피트니스(15만원 상당 1회 수업권 1명), 2등에게는 5만원 식사권(2명), 3등에게는 목욕 및 스파 1회 이용권(3명)을 증정한다.그리고 또다른 이벤트로는 할로윈 코스튬을 한 애견을 동반한 모든 사람들에게 코코스퀘어 에코백과 미니 스낵팩을 증정하며, 3층 멤버십 컨시어지에서 현장 수령이 가능하다.모든 이벤트들은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그 중에서도 첫번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는
경동대학교(총장 전성용)는 평생교육대학이 개설한 경기도 평생배움대학 원예심리상담사과정 학생들이 23일 양주시 고읍4단지 LH주거행복지원센터에서, 동네 노인들을 대상으로 봉사활동 “미니정원 만들기”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봉사에 나선 원예심리상담사 과정 동아리 ‘꽃이랑화초랑’ 회원 7명은 이날, 65세 이상 노인 15명을 대상으로 수업을 진행하였다. 수업 중에 심은 화분은 참여자 어른들이 각자 집으로 가져가게 하여, 화초를 가꾸며 심리적 안정에 도움이 되도록 배려하였다.수업을 지켜 본 고읍4단지 관리소장은 “화초와 흙을 만지며 표정이 환해지고 즐거워하는 어르신들 모습이 좋았다. 원예활동이 이분들의 일상에 활력을 주
금호건설은 지난 25일 주요 협력회사와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 도모를 위한 ‘협력회사 최고경영자(CEO) 안전보건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금호건설은 20여개 협력회사 CEO를 금호건설 본사로 초청해 ‘협력회사 CEO 안전보건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금호건설은 협력회사와 안전보건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상호 윈윈(Win-Win) 하는 상생협력 구축과 동반성장 도모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로 했다.이번 간담회는 ‘경영자가 알아야 할 안전보건 체계 구축’이란 특강을 준비했다. 중대산업재해를 예방하기 위해 안전보건 관리 체계 구축 등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한 내용으로 협력회사 CEO의 큰 호응을 얻
동양생명은 ‘수호천사’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주부터 서울 및 경기도를 비롯해 부산, 대구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버스 랩핑 광고를 다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 6월과 7월 서울과 경기 지역에서 진행된 버스 외부 랩핑 광고가 고객과 설계사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데 힘입어 추진됐다.동양생명은 10월 마지막 주부터 11월 4주차까지 약 한 달여 기간동안 서울시, 경기도 및 4대 광역시(광주·대구·대전·부산)뿐만 아니라 군산과 제주의 주요 시내를 운행하는 230개 노선, 총 421대 버스에 ‘수호천사’ 브랜드 랩핑 광고를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이다.이번 광고는 지난 광고 속 컨셉인
디지털 선도기업인 ‘GSITM’이 대한상공회의소와 함께하는 '2024 IT개발자 취업을 위한 과정 GS TMI 부트캠프’의 8기 교육생을 모집한다.'2024 IT개발자 취업을 위한 과정 GSITM 부트캠프’는 대한상공회의소가 운영을 지원하고,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을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IT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 선도기업 GSITM이 디지털 전문 인재 양성을 목표로 실전 프로젝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설된 정부 지원의 교육 과정이다.이번 부트캠프는 K-디지털트레이닝 교육과정으로, 체계적인 DX교육 시스템과 즉각적인 현장 피드백 및 기업 프로젝트 차별화 시스템을 제공하며, 자바(JAVA), HTML, CSS, Javascript, JSP, Spring, Spring
학화호도과자가 가성비 좋은 결혼식 답례품 세트를 선보였다. 어려운 경기로 인해 결혼식 준비에서도 가성비를 더욱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젊은 세대를 겨냥한 실속 제품이다.학화호도과자는 기존에 소, 중, 대, 특대 등의 선물세트 구성으로 되어있었는데 이번 결혼식 답례품 세트는 좀더 슬림해진 8알 세트와 11알 세트로 저렴한 가격대인 2,500원~3,500원으로 구성됐다. 기본 60박스부터 구매가 가능하며 10박스 단위로 추가 구매가 된다.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부담없는 사이즈와 가격이지만 한 알 한 알 정성스럽게 낱개 포장되어있어 주는 사람의 정성이 담기도록 신경썼으며 깔끔한 포장 박스를 사용했다.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LG생활건강 ‘유시몰’, 누적 판매 2,600만개 돌파영국에서 탄생한 126년 전통 럭셔리 오랄 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누적 판매량 2,600만개를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2021년 3월 LG생활건강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유시몰은 약 3년 반 만에 2,600만개 이상 판매되며 명실상부한 스테디셀러 반열에 올랐다. 유시몰은 한번 쓰면 잊기 어려운 ‘중독적인 상쾌함’을 특징으로 치약과 칫솔부터 가글, 치아미백제, 민트볼, 캔디류까지 제품군을 확장하며 인기를 끌어왔다. 유시몰은 일명 ‘파스맛 치약’으로 불린 ‘오리지널 라인’을 필두로 지난 해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혁신적인 치아미백 성분 SHMP를 담은 ‘화이트닝 라인’을 출시
KB국민카드는 ‘쿠팡 와우 카드’가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1년 만에 발급 100만장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쿠팡 와우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매월 최대 5만2000원까지 쿠팡캐시로 적립되는 혜택이 특징이다. 쿠팡, 쿠팡이츠, 쿠팡플레이 결제액의 최대 4% 적립(기본 2% + 추가 프로모션 2%)은 물론 기타 온·오프라인 가맹점과 해외 가맹점 이용 시에도 결제액의 최대 1.2% 적립(기본 0.2% + 추가 프로모션 1%) 혜택을 담고 있다.빠르고 간편한 고객 경험도 흥행 요인으로 한몫했다는 분석이다. 쿠팡에서 쇼핑하는 중간에도 이탈 없이 간편하게 ‘쿠팡 와우 카드’를 신청하고, KB Pay와 쿠페이 자동등록을 지원해 ‘쿠팡 와우 카드’
이탈리아 하이엔드 주방 브랜드의 대표주자인 톤첼리(Toncelli)는 르네상스의 중심지였던 토스카나에서 탄생한 최고급 맞춤 주방 브랜드이다. 고도로 훈련된 이탈리아 장인들의 제조 기술과 특유의 디자인 감수성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1960년 페르난도 톤첼리가 자신의 이름을 따서 설립한 톤첼리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취향과 요구에 맞춰 제품을 제작하는 데 중점을 두었으며, 전통적인 수공예 방식을 포함한 세심한 공정을 고수하고 있다.토스카나 지역의 럭셔리 문화를 계승한 브랜드의 헤리티지처럼 이탈리안 특유의 여유롭고 정제된 느낌 그리고 자연스러운
한화푸드테크가 운영하는 고급 뷔페 브랜드 ‘63뷔페 파빌리온’이 오는 12월 서울 아이파크몰 용산점 8층에 새로운 지점을 개장한다. 기존 63스퀘어를 벗어나 다른 지역에 개설되는 첫 사례로, 약 300평 규모의 공간에서 180여 개의 좌석을 갖추고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서울의 대표적 복합 쇼핑몰로, 용산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뛰어나며, 특히 젊은 층의 높은 방문율과 유동인구 덕분에 몰링 문화를 선도하는 장소로 자리 잡았다. 한화푸드테크 관계자는 “연간 25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63뷔페 파빌리온의 인기를 용산에서도 이어가고, 고객층을 더욱 다변화할 것”이라고 전했다.메뉴는 한식·일식·중식·웨스턴 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