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토탈 영양케어를 아우르는 마스터 브랜드로 확장하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뉴케어는 소비자들의 연령별, 개인별 영양에 대한 고민과 관심사 등을 반영해 차별화된 영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기존 균형영양식에만 국한된 것이 아닌 소비자 맞춤형 영양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한다. 뉴케어는 마스터 브랜드로서의 비전을 담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패키지를 선보였다. 라이프 사이클을 모티브로 하는 원형 디자인을 적용해,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뉴케어의 통합적인 영양 관리를 상징했다. 메인 컬러로 활력과 건강함, 편안함 등을 상징하는 오렌지와
국순당은 올가을 수확한 햅쌀로 빚은 프리미엄 생막걸리인 ‘2024 햅쌀로 빚은 첫술’을 21,000병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국순당은 ‘막걸리의 날’이 시작된 지난 2009년부터 올해까지 16년째 한 해도 거르지 않고 ‘햅쌀로 빚은 첫술’을 한정 상품으로 선보이며 추수 이후 햅쌀로 막걸리를 빚어 수확의 기쁨을 함께 나누었던 조상들의 술 문화를 이어가고 있다. 이 제품은 갓 수확한 햅쌀로 빚어 일반 생막걸리보다 부드럽고 신선한 쌀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알코올 도수는 7도이며 용량은 750㎖이다. 햅쌀 막걸리의 신선한 맛을 최대한 유지하기 위해 유리병 용기를 사용했다. 국순당은 매년 햅쌀을 수확하는 9월경부터 첫술
재단법인 기빙플러스(대표이사 정형석)는 14일, 환경과 소외이웃을 지키기 위한 ‘이로운 약속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기빙플러스와 기업이 만나 사회에 이로운 변화를 만들고 지속 가능한 상생을 약속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로운 약속 캠페인은 기업의 재고물품 선순환, 고용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지역사회 복지 사각지대 개선, ESG프로젝트 협력 등 4가지 약속을 담고 있다. 물품기부 뿐 아니라 환경보호, 소외이웃 자립 지원 등 지속가능한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 것이 목표다. 캠페인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이로운 약속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물품 기부, 기빙플러스 공간 기부, 플로깅과 업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긴급한 도움이 필요한 전 세계 어린이를 돕기 위해 새로운 긴급구호 캠페인 ‘First In Last Out’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First In Last Out’은 전쟁, 재해, 빈곤, 질병 등 다양한 위협들로 사선에 놓인 지구촌 어린이들을 긴급히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긴급구호 캠페인으로 가장 먼저 구호 현장에 도착해 가장 마지막에 떠나는 유니세프의 활동을 의미하고 있다. 특히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어린이에 대해 따뜻한 관심과 지지를 전하기 위해 김혜수 친선대사가 캠페인 영상의 내래이션을 맡아 유니세프의 ‘First In Last Out’ 의지에 동참해 주었다. 김혜수 친선대사가 재능기부로 참여한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대표 프랜차이즈 축구화 라인업 울트라(ULTRA), 퓨처(FUTURE), 킹(KING)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한 ‘라이츠 아웃(LIGHTS OUT)’ 팩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라이츠 아웃 팩은 창립 이래 축구화의 혁신을 이끌어 온 푸마가 쌓아온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는 최신 성능의 신규 축구화 패키지로, 2024/25 시즌 유럽축구의 개막을 기념하며 한층 더 진보된 기술을 경기장에 불어넣을 제품들로 구성됐다. ‘울트라5’는 폭발적인 스피드를 보여주는 플레이어를 위한 모델이다. 향상된 스피드시스템(SPEEDSYSTEM)의 혁신적 스터드 배열과 고탄력 플레이트로 최상의 스피드를 위한 가속력을 제공한다. ‘퓨처7’ 얼티메이트 버
2024년 10월 빅대학교 브랜드평판 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고려대학교, 3위 연세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 9월 14일부터 10월 14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34,710,986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한국브랜드모니터
오르제나가 그리스 엘르 매거진 10월호의 부록으로 자사의 베스트 셀러인 ‘비타민C 브라이트’ 라인의 샘플키트를 독자들에게 선보이며, 브랜드의 슬로우에이징 철학을 유럽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렸다. 이번 엘르 매거진 부록으로 제공되는 ‘비타민C 브라이트’ 라인은 미백과 피부 톤 개선에 탁월한 효과로 러시아를 비롯한 유럽 국가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제품이다. 이 라인은 제주 방울 양배추(특허 제10-1517197호) 성분을 주원료로 사용하여, 풍부한 미네랄과 비타민을 통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며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이 제주 방울 양배추는 해풍을 맞고 자라난 우리 땅 제주에서 얻은 성분으로, 오르제나의 핵심 철
풀무원 계열의 프리미엄 헬스&웰니스 브랜드 올가홀푸드(대표 권순욱, 이하 올가)는 영덕군과 영덕산림조합이 품질을 보증하는 프리미엄 자연산 송이를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자연산 송이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올가의 이번 기획전은 지난 8월 영덕군∙영덕군산림조합과 체결한 ‘관내 우수 농수임산물의 유통 활성화 및 소비촉진을 위한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올가는 송이 최대 산지인 경북 영덕군에서 생산하는 자연송이에 대한 소비자 인식 개선과 자연송이의 우수성 홍보를 통한 매출 활성화를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영덕 자연산 송이는 깊은 소나무 숲에서 동해 바다의 해풍을 맞으며 자
쿠팡이 호남권 최대 규모의 광주첨단물류센터 준공식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나선다. 이번 물류센터는 축구장 22개에 달하는 대규모로, 2000억원을 투자해 약 2000명의 일자리를 창출하며 지역 경제에 큰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쿠팡은 14일 오전 광주 광산구 평동일반산업단지에서 강기정 광주광역시장과 박대준 쿠팡 대표를 비롯해 광주지역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준공식을 진행했다. 강기정 광주시장은 “광주는 앞으로도 기업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기 위해 기업하기 좋은 투자환경 조성, 정주여건 개선, 인재양성 등에 온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광주첨단물류센터는 자율운반로봇(AGV)과 소팅봇(sorting bot) 등 최첨단 자동화 설비를 도
임신, 출산, 육아 IT 기업 아이앤나(대표 이경재)가 프리미엄 유아 세제 브랜드 보들보들(BodllBodll)을 런칭했다고 밝혔다.보들보들은 ‘너를 보는 모든 순간들’이라는 슬로건 아래 내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과 내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아이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의 가치로 제공한다는 의미로 만들어졌다.보들보들은 총 1,054명의 엄마들의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엄마들이 유아 세제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성분’(86.1%)과 ‘안전 검증’(64.4%)에 초점을 맞춰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식물 유래 성분을 담아 제작되었다.보들보들의 런칭 제품은 유아 세제(무향, 리얼파우더), 유아 섬
현대약품이 제171회 아트엠콘서트에서 유럽을 무대로 활동 중인 스타 피아니스트 김정은의 독주회를 오는 17일 오후 7시 30분 서초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 김정은은 피아노의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선율을 느낄 수 있는 곡들인 요하네스 브람스의 ‘네 개의 발라드’와 프란츠 슈베르트의 ‘세 개의 피아노 소곡’을 연주할 예정이다. 김정은은 ‘일본 아시아 국제 쇼팽콩쿠르’ 1위 수상을 시작으로 국제 무대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2023년 ‘영국 제임스모트람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1위와 청중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그래험 스코트 심사위원장으로부터 "기념비적인 연주"라는 극찬을 받았다. 만 5세에 피아
세라젬 미국법인이 글로벌 유통업체, 미국 호텔 등에 마스터, 파우제 등 헬스케어 가전을 입점하며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최근 세라젬 미국법인은 글로벌 유통채널인 미국 코스트코 본사와 계약을 맺고 척추 의료기기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미국 내 코스트코 1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 마스터 V4이 입점 됐으며, 순차적으로 도입 매장을 늘려갈 예정이다. 올 상반기에는 글로벌 웰니스 전문 기업 엑스웰(Xwell)이 운영하는 스파 브랜드 엑스프레스 스파(XPRES SPA)와 계약을 맺고 주요 국제공항에 위치한 지점에 마스터 V6 기반의 신규 서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이 밖에도 세라젬 미국법인은 미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통합인력관리(HRM) 솔루션 시프티와 연동 서비스를 출시하며 기업회원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나인하이어는 ▲채용 홈페이지 제작 ▲지원자 통합 관리 ▲면접일정 조율 ▲지원자 다면 평가 ▲채용 데이터 분석 등 기능을 제공하는 원스톱 채용 관리 솔루션(ATS)이다. 특히 국내 최초로 노코드 기반의 채용 프로세스 자동화 기능을 도입해 반복적인 채용 업무에 소요되는 시간을 최대 80%까지 단축할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시프티는 지난 2017년 론칭한 통합인력관리 솔루션으로 근무일정, 출퇴근기록, 휴가관리, 근태정산, 전자결재 등 기업 HR 업무에 도움이 될 여러 기능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