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가 푸드케어 브랜드 메디쏠라와 손잡고 병원 및 요양시설 급식 서비스 고도화에 나선다. 최근 급식업계에서 치료식 및 건강식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케어푸드 식단 운영에 최적화된 서비스 모델을 개발한다는 목표다. 양사는 어제 25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메디쏠라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 메디쏠라는 전문 의료진을 중심으로 질환별 영양 기준 수립, 맞춤형 식단 개발, 임상 연구 등을 수행하며 국내 케어푸드 산업 내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는 기업이다. 협약의 중점 과제는 △상급종합병원 △전문병원 △요양시설 △시니어 레지던스 등 케어푸드 식단을 운영하는 사업장에 특화된 서비스 모델을
최근 세르기 코르슨스키 주일 우크라이나 대사가 자신의 SNS 계정에 일본 방위성이 발행한 지도 한장을 올려 논란이 되고 있다.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누리꾼이 제보를 해 줘서 알게 됐고, 확인해 본 결과 독도를 '분쟁 지역'으로 표기한 지도를 버젓이 올려 놨다"고 전했다.이에 대해 서 교수는 즉각 대사관 측에 메일을 보내 "이 지도는 일본만의 억지 주장일 뿐이며, 이로 인해 우크라이나인들이 오해를 할 수 있으니 어서 빨리 삭제하라"고 항의했다.또한 그는 독도에 관한 영상을 첨부하면서 "독도는 역사적, 지리적, 국제법적으로 명백한 대한민국 영토이다"고 강조했다.지난 9월 초 주일 우크라이나 대사는 태평양전쟁 A급 전범이 합사되
차&음료 기업 이토엔(ITO EN)이 녹차음료 ‘오이오차 오타니 쇼헤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소속 오타니 쇼헤이 선수의 이미지를 담아 특별 디자인된 한정판 ‘오이오차 오타니 쇼헤이 스페셜 에디션’은, 환경 보전 활동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의미가 담긴 제품이다. 이토엔의 ‘Green Tea for Good(그린티 포 굿)’ 프로그램을 통해 오이오차 매출의 일부를 한국의 환경보호 단체에 기부한다. ‘Green Tea for Good’은 이토엔의 대표적인 녹차 브랜드인 ‘오이오차’ 매출의 일부를 삼림, 물, 생물다양성 등을 보전하는 활동 등에 활용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2024년 9월 연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연금, 2위 하나은행 연금, 3위 신한은행 연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0개 연금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지난 8월 26일부터 9월 26일까지의 연금 브랜드 빅데이터 22,985,15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연금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26일부터 가을을 맞아 피스타치오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선보이는 피스타치오 메뉴들은 고소한 견과류 풍미를 더욱 잘 살려내고, 라즈베리를 곁들여 상큼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피스타치오의 고소함이 살아있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피스타치오 베이스에 오트 밀크를 더해 고소하면서도 진한 맛이 느껴지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카페 오트, 라즈베리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을 부드럽게 블렌딩한 피스타치오 라즈베리 쉐이크, 아이스크림 위에 라즈베리 퓨레와 피스타치오 분태를 토핑해 즐
㈜엔에스알(대표 신금식)에서 전개하는 사이클링 웨어 전문 브랜드 NSR이 2024년 F/W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NSR의 제품은 뛰어난 퍼포먼스를 추구하는 라이더를 위한 ‘FONDO라인’과 일상 속에서 사이클링을 통해 즐거움을 얻기 원하는 라이더를 위한 ‘CLUB라인’으로 이루어져 있다.이번 시즌의 폰도 라인은 겨울의 추위까지 막아낼 수 있는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겨울 라이딩에 필수 아이템인 방풍 저지와 빕 타이즈, 패딩 등에는 ‘멤브레인’ 필름이 본딩된 원단을 사용하여 우수한 방풍 성능과 보온 성능을 확보했다. 또한 체열을 흡수한 후 다시 내보내는 기능을 가진 ‘트라이자(TRIZAR)’ 프린트가 적
친정 식구들에게 어린 자녀를 맡긴 뒤 따로 거주한 친모가 친권을 주장하였으나, 법원은 아이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기존의 양육 환경을 유지하는 것이 낫다고 판단했다. 재판부에 따르면 A씨가 자신의 동생 및 어머니를 상대로 제기한 유아 인도 소송에서 A씨의 청구를 기각, 원고 패소 판결을 내렸다. 과거 남편과 이혼한 A씨는 아이의 친권·양육권자로 지정되었으며, 친정에 머물며 어머니와 동생의 도움으로 자녀를 양육해왔다. 그러다 어머니와 다툼으로 독립해 살며 양육비도 불규칙으로 지급했고, 최근에는 초등학교 고학년의 자녀에게 함께 살자고 요구하며 양육비마저 지급하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불륜이나 외도와 같은 명백한 유책
(주)효벤트는 요양시설 창업컨설팅 분야에서 눈부신 성과를 거두며 우수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효벤트는 창업 초기 단계부터 운영까지 모든 과정을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맞춤형 종합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여, 창업자들의 든든한 파트너로 자리 잡았다.효벤트는 시장 조사, 사업 계획 수립, 인허가 절차, 시설 설계 및 시공, 운영 관리 등 창업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한 곳에서 제공하며, 창업자들이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요양시설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노인복지통합서비스 플랫폼 '효벤트 웰스’를 통해 다양한 복지용구를 쉽게 제공하고, 유튜브 채널 '뷰티풀실버’를 통해 복잡한 창업 절차와 운영 방법에 대한 정보를 꾸
요즘 날씨 처럼 아침저녁으로 서늘한 바람이 불어오는 시기에는 땀이 난 후 몸이 식을 것을 대비한 방풍 재킷이 필수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스타일과 아웃도어 기능을 모두 갖춘 여성용 재킷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콘트라 액티브 샤인 우먼 재킷은 레드페이스만의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적용해 산에서 불어오는 거친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방풍 기능이 특징이다. 이는 특수 폴리우레탄에 멤브레인을 접착시켜 만든 기능성 소재로 가을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며, 산행 중 발생하는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최적의 컨디션 유지를 도와준다. 재킷 후면부에는 별도의 통풍구를 더해 한낮의 뜨거운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202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이하 KCSI)’ 피자전문점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도 26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프리미엄부터 가성비까지 모든 피자 라인업을 완성해 고객 선택권을 늘리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한 고객 혜택 증가와 사회공헌 활동 강화를 통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인정받아 KCSI 피자전문점 부문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선정을 기념해 디저트 컨셉의 ‘콩콩팥팥 크림치즈 엣지’를 오는 27일 출시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도미노피자의 ‘콩콩팥팥 크림치즈 엣지’는 최근 외식업계의 트렌드인 로코노미를 반영해 강원도 영월 콩과 계룡 팥을 사용
알바몬이 최근 출시한 알바 노쇼 방지 서비스가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알바몬은 사업주들이 알바생을 고용하면서 가장 큰 어려움을 겪는 무단 결근과 퇴직 등 ‘노쇼’를 사전 방지하기 위해 최근 신규 기능 출시 및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특히 사장님과 알바생간 손쉽게 이용 가능한 알림 메시지 기능을 더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26일 알바몬에 따르면, 사장님과 알바생간 노쇼 방지의 일환으로 출시된 '면접 제안' 기능을 사용한 공고 수가 1만건에 달한다. 해당 기능은 기존 기업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로 출시 2주만에 높은 사용률을 보였다. 알바몬 면접 제안 기능으로 사업주는 알바몬 앱을 통해 손쉽게 면접
생활맥주가 맥주의 계절을 맞이하여 26일부터 생활맥주표 ‘옥토버페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옥토버페스트는 매년 9월 말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맥주 축제다.생활맥주에서 진행하는 ‘옥토버페스트’는 9월 26일부터 10월 10일까지 보름간 전 직영 매장에서 진행된다. 독일 현지에 가지 못해도 생활맥주에서 다양한 수제 맥주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수제 맥주 10잔을 마신 고객에게 2만원 페이백 상품권을 증정한다.또 하나의 포인트로는 생활맥주 최초로 선보이는 저알콜 맥주다.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벨기에식 밀맥주인 윗비어 스타일의 ‘생활위트’ 와 ‘헤이지 페일에일인 ‘노이어’ 를 1.5도의 저알콜
2024년 9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무학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8월 26일부터 9월 26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285,778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