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명마루가 일산 킨텍스(2월 21일~24일)에서 진행되는 코리아빌드위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코리아빌드위크는 건축, 건설, 인테리어의 최신 트렌드 확인은 물론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정부 정책을 반영한 특별 기획과 매칭 프로그램, 컨퍼런스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행사로 다양한 기획관으로 구성되어 있다.신명마루는 공간을 구성하는 다양한 제품과 마감재 등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사용되는 내외장재를 기반으로 한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특별관에 참여한다.인테리어 및 디자인 트렌드를 소개하는 공간의 기획으로 완성되는 이번 컨셉은 신명마루가 소개하는 2024 컬러 트렌드와 친환경 기자재를 중심으로 이루어진다. 이번 전시관에서는
패션그룹형지㈜가 집중하고 있는 이익중심경영이 안착하며, 수익성을 2배 이상 개선시켰다. 패션그룹형지(부회장 최준호)는 2023년 실적을 잠정적으로 추정한 결과, 300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2022년에 거둔 영업이익 실적 122억원 대비 145% 신장한 성과다. 지난 2022년에도 2021년 대비 영업이익을 504억원을 증가시키며 흑자전환한 바 있다. 이로써 경기 침체 속에서도 수익성을 2년 연속 큰 폭 끌어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대해 패션그룹형지는 전사적으로 펼친 이익중심경영, 현장경영이 실적에 반영된 결과라고 평가했다. 효율생산을 통해 투입 대비 매출액을 높였고, 매장별 맞춤형 배분과 상품이동 관리
청호나이스가 상품 및 서비스 품질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객 아이디어 제안 채널인 ‘청호 아이디어 발전소’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청호 아이디어 발전소’는 청호나이스 카카오톡 공식채널 추가 후 하단 탭에서 ‘청호 아이디어 발전소’를 선택하면 누구나 접속이 가능하다. 접속 후 고객경험에서 나오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남길 수 있으며 우수 아이디어로 채택 시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청호나이스는 해당 채널 운영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제품 출시를 비롯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에 적극 대응하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지속 개발·개선 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고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 더클래스 효성이 기존의 차량 보증 연장 프로그램 리뉴얼을 통해 고객 편의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의 보증 연장 프로그램은 무상 보증기간이 만료된 이후에도 최대 6년∙25만km까지 각종 정비와 관련된 보증 수리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최초 등록일로부터 90일 이내∙누적 주행거리 3000㎞ 이내’ 신차나 ‘최초 등록일로부터 36개월 이내∙누적 주행거리 10만㎞ 이내’ 보유차를 구매한 경우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도입 이후 초기 비용만 내면 사후 관리 비용을 큰 폭으로 절감할 수 있고, 보증기간 동안 안심하고 차량을 운행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큰 폭으로 향상됐다. 더클래
LG전자는 상업용 디스플레이를 비롯한 B2B 제품을 운용, 관리하는 솔루션을 모은 온라인 플랫폼 ‘LG 비즈니스 클라우드’를 구축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플랫폼은 오는 30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디스플레이 박람회 ‘ISE 2024’에서 처음 공개된다.상업용 디스플레이는 다양한 장소에 설치된 제품마다 맞춤 콘텐츠를 적용하고 스케줄에 맞춰 수시로 콘텐츠를 교체해야 한다. 이 때문에 화질 등 하드웨어 기술력뿐만 아니라 전체 디스플레이와 콘텐츠를 통합 관리하는 솔루션이 중요하다.‘LG 비즈니스 클라우드’는 LG전자 상업용 디스플레이를 운용하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솔루션들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LG전자는 호텔TV
SK텔레콤(SKT)은 26일부터 첫 ‘갤럭시 AI폰’ 갤럭시 S24 시리즈(갤럭시 S24)의 사전 개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이에 발맞춰 SKT는 고객들의 합리적인 구매를 돕기 위해 다양한 구매 지원 프로그램과 전용 보험 상품 등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SKT가 지난 25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 결과에 따르면 갤럭시 S24의 사전 예약 판매량은 전작인 갤럭시 S23를 넘어섰다. KT는 갤럭시S24 모델 가운데 갤럭시 S24 울트라 모델이 전체 예약 중 61%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고, 갤럭시S24+가 20%, 갤럭시S24가 19%의 예약 비중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색상의 선호도는 블랙, 그레이, 옐로우, 바이올렛 순이었으며, 갤럭시 S24+와 갤럭시S24의 경우 옐로우
티웨이항공은 최근 김포공항 화물청사 사무실에서 정홍근 대표와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하반기 서비스 우수직원 베스티(Best’)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고객 서비스 우수 임직원을 선정하는 티웨이항공의 ‘베스티’는 유관 부서와 경영진의 심사를 거쳐 일 년에 두 번 시상식을 진행하며, 소정의 포상도 함께 주어진다고 설명했다.이번 시상식에는 제주지점과 보라카이-인천 비행편 객실승무원들로 구성된 두 팀이 베스티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 먼저, 제주살이를 하며 친구가 된 사슴벌레를 비행편으로 데리고 갈 수 없어 실망한 어린이 승객을 위해 택배로 안전하게 이송시켜 고객 감동을 선사한 제주지점 ‘문경의
KT는 26일부터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S24 시리즈’ 사전 개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KT에 따르면 지난 19일부터 25일까지 7일 동안 진행된 사전예약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의 예약자 수가 전작보다 소폭 증가했다. 가장 많이 예약된 단말은 갤럭시 S24 Ultra로 사전예약자 중 절반 이상의 선택을 받았다.KT는 512GB 단말을 256GB 단말 가격으로 제공하는 ‘Double Storage’ 사전혜택과 AI 연계한 신규 기능들로 인해 고객의 관심 및 선호도가 증가했다고 분석했다.또 KT닷컴에서 한정으로 판매한 ‘갤럭시 S24 1TB’는 사전 예약 첫날 완판됐다고 밝혔다. 더불어 1TB를 512GB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LG유플러스는 삼성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 S24 시리즈의 사전예약 고객 대상 순차적으로 개통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전예약을 신청하지 않은 일반 고객은 오는 31일부터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닷컴’을 통해 구매·개통이 가능하다.먼저 LG유플러스은 단독 출시한 ‘댕댕이 에디션 with 포동’이 1000대 조기 완판됐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건수는 준비 수량의 약 6배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댕댕이 에디션은 갤럭시 S24 울트라 512GB 모델 기반 유플러스닷컴 전용 한정판으로, 구매 고객에게는 삼성 스마트태그2 등 강아지 산책 관련 구성품들이 함께 제공된다.갤럭시 S24 시리즈 신규 기능과 사전예
IT 기업 ‘㈜데이터메티카(DataMatica)’가 지난 22일, 인포뱅크㈜, 전북대학교 RIS미래수송기기사업단과 ‘첨단 항공 모빌리티 (AAM : Advanced Air Mobility) 3차원 공간 관리 시스템’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세 기관이 전북대학교 내에 설립된 ㈜데이터메티카의 기업부설연구소를 거점으로 AAM의 안전 비행에 필수적인 3차원 공간 관리 시스템의 개발을 위해 긴밀히 협력하고자 마련했다. ㈜데이터메티카는 자사의 디지털 트윈 구축 역량이 인포뱅크㈜의 사업화 및 관제 기술력, 전북대학교 RIS 미래수송기기사업단의 3차원 공간 관리 시스템 개발 능력과 만나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진은 올해 해외 거점을 총 42곳까지 공격적으로 확대하고, 전사적 역량을 집중해 글로벌 사업을 육성한다고 26일 밝혔다. ㈜한진은 신시장 개척 뿐 아니라 국가간 물류망을 활용한 사업 시너지를 위해 해외 거점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 ㈜한진의 해외 네트워크는 지난 2022년 12개국/12개 법인/총 28거점에서 지난 2023년 18개국/14개 법인/총 34거점으로 확대된 바 있다.올해 ㈜한진은 태국을 비롯해 방글라데시, 모로코, 헝가리 등 22개국에 17개 법인과 총 42거점을 마련해 아시아와 유럽 곳곳을 잇는 물류망 구축에 나선다는 계획이다.그 일환으로 ㈜한진은 지난해 12월 일본 법인을 새롭게 설립하는 한편, 오는 3
2024년 1월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KT&G, 3위 대상홀딩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3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2월 26일부터 1월 26일까지의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1,798,83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
2024년 1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알테오젠, 2위 메디톡스, 3위 휴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2월 26일부터 1월 26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283,29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