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년 전통 장류 기업 신송식품㈜이 함께 미래를 이끌 역량 있는 전국 대리점 사업 파트너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온 오프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한 진행되는 이번 모집은 그동안 B2B와 B2C를 병행하고 있으며, 이번 신규 대리점 모집을 통해 더욱 공격적인 영업을 펼쳐 시장 점유율을 높일 계획이다. 오랜 전통 장류 제조 노하우가 담긴 재래 장류와 장류 등으로 B2B 시장을, 소비자의 건강한 식문화를 위해 저염 장류, 급속 동력 건조 공법을 사용한 즉석국, 캠핑, 여행 등 다양한 활동에 적합한 제품류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여 B2C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신규 대리점에게는 다양한 광고와 프로모션, 신송의 영업팀의 고객 관리
진에어는 분기별로 진행하는 온라인 프로모션인 ‘진심여행상점’을 오픈하며 국내 및 국제선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먼저 동남아, 괌, 대만, 마카오 노선 등 국제선 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0% 운임 할인을 제공한다. 이용객은 홈페이지 화면에 표시된 할인코드 ‘JINSIM23W’를 항공권 결제 단계에서 입력하면 된다. 또 국내선 항공권 예매 고객에게는 토스페이 간편결제 이용 시 적용되는 할인쿠폰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탑승 기간은 다음달 28일까지며, 무료 위탁 수하물(15kg) 서비스는 기본으로 제공된다.이와 더불어 △베트남 빈펄 그룹과 협업해 다낭, 나트랑 지역의 호텔 이용 시 레이트 체
삼성전자는 중국 상하이에서 ‘갤럭시 Z 플립5’의 특별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고 12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 8일 중국 상하이에서 LED로 제작된 약 70m 길이의 ‘갤럭시 Z 플립5’ 조형물 선박을 제작하고 선상 마케팅을 진행했다. 해당 선박은 중국 상하이 중심을 가로지는 황푸강 약 20Km 구간을 왕복 운행했으며, 야경을 즐기기 위해 모인 현지인들과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11일 중국에서 ‘갤럭시 Z 플립5’와 ‘갤럭시 Z 폴드5’를 출시했으며, 전작 대비 높은 판매량을 나타내고 있다.
합성피혁제조사인 ㈜디케이앤디(대표이사 최민석)가 생산한 의류용 인조 피혁이 유럽 친환경 섬유품질인증인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Oeko-Tex Standard 100)’에서 최고 등급인 1등급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오코텍스 스탠다드 100’은 피부와 접촉하는 섬유의 무해성을 엄격한 기준으로 평가하는 친환경 국제 인증이다. 제품의 원료는 물론 중간 공정, 최종 완제품과 부속품까지 까다로운 실험 기준을 통과해야만 획득이 가능해, 해당 라벨이 있는 섬유 제품들은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하다는 것을 인정받는 것이다.특히, 디케이앤디가 획득한 1등급은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의 전체 4개 등급 중 최고 등급으로, 만 3세 미만 영유아의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18일부터 10월 11일까지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통해 UMC(유니클로 경영자 후보자, UNIQLO Manager Candidate)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유니클로 신입사원 채용 전형을 통해 선발되는 UMC(유니클로 경영자 후보자)는 영업 현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경영자로 성장할 수 있는 직무다. 해당 직무 합격자에게는 매장관리, 상품관리, 손익 관리, 인사관리 등 유니클로의 경영자 후보자로서 성장할 수 있는 핵심 역량 교육이 병행되며, 이외에도 점장, 지역관리자, 본부 및 해외 근무 등 다양한 커리어를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유니클로의 신입 초봉은 업계 최고 수준이다. 이번 공채를 통해
세라젬은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헬스케어 사업자정례협의체 7개사와 함께 의료기기 안전 사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올바르게 의료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안전한 헬스케어 가전 시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의료기기는 외관만으로는 공산품과 구별이 어렵지만 제품에 기재된 의료기기 표시와 허가번호를 통해 의료기기 유무와 제품의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의료기기의 경우 반드시 사전 광고심의 절차를 거쳐야 하므로 광고 심의필을 확인하고 공산품을 의료기기로 오인하게 하는 허위 과대 광고엔 주의해야 한다. 또 안전한 의료기기 사용을 위해서
생활밀착형 보험 플랫폼 토글(Toggle)을 운영하는 인슈어테크 스타트업 오픈플랜(대표 이광현)이 국내 주차플랫폼 기업 파킹클라우드(대표 하태년)과 전기차 충전사업 관련 보험 프로그램 상품 공동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오픈플랜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파킹클라우드는 현재 약 6천여개 주차장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고, 지난 1월 전기차 충전사업에 진출하여 영등포 타임스퀘어, 광명 AK백화점 등 전국 주요 아이파킹 주차장에 충전기를 보급하고 있다.오픈플랜 이광현 대표는 “양사는 협약을 통해 전기차 충전사업 관련하여 보험 프로그램 신규 상품 공동개발 단계부터, 도입, 운영까지 일체의 업무를 협력키로 합의
애피어(Appier)가 글로벌 금융 전문지 아시아머니가 매해 실시하는 ‘아시아 우수기업 여론조사(Asia’s Outstanding Companies Poll)’에서 올해 ‘일본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아시아머니는 아시아 우수기업 여론조사를 통해 재무성과, 우수한 경영진, 투자자 관계(IR), 사회적 책임 (CSR)을 갖춘 기업을 찾아 매년 인증한다. 이번 여론조사에는 1200명 이상의 펀드 매니저, 애널리스트, 은행가, 신용평가사 등 전문가들이 투표했다.애피어 CEO 겸 공동창업자 치한 유(Chih-Han Yu) 박사는 “애피어는 창립 시점부터 지금까지 AI 기반 마케팅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통해 여러 분야에서 비즈니스 고충을 해
2023년 9월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포스코DX, 2위 삼성SDS, 3위 카카오페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8월 12일부터 9월 12일까지의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8,556,99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
대한민국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올해 상반기 영업이익이 180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80% 증가한 규모다. 같은 기간 거래액은 20% 뛰었고, 매출액은 7% 증가한 1570억원이다. 여기어때는 지난 2019년부터 연속 흑자를 기록하며, 올해 성적표도 ‘청신호’가 켜졌다. 여기어때는 올해 영업이익은 500억원 달성을 목표로 잡았다. 여기어때의 상반기 성과는 본질에 집중한 플랫폼 비즈니스에서 나왔다. 해외 여행을 포함한 신규 사업의 안착과 꾸준한 국내 여행 부문의 성장이 뒷받침 했다. 해외 여행을 포함한 신규 매출은 5.1배 늘어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 특히, 단거리, 중거리 여행지에 집중한 아웃바운드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한국후지필름BI)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기업 정체성 강화를 위한 ‘캐릭터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콘테스트는 지난 2021년 사명 변경 이후 디지털 전환(DX) 솔루션 기업으로서 한국후지필름BI의 정체성 강화와 캐릭터를 통해 고객들과 더욱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공모 주제는 ‘한국후지필름BI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동물·사물 캐릭터’로, 2D와 3D 등 형식에 관계 없이 세 가지 이상의 캐릭터를 창작해 응모하면 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다음달 8일까지 디자인 콘테스트 플랫폼 라우드 소싱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심사는 △대중성
KT는 싱가포르의 공공 우편·물류 기업인 ‘싱포스트’와 AI 기반의 운송 최적화 사업을 추진하고, 디지털 물류 신사업모델 공동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협력으로 KT와 싱포스트는 KT의 AI 운송 플랫폼 ‘리스포’를 활용해 싱가포르 내 7개 권역을 대상으로 디지털 물류 운송 최적화를 시범 추진한다.싱포스트는 24시간 고객사가 희망하는 시간에 수백 개의 고객사 거점을 방문해 수만 건의 화물을 매일 싱포스트 물류센터로 운송 중이다. 이에 운송 경로 및 비용 최적화 필요성을 절감해 이번 사업에 참여했다.양 사는 물류운송 계획 수립 단계부터 KT가 개발한 AI 예측 솔루션을 활용해 최적의 이동 경로와 상차
SK텔레콤(SKT)은 지난 8월 말 기준 ‘티딜’에 입점한 중소상공인이 2200개를 넘어섰으며, 전체 입점 업체의 97%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SKT는 티딜에 입점한 중소상공인이 런칭 첫 해인 지난 2020년 말 240개를 시작으로 빠르게 증가해 9배로 늘어났으며, 4년차를 맞아 고기류나 가공식품·과일·김치 등을 판매하는 ‘스타 입점 업체’도 속속 탄생하고 있다고 전했다.빅데이터와 AI기반 맞춤형 추천 서비스인 티딜 입점 업체들의 올해 1-8월 판매액 분석 결과, 1-10위 업체 중 6개사가 축산과 식품·과일 업체였으며, 이밖에 생활용품·리퍼 가전제품 판매 업체 등도 포함된 것으로 조사됐다.한우와 돼지고기·만두 등 축산과 간편조리식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