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이런 불량 주소판되어 갈아 주었는데도 또 똑같은 불량품, 2.얼마전 쌓은 개천 축대 무너져 다시 쌓았는데도 물이 축대 안에 흘러들어 또 무너지도록 마무리, 3.별 내용도 없는 이런 비싼 광고 왜 냈을까? 신문사와 무슨 결탁? 4. 작은 육교가 1100억? 행인 없다고 철거? 보이는 작은 일도 이러하니 탈원전, 4대강 같은 큰 사업 뒤엔 얼마나 큰 돈 낭비?
에코플로우는 9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최대 35% 할인을 제공하는 대규모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특히, 9월 2일부터 9월 6일까지 진행되는 플래시 세일에서는 특별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메인 행사로는 에코플로우의 핵심 제품인 델타2 맥스(Delta 2 Max)를 구매할 시 220W 태양광 패널을 무료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에코플로우의 델타2 맥스는 캠핑을 즐기는 이들에게 최적의 휴대용 파워뱅크로 손꼽히고 있다. 2,048Wh의 대용량 배터리와 2,400W의 고출력을 자랑하는 이 제품은 야외에서 전력 공급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안정적으로 전자기기와 가전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또한, 80% 충전까지 단 43분 밖에 걸
국내 캐주얼 패션 브랜드 비케이브가 2일 신규 브랜드 ‘와키윌리’(Wacky WiLLy)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혁신과 창의로 새로운 규칙을 만드는 4세대 패션 브랜드 와키윌리는 ‘환호성을 지르는 열렬한 관객’(Whacky Willies)이란 뜻을 갖고 있다. 이는 와키윌리가 지향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이어진다. 예술과 문화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아티스트로 생각하며 이들에게 새로운 영감과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관객의 역할을 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것이다. ‘키키’(Kiky)는 이러한 와키윌리의 아이덴티티를 형상화한 심벌이다. 메타버스 세계에서 태어나 현실 세계에 도착한 키키는 세상에 웃음과 행복, 긍정적 에너지를 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특유의 빛바랜 컬러감과 전시 지향적인 세계관으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 오호스(OJOS)와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오호스는 감도 높은 디컨스트럭션 액티브웨어를 지향하는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이러한 오호스의 디자인과 정통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의 기술력이 만나 스포츠와 패션의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차원의 우먼스 스포츠 웨어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데상트의 고기능성 원단과 오호스의 혁신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컬렉션으로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젊은 여성을 위한 새로운 스포츠 웨어를 제안한다.이번 컬렉션 명은 ‘Luciferin'으로 어두운 숲속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지비츠™ 참 (Jibbitz™ Charms)으로 크록스 슈즈를 꾸미는 패션과 놀이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슈즈 퍼스널라이제이션의 대명사로서 지비츠™ 참의 오리지널리티와 올바른 인식, 다양성을 알리는 '크록스 핏(FIT)'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크록스는 슈즈 상부 구멍에 꽂는 액세서리 지비츠™ 참을 통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신발을 만들고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슈즈 퍼스널라이제이션의 대명사’가 됐다. 특히 최근 SNS에서 지비츠™ 참으로 크록스 슈즈를 꾸미는 방법을 공유하고 인증하는 콘텐츠가 확산되면서, 크록스를 자랑하
퍼퓸드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브아(LAVOIR)가 교보문고와 손을 잡고 문학의 향기를 담은 특별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교보문고와의 협업을 통해 문학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문학 센티드 왁스 타블렛 3종’을 오는 9월 2일에 출시하며, 독서의 새로운 차원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핵심은 독서와 향기의 만남이다. 문학 작품의 감성을 라브아 만의 감각적인 니치 향으로 표현한 이 제품들은 책을 읽는 동안 독자들에게 보다 깊이 있는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모두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문학 센티드 왁스 타블렛’은 세 가지 문학 작품에서 영감을 받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헨리
오뚜기가 창립 55주년을 기념하며 자사의 대표 제품인 '오뚜기 카레'를 활용한 색다른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에는 제주 서귀포의 인기 베이커리 ‘백한철꽈배기&식빵’과 협력해 카레빵 3종을 출시했다.오뚜기는 오는 4일부터 29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백한철꽈배기&식빵’에서 제주 대파 카레 꽈배기, 제주 카레 고로케, 제주 카레 백바치토 등 카레를 접목한 세 가지 특별한 빵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오뚜기의 대표 상품인 ‘오뚜기 카레’를 베이커리 메뉴에 접목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맛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협업의 주역인 ‘백한철꽈배기&식빵’은 30년 경력의 신라호텔 출신 제과장 백한철 셰프가 운영하는 제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두 개의 원두 컨테이너로 새로운 차원의 커피 문화를 이끌어가는 혁신적인 전자동 커피머신 ‘리벨리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벨리아는 ‘세상에 없던 경험을 드러내다(Reveal)’는 의미를 내포한 이탈리아어 ‘Rivelia’에서 유래된 이름으로, ▲드롱기만의 우수한 커피 전문성과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 ▲뛰어난 사용 편의성을 바탕으로 전자동 커피머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드롱기 디나미카 플러스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인의 신제품이며, 개인 취향에 맞는 다양한 커피를 찾아 즐기는 커피 애호가들에게 전에 없던 새로운 유형의 커피 경험을 제공할 예정
삼성증권은 ‘IRP 연금이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퇴직연금 실물이전’은 고객이 가지고 있는 퇴직연금 상품 그대로 금융기관을 변경할 수 있는 제도로 오는 10월 15일부터 시행될 예정이다.‘IRP 연금이전 사전예약’ 이벤트는 삼성증권 IRP 계좌로 타사 IRP 이전 시 경품을 지급하는데 총 두 가지로 진행된다.첫 번째 이벤트는 10월 14일까지 IRP 계좌 보유하고, 이전을 신청하고 SMS 마케팅에 동의하면 메가MGC 아메리카노 커피쿠폰을 추첨 통해 5000명에게 지급한다.두 번째 이벤트는 실물이전제도가 시행되는 10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첫 번째 이벤트에 참여했던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다른 금융기관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8월 23일, 자사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6기와 함께 고객 체험 프로그램 ‘교촌 1991스쿨’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소비자들이 직접 조리와 포장 과정을 체험하며 교촌치킨의 브랜드 가치를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특히, 이번 행사는 경기도 오산에 위치한 교촌 교육 및 R&D센터 ‘정구관’에서 진행되었으며, 소비자들이 교촌의 신메뉴를 직접 시식하고 조리하는 기회를 제공했다.‘교촌 1991스쿨’은 교촌치킨의 독특한 제조 방식을 체험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이번 행사에서는 신메뉴 ‘교촌옥수수’를 포함한 다양한 교촌 메
대우건설은 지난달 31일 서울 강남구 경기여고 강당에서 진행된 ‘개포주공5단지 아파트 재건축정비사업 정기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이 사업은 서울 강남구 개포동 개포주공5단지를 재건축하는 공사로, 지하 4층~지상 35층 14개동 규모의 아파트 1279가구 및 부대복리시설을 신축하는 사업이다. 공사비는 6970억원 규모다. 대우건설은 사업장 번지수인 개포동 187의 의미를 살려 단지명을 ‘개포 써밋 187’로 제안했으며, 하이엔드 브랜드 ‘써밋’에 걸맞는 랜드마크 건립을 위해 8인의 세계적인 거장들과 함께 한다. 외관디자인·구조안정성·조경디자인·커뮤니티·단위세대·홈데코디자인·실내조명디자인·인테리어스타
식품 기반 바이오테크기업 ㈜스위트바이오(대표 오종민)는 일본 도쿄의 쇼핑 중심지인 오모테산도에 ‘그릭데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그릭데이는 2016년 이화여대 인근에서 출발한 국내 1세대 그릭요거트 브랜드다. 헬시플레저 열풍과 함께 쿠팡, 마켓컬리, 비마트 등 국내 주요 유통채널에서 작년과 올해 상반기 기준 그릭요거트 부문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대중적인 그릭요거트 브랜드로 자리잡았다.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2층 규모로, 그릭데이의 브랜드 철학과 가치관을 담은 첫 해외 매장이다. 국내 1호 직영점인 이대본점(시그니처)과 동일한 운영 방식으로, 매일 매장에서 직접 그릭요거트를 제조해 신선한 제품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고 있는 중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9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함께가게' 제휴업체 중 5천여 곳이 참여해, 1만 원 이상 주문 시 3천 원을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함께가게' 프로젝트는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착한가격업소, 백년가게, 전통시장 가게 등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가게들을 소개하는 배민의 상생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지속적인 기부와 친환경 활동을 실천하는 가게들이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지원한다.배민은 오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다회용기를 이용하는 가게를 중심으로 친환경 배달문화를 독려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