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은 지난 7일부터 오는 9월 7일까지 한달간 ‘썸머 사이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인천-사이판 노선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하여 오는 31일까지 주 7회로 매일 1회 운항하고 있으며,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28일까지는 주 4회로 운항할 예정이다.사이판은 연중 기후가 온화하고 골프와 쇼핑 및 해양 액티비티 등 즐길거리가 다양해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휴양지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썸머 사이판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권 △호텔 △골프장 △면세점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우선 다음달 7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모바일 앱을 이용해 인천-사이판 노선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진에어는 오는 10월 29일부터 부산-오키나와 노선에 총 189석 규모의 B737 항공기를 투입해 주 7회 일정으로 운항을 재개한다고 10일 밝혔다.부산-오키나와 노선 운항 스케줄은 김해공항에서 매일 8시에 출발해 오키나와에 10시 5분에 도착하며, 오키나와에서는 11시 5분에 출발해 김해공항에 13시 5분에 도착하는 일정이다.오키나와는 일본 최남서단에 위치한 관광지로 ‘동양의 하와이’로 불린다. 특히 아름다운 산호로 유명한 해변과 다양한 해양 스포츠, 세계 2위 규모의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 오키나와 관광의 중심 국제거리 등 휴양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여행지 중 한 곳이다.진에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현대엔지니어링은 오는 11일 광주연구개발특구 첨단3지구 A1BL에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첨단센트럴’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단지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가 눈길을 끈다.‘힐스테이트 첨단센트럴’은 첨단3지구에 처음으로 공급되는 아파트로 지하 1층~지상 20층, 20개동, 전용면적 84㎡로만 구성된 총 1520가구의 대단지다. 면적별로는 △84㎡A 1290가구 △84㎡B 230가구다.청약일정으로는 오는 21일 특별공급 청약접수를 시작으로 22일 1순위, 23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이후 29일 당첨자 발표를 진행하고, 다음달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정당계약을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는 자사의 가슴마사지기 ‘벨루나(BELUNA)’가 와디즈 펀딩 달성률 18,678%를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펀딩은 지난 7월 15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됐다. 특히 해당 펀딩률은 당초 목표 퍼센트인 10,000% 대비 8,678%를 초과 달성한 것으로, 와디즈 펀딩 페이지 오픈 이래로 내 100만 원 이상의 고가의 뷰티 디바이스로는 펀딩률 1위를 달성한 것으로 볼 수 있다고 밝혔다. 벨루나는 다이어트 또는 모유 수유 후 처진 가슴, 가슴 탄력 및 볼륨 관리 등에 사용이 가능한 여성전용 가슴마사지기로, 상처 부위에 음압을 적용하면 모세혈관 및 신생 세포 생성을 촉진시켜 상처가 치유되는 원리인
공간관리 전문회사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은 종합환경위생 전문 기업 세스코와 손잡고 대형 건물 및 중소형 건물을 대상으로 청결한 화장실 문화 조성을 위한 신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서울 강동구 소재 세스코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MOU) 체결을 통해 건물관리 대표 업체와 종합 환경위생 대표 업체의 공간 위생 케어 노하우를 함축한 ‘청결한 화장실 서비스’를 론칭하고, 위생 사각지대에 놓인 화장실을 깨끗하고 안전한 공간으로 탈바꿈하는데 앞선다. 특히,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건물 규모나 연식에 상관없이 다양한 중소형 건물의 공간을 재조성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글로벌 자동차 및 산업기계용 정밀 부품과 시스템 공급업체인 셰플러코리아(대표 이병찬)는 셰플러 그룹의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대비 10.1% 증가한 약 82억 8백만 유로 (2022년 상반기 매출 약 75억 4천8백만 유로)를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셰플러 그룹의 오토모티브 테크놀로지, 오토모티브 애프터마켓, 산업기계 사업 부문의 매출은 전년 대비 각각 8.3%, 17.6%, 10.6% 증가하며, 전 사업 부문이 모두 성장세를 기록했다. 지역별 매출 동향을 살펴보면 특히 유럽 지역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하며 14.0%의 성장률을 달성했다. 아태 지역은 10.9%, 중화권과 미주 지역의 매출은 각각 6.6%, 5.6% 증가했다. 셰플러 그룹의 CEO인 클라우스 로
2023년 8월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포스코DX, 2위 삼성SDS, 3위 카카오페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7월 10일부터 8월 10일까지의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0,934,8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올해 2분기 경영실적을 발표했다. 코웨이의 2023년 2분기 매출액은 1조 62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1,942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3% 증가했다. 코웨이의 올 상반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한 1조 9,545억 원, 영업이익은 6.1% 증가한 3,698억 원으로 집계됐다. 올해 2분기 코웨이 국내 환경가전사업 매출액은 정수기를 비롯해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등 다양한 제품군에서 판매가 호조세를 보이며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한 5,904억 원을 기록했다. 2023년 2분기 코웨이 해외법인 매출액은 3,78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0% 증가했다. 해외법인 성과를
디지털 외식플랫폼 먼슬리키친이 운영하는 맛집편집샵 먼키가 파트너사 대상으로 실시하는 배달컨설팅이 큰 성과를 내고 있다.먼키에 따르면 올해 컨설팅을 진행한 42곳의 먼키 입점 파트너사 매출을 분석한 결과 평균 150%의 배달매출 상승이 일어난 것으로 조사됐다. 먼키문정역점에 입점한 대원칼국수의 경우 배달컨설팅 전후 한달간 매출을 비교해보니 배달매출이 315% 늘었다.먼키는 매달 6개 지점에서 1곳씩 총 6개 파트너사에게 무료로 배달컨설팅을 실시하고 있다. 컨설팅은 별점과 찜수 관리, 매장정보 업데이트, 메뉴추가 및 인기메뉴 관리, 리뷰이벤트, 쿠폰발행 등 실제 배달앱 운영에서 가장 핵심적인 내용으로 구성됐다.대원칼국수
LG유플러스는 최근 모두투어와 ‘오프라인 플랫폼 매장 및 샵인샵 제휴’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LG유플러스 이재원 MX혁신그룹장(전무)과 모두투어 염경수 영업본부장(상무)을 비롯한 양 사 관계자가 참석했다.이번 업무협약은 엔데믹 전환 이후 최근 해외 여행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상호 고객 접점을 늘리고 U+전용 모두투어 여행상품 개발 등 시너지 창출을 위해 추진됐다. 이의 일환으로 양 사는 다음달 LG유플러스 ‘장항동 라페스타점(일산동구직영점)’ 내에 모두투어 콜라보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모두투어는 샵인샵 매장에 필요한 여행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며, 여행 관련 U+전용 이
진에어는 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과 함께 반려해변으로 입양한 제주 수월봉 ‘엉알해안’ 일대에서 환경 보호 캠페인을 펼쳤다고 9일 밝혔다.양 기관은 ‘진(JIN)짜 맑은 바다’라는 주제로 지역주민, 방문객들과 함께하는 캠페인을 실시하며 환경 보전에 대한 중요성을 알렸다. 이번 활동을 위해 SNS와 기내 안내 방송 등을 통한 사전 안내가 이루어지기도 했다.이번 캠페인은 양 기관의 임직원과 주민 등이 함께 모여 지난 8일 진행되었고,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로 원활하게 마무리되었다. 이와 함께 진에어는 캠페인에 참여한 방문객 대상으로 환경 보호 퀴즈 등의 이벤트도 진행했으며, 참가자에게는 진에어 모형항공기, 봉사활동 기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웹툰 원작을 각색한 디즈니+ ‘무빙’ 공개에 맞춰 독자적 뷰잉 기술이 접목된 무빙 얼라이브(ALIVE) 영상을 카카오웹툰에서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2020년 SF 웹툰 ‘승리호’ 얼라이브 영상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얼라이브 영상으로, 웹툰 독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얼라이브 뷰어는 2D 웹툰에 깊이감과 화면 전환 등 다양한 입체 효과를 담아내는 기술로, 독자의 웹툰 경험을 확장하기 위해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기술이다. 앞선 2020년 영화와 웹툰을 동시 개발한 ‘승리호’ 론칭 때 첫 얼라이브 영상이 선보였으며, 영상은 남다른 생동감과 입체감으로 화제
CJ프레시웨이가 올 2분기 매출 7795억원, 영업이익 321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8.1% 증가했는데, 이는 고객 수와 고객당 매출을 모두 확대해 구조적 성장을 이룬 결과다. 영업이익은 안정적인 사업 확장을 위한 물류 및 제조 인프라 투자의 영향으로 7.4% 감소했다.식자재 유통 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2% 증가한 5792억원을 달성했다. 외식 경로에서는 ‘파이브가이즈’ 등 신규 고객사를 꾸준히 확보하면서 고객사 수가 1만 1천여 개를 넘어섰고, 고객당 매출 규모도 상반기 기준 전년 대비 15% 늘었다. 외식 경기침체 속에서도 시장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외식 창업기부터 성숙기까지 단계별 컨설팅을 제공하는 ‘외식 솔루션’을 적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