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롯데홈쇼핑에서 신제품 ‘비피다 인퓨젼샷 앰플 1Dx’를 27일 단독 론칭했다. 신제품은 마녀공장의 대표 앰플 ‘비피다 바이옴 앰플’의 뒤를 잇는 차세대 앰플로, 미세 스피큘을 적용해 피부 개선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비피다 인퓨젼샷 앰플 1Dx’는 마녀공장의 헤리티지 성분인 비피다를 고농축해 68% 함유한 3세대 활성 비피다 성분(BIFIDA BRIO™)을 기반으로 한다. 이 성분은 미세 스피큘과 만나 피부 트리플 장벽 개선과 진정 효과를 제공하며, 모공보다 22배 작은 37만 5천개의 미세 스피큘에 유효 성분이 코팅되어 피부 깊숙이 흡수된다. 또한, 마녀공장만의 독자적인 ‘샤프팅 공
삼양사 상쾌환, 일본 3대 편의점 ‘로손’ 입점삼양사는 10월 1일부터 일본 3대 편의점 중 하나인 ‘로손(Lawson)’에서 상쾌환과 상쾌환 스틱 샤인머스캣맛 등 2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상쾌환 스틱 샤인머스캣맛은 국내에서 시판되는 제품과 달리 일본에서 주요 숙취해소 성분으로 알려진 ‘우콘(강황추출물)’을 첨가하는 등 현지 시장에 적합한 성분을 조합해 출시했다. 상쾌환도 현지 규제에 맞춰 원료 배합을 수차례 조정한 끝에 수출 문턱을 넘었다.이번 성과는 통관 절차상 규제가 까다로운 일본 오프라인 숙취해소 시장에 진출해 수출 활로를 확보한 점에서 의미가 깊다. 특히 진입장벽이 높은 일본에서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와 함께
월드비전 송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전재현)은 배우 박은빈 팬모임 ‘디시인사이드 박은빈 갤러리’에서 쌀 100kg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배우 박은빈의 두 번째 팬 파티를 기념하기 위해 기부된 쌀은 송파구 내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을 돕기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된 쌀은 지난 7일에 진행된 ‘박은빈 OFFICIAL FANCLUB ‘BINGO’ 2nd FAN PARTY 〈은빈노트: BINGO-ON〉’ 공연을 기념하기 위해 전달되었다. 올해로 데뷔 29년 차 배우가 된 박은빈은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 올렸다. 특히 그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백상예술대상 대상을 수상하며 명실공히 연기력과 화제성 모두를 겸비한 ‘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LH한국토지주택공사, ㈜LK와 함께 재난피해세대의 신속한 구호와 생활 안정 지원을 위한 3자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재난구호기금 1억원 조성, 재난 구호시설 제공 및 설치, 공공임대단지 화재 등 예방 활동 협력을 맡는다. ㈜LK는 5천만원의 재난구호기금 및 구호물품 조성, 재난구호 사업 홍보를 희망브리지는 재난구호기금 운용, 재난 구호시설 운영관리, 구호기금 및 물품전달, 지정기부 사업 추진 등에 협력할 계획이다.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2020년부터 재난피해세대를 위한 지원사업을 후원하며 누적 310세대 3억7천만원 상당 구호금 및 구호물품을 지원했다.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오는 29일 서울 암사유적지에서 개최되는 ‘제18회 선사마라톤대회’에 공식 음료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선사마라톤대회는 강동구육상연맹이 주최하고, 강동구 및 강동구 체육회가 후원하는 행사로, 하프, 10km, 5km 건강 걷기 등 다양한 종목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바람막이 점퍼와 완주메달, 대회 기념품, 기록증 등을 지급한다. 최근에는 러닝 붐과 함께 크루 문화가 2030 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며 마라톤 대회를 찾는 이도 크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일화는 이번 음료 협찬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프리미엄 골프 앤 리조트 웨어 브랜드 ‘더 시에나 라이프’가 오는 27일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에 정규 매장을 오픈하며, 전국적인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앞서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 더 시에나 라이프는 이번 신규 매장을 통해 골프와 일상을 아우르는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을 더욱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더 시에나 그룹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골프 앤 리조트 웨어 ‘더 시에나 라이프’가 24 FW 캠페인 화보와 브랜드 패션 필름을 공개했다. ‘더 시에나 라이프’는 유네스코 유산의 도시 ‘시에나’의 자연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삶을 즐기는 이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및 자회사가 신규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승진]◇ 상무▲ 김훈(現 에스테이트부문 C&A 사업부장) ▲ 한훈석(現 자회사 아쿠아플라넷 대표)
한화갤러리아 자회사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가 신규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승진]◇ 상무▲ 박덕희 (現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장)
20대, 30대 탈모 인구가 증가하면서 젊은층의 모발이식 수술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탈모가 두드러지면 노안을 야기해 외모 자신감 저하, 우울증, 대인기피증 등 심리적 어려움을 겪기 마련이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모발이식을 고려하고 있다. 모발이식 수술은 일반적으로 환자 후두부 즉, 뒷머리에서 모낭을 채취하여 탈모 부위에 하나씩 이식하는 원리다. 이식된 모발은 자연스러운 모양을 나타낼 뿐 아니라 시간이 지나도 유지되기 때문에 영구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 이식된 모발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탈모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한다. 모발이식 방법은 크게 절개식 모발이식, 비절개식 모발이식으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방탄소년단(BTS) 진을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진은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크림 스킨’ 캠페인을 통해 첫 모델 활동을 시작하며, 전 세계 팬들에게 신선한 스킨케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네즈는 "진의 밝고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가 전 세계 팬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이러한 면모가 브랜드의 가치관과 일치한다"고 설명했다. 진 역시 “라네즈와 함께 첫 뷰티 모델 활동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오는 10월 공개될 ‘크림 스킨’ 캠페인은 ‘첫 단계, 첫 보습을 천재적으로’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 캠페인은 진과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국내 유일 알칸타라 소파 브랜드 토레가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점으로 창립 10주년 기념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레 소파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소재 ‘알칸타라(Alcantara)’를 사용해 소파를 제작하는 국내 유일의 소파 브랜드이다. ‘특별한 공간을 만듭니다.’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감각적인 디자인과 높은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소파의 마감재로 사용되는 ‘알칸타라’는 전 세계에서 기술력을 갖춘 소수 회사만 제작 가능한 3차원 망상 구조의 소재로, 럭셔리 브랜드에 관심이 있던 소비자라면 한 번은 들어봤을 소재이다. 벤틀리, 람보르기니, 마세라티, 포르쉐와 같은 슈퍼카를 통해서 알게 되
카니발7인승 하이리무진 특장브랜드 ㈜씨엔모터스가 하나금융챔피언십 경기에 씨엔모터스가 함께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씨엔모터스는 “Par 3 5번 홀 홀인원 이벤트로 CN카니발 하이리무진 패키지 4번 차량을 제공했으며, 씨엔모터스의 주력상품을 전시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씨엔모터스는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 전문브랜드로 고객이 차량을 구입하고자 하는 이유와 용도에 맞게 차량을 제작 및 판매하고 있다. 씨엔모터스는 “대회 기간동안 CN모터스의 주력 상품인 카니발 하이리무진과 CL9 차량이 전시되어 있을 예정이며, 금융상담부터 차량상담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다”라며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 산업 뿐 만 아니라 다양한
롯데백화점이 강남점 1층 더콘란샵에서 '더콘란샵 X 누누(nounou)' 팝업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6월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팝업은 누누의 대표 아티스트 '장 줄리앙(Jean Jullien)' 작가와 허재영 작가가 직접 디자인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누누는 올해 2월 프랑스 파리 봉마르쉐 백화점 팝업행사로 세계적인 인지도를 얻었고, 국내에선 6월에 최초로 더콘랍샵과 협업해 콜라보 팝업행사를 열어 큰 인기를 얻었다.또한 오는 28일에는 더콘란샵 강남점 1층 팝업 매장에서 장 줄리앙 작가의 사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콜라보 아이템 또한 이전 팝업행사에 비해 2배 이상 늘어났으며, 가을에 어울리는 러그, 쿠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