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가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한 ‘팔도비빔면Ⅱ’의 새로운 TV 광고를 13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신제품 ‘팔도비빔면Ⅱ’가 다양한 요리 재료와 잘 어울린다는 점을 강조하며, 팔도비빔면의 독창적인 매력을 담았다.광고는 변우석의 나레이션 "팔도비빔면Ⅱ, 어떻게 먹을까?"로 시작해 뜨겁게 조리된 팔도비빔면에 등심, 차돌박이 등 다양한 토핑을 더한 장면이 연출된다. 이는 신제품이 어떤 재료와도 조화를 이루며 풍부한 맛을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광고는 변우석의 "페어링의 원조 팔도비빔면Ⅱ"라는 멘트로 마무리되며, 제품의 다채로운 활용성을 강조했다.팔도 관계자는 “팔도비빔면Ⅱ는 다양한 식재료와의 페어링이 좋
한국콜마가 ‘2024 서울뷰티위크’ 화장품 사업 컨설팅 지원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잠재력을 갖춘 화장품 사업 예비창업자 또는 사업자들을 위해 마련됐다.이번 컨설팅 프로그램은 서울뷰티위크가 진행되는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관 한국콜마 부스에서 10월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한국콜마는 제품 기획부터 개발, 제조, 브랜딩에 이르기까지 화장품 사업에 대한 종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프로그램 신청은 오는 30일 자정까지 한국콜마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게시된 참가신청 링크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화장품 사업을 준비하고 있는 남녀노소
하이트진로가 추석 명절을 맞아 독거 어르신 및 한부모 가정 등 취약계층에 쌀 10,000kg을 전달했다.지난 12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하이트진로 정세영 상무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혜영 사무처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기부의 뜻을 나눴다. 이번 나눔은 전국 33개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2,000명의 독거 어르신과 한부모 가정에 1인당 5kg의 쌀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이번에 기부된 쌀은 특별히 2024년 햅쌀인 ‘미래쌀’로, 기술력 있는 중소벤처기업과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선정되었다. 미래쌀은 전남농업기술원에서 개발한 '조명 1호' 품종으로, 스타트업 '퍼밋'과 '미스터아빠'가 브랜딩하여 생산한 쌀이
컴포즈커피 자체 앱(APP) 누적 가입자 수가 앱 론칭 약 3년 만에 1,5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컴포즈커피는 지난 2021년 비대면 주문을 선호하는 사회적 현상과 더불어 메뉴 픽업 시간 절감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자체 앱을 공식 론칭했다. 자체 앱 가입자 수는 2021년 300만 명에서 시작해 2022년 600만 명, 2023년 1,000만 명 그리고 올해 9월 1,500만 명을 돌파했다. 컴포즈커피 앱은 사용자 위치 기반 서비스로 가장 가까운 가맹점을 확인할 수 있어 어디서나 쉽고 편리한 주문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개인의 취향에 맞게 시럽, 에스프레소 샷 수 등을 미리 설정하여 주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장에서 오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와 대선제분(대표이사 박선정)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밀가루와 밑반찬을 전달한다고 13일 밝혔다.서울 마장동 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지난 12일, 진행된 전달식에는 박선정 대선제분 대표이사와 권영규 적십자사 서울지사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선제분 ‘해두루’ 밀가루 1kg 4천 포대가 적십자사 서울지사에 전달했다.대선제분이 기부한 ‘해두루’ 밀가루는 평소 적십자사 서울지사와 결연을 맺고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사회 취약계층 2천 세대에 적십자봉사원이 직접 만든 밑반찬과 함께 전달된다.이번 나눔활동은 한가위에 소외된 이웃들이 없도록 명
경동나비엔이 지난해 선보인 ‘나비엔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의 범위를 모든 제조사의 환기 제품으로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의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는 전담 엔지니어인 ‘나비엔 파트너’가 환기 제품의 필터 교체와 클리닝 작업을 통해 최적의 공기 상태를 유지해주는 유료 서비스다. 서비스 신청은 경동나비엔 공식 홈페이지 ‘나비엔 하우스’나 전용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신청 후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의 사용 환경 및 작동 상태를 전반적으로 점검하고, 필터 교체 및 본체 내부 클리닝을 포함한다.론칭 1년여를 맞아 제공하는 서비스 확대 조치는 환기 시스템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
㈜현대의료기(대표이사 이동학) 자회사인 돌침대, 옥침대 전문 브랜드 ‘현대돌침대’에서 디바노비앙코 소파’ 3인·4인 총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현대돌침대에서 새롭게 출시한 ‘디바노비앙코 소파’는 딱딱한 쿠션감이 아닌 스프링을 기술을 추가하여 더욱 푹신한 쿠션감과 온열효과를 더하였다. 또한 4인용에는 푹신한 좌방석 1인석이 추가할 수 있으며, 3인용은 온열 보료만 장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등받이 및 팔걸이에는 스윙 기능이 추가되어 등받이의 스윙 기능은 앞, 뒤로 공간 조절이 가능하며, 팔걸이의 스윙 기능는 좌우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 더욱 넓은 편의성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해당 제품의 원단에는 기능
챌린지 숏폼 콘텐츠 서비스 ‘맥썸(MakeSome)’을 운영하는 미니멀메이즈가 와이앤아처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맥썸은 흔히 잘파(Zalpha)세대라고 하는 10·20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챌린지 콘텐츠를 쇼폼화(영상화)하여 사진이 주류인 오프라인 스튜디오 시장에서 새로운 콘텐츠 놀이 문화를 제공한다.챌린지 숏폼 콘텐츠를 활용한 시장은 이미 활성화되어 있지만 오프라인에서 친구와 함께 즐기는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을 접목해 기존의 사진이 주류를 이루던 오프라인 스튜디오 시장에서 영상이 줄 수 있는 활동성과 재미를 통해 시장에서의 게임체인저 역할을 하고 있다.기존의 챌린지 콘텐츠 제작의 공간적 제한을 타파하고
커피브랜드 탐앤탐스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10월 4일까지 ‘백일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백일장은 선선한 가을의 계절감과 잘 어울리는 커피와 관련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 요소를 안겨주고자 기획됐다. 또한 올해 탐앤탐스 창립 25주년을 맞이한 만큼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온 추억들을 되새겨 볼 수 있는 기회라는 측면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는 설명이다. 탐앤탐스에 대한 추억을 갖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장 홍보물에 삽입된 QR코드에 접속하거나 탐앤탐스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벤트 안내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필수 제시어는 ‘가을’, ‘추억’, ‘탐앤탐스’이다
신풍제약(대표 유제만)이 지난 4월 22일부터 한 달간 임직원 대상으로 진행한 ‘2024 신풍제약 한마음 걷기 캠페인’을 통해 모인 후원금 천만원을 안산 빈센트의원을 통해 기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1일 경기도 안산 빈센트의원에서 진행된 기탁식에는 신풍제약 유제만 대표 등을 비롯한 신풍제약 임직원과 안산 빈센트의원 토마스 모어 대표원장 수녀 등이 참석했으며, 전달한 후원금은 의료혜택을 받지 못하는 저소득층, 외국인 근로자 등 의료사각지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은 신풍제약의 ‘한마음 걷기 캠페인’은 신풍제약 임직원들이 목표 걸음 수를 기간 내 달성하고, 걸음 수로 모인 후원금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지난 7월 호우로 피해를 본 전국 13개 지역 4천732세대에 국민성금인 의연금 101억9천4백만원을 구호금으로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자연재난 피해 국민에 대한 위로금 성격인 구호금은 정부가 고시하는 「의연금품 관리·운영 규정」에 따라 지급한다. 희망브리지의 이번 지원은 행정안전부가 지난달 주거피해 등에 대한 지급상한액을 2배 상향한 개정 규정에 따른 상한액이다. 피해 유형별 지급상한액은 ▲사망ㆍ실종자 유족 1인당 2천만원 ▲부상자 1급부터 7급까지 1천만원 ▲부상자 8급부터 14급까지 5백만원 ▲실거주 주택 전파 세대당 1천만원 ▲실거주 주택 반파 세대당 5백만원 ▲실거주 주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2024 국가공헌 대상’ ESG 경영 부문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솥도시락은 1993년 창업 이래 환경보호, 사회공헌, 윤리경영을 실천하며 국내 외식업계 ESG 경영의 모범적인 선례를 기록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2024 국가공헌 대상’은 모범적인 지속가능경영을 선도하는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국가 지속가능역량 확보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해 포상하고 치하하기 위해 처음 제정됐다. 한솥도시락은 환경보호를 위한 친환경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폐페트병을 새활용한 친환경 유니폼을 도입
교촌치킨이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프로젝트, ‘제4회 촌스러버 선발대회’를 통해 선정된 촌스러버들과 함께 경기도 안산과 김포에서 치킨 나눔 활동을 펼쳤다.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9일과 10일, 경기도 안산과 김포에서 치킨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지난 6월에 접수된 대회에는 총 830여 개의 사연이 모였고, 이 중 120명이 ‘촌스러버(교촌과 함께 사랑을 전하는 사람)’로 최종 선정됐다. 그 중 특별한 사연을 가진 5명에게는 치킨 나눔과 더불어 현장 이벤트도 제공했다.9일 안산에서는 사회복지사를 꿈꾸는 뇌병변 장애 학생을 10년째 돌보고 있는 어머니를 응원하는 촌스러버의 사연을 바탕으로 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