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밀레클래식(MCC)’이 사운드샵 ‘발란사(BALANSA)’와 협업한 첫 번째 고어텍스(GORE-TEX™) 컬렉션을 공개했다. ‘밀레클래식 X 사운드샵 발란사’의 첫 번째 컬렉션은 고어텍스로 유명한 고어사의 ‘고어텍스 인피니엄™(GORE-TEX® INFINIUM™)’ 원단과 99년 전통을 자랑하는 밀레의 아웃도어 의류 제작 기술력, 그리고 밀레클래식만의 빈티지한 감성을 접목시켜 변화하는 자연 환경으로부터 대처할 수 기능성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구성했다. 이번 협업 고어텍스 컬렉션의 대표 상품은 베이직한 스타일의 바람막이 재킷 ‘X BALANSA GORE-TEX JACKET’과 고어텍스 인피니엄 원단과 플리스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사물인터넷(IoT) 블록체인 메인넷 프로젝트 립체인(ReapChain, 대표 이정한, 김우정)은 5일 카이스트 ITTP (Global Information & Telecommunication Technology Program)와 글로벌 ICT 사업분야의 비즈니스 모델 발굴 및 사업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립체인은 해외 비즈니스 역량을 넓히고 구체화하기 위해 IT 글로벌 인프라가 풍부한 카이스트 ITTP와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 본 협약을 통해 ITTP는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ICT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댜양한 해외 ICT 사업분야에 립체인의 기술력과 사업모델을 전파할 계획이다. 또한 ITTP 과정을 이수한 해외 정부부처와 국가연구센터의 공무원, 공공기간직원, 연구원등의 네트워크를
글로벌 아티스트 BTS(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의 유가증권시장 상장을 위한 공모주 일반 청약이 5일 시작됐다. 공모가 자체가 높은데다 역대급 흥행이 예고된만큼 투자금과 경쟁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빅히트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일반 투자자를 대상으로 청약을 진행하고 있다. 청약은 대표주관사인 NH투자증권과 한국투자증권, 공동주관사인 미래에셋대우증권, 인수회사인 키움증권에서 신청 가능하다.금융투자업계는 빅히트 공모주 청약이 BTS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역대급 흥행을 거둘 것으로 보고 있다. 다만 공모가가 13만 5000원으로 고가이다 보니 투자자들은 IPO(기업공개) 흥행을 거둔 SK바이오팜(4만9000원
현대오토에버(대표 오일석)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소재한 인도네시아법인을 설립했다고 5일 밝혔다.현대오토에버 인도네시아법인은 현대자동차의 인도네시아 생산기지 건설에 따라 현대차와 동반 진출한 그룹사 및 현지 부품사의 IT 통합 운영을 전담한다. 현지화에 따른 IT 품질 및 운영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각 사별 분산된 IT 전문인력을 통합하고, 글로벌 표준 시스템을 구축해 통합 IT 서비스 지원체계를 강화할 계획이다.이번 인도네시아 진출은 현대오토에버가 2019년부터 추진해온 ‘글로벌 One IT’ 전략의 일환으로 IT 시스템, 인력, 인프라의 표준화 및 통합화를 통해 그룹 전체의 효율성과 시너지를 제고하고자 한다. 나아가 성
신한은행은 한국무역정보통신(KTNET)과 공동으로 전자무역서비스 신규 약정 이벤트 한다.전자무역서비스란 ▲수출신용장 통지나 수입신용장 개설 등 수출입업무 ▲증빙서류 제출 없는 페이퍼리스 무역송금 ▲구매확인서 발급 ▲내국신용장 등의 업무를 은행 방문 없이도 비대면으로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업무 시간을 단축하고 비용을 절감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으며 신용장 통지수수료, 개설 전신료 등 은행수수료의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신한은행 또는 KTNET을 통해 12월말까지 전자무역서비스를 신규 약정하고 신한은행을 전자무역거래 은행으로 지정한 고객은 약정월 포함 3개월간 월 2만원의 서비스 기본료와 전자문서 전송료
한국에서 찾아볼 수 있는 고귀한 원료를 기반으로 한 고기능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이 건조한 공기와 급격한 일교차로 인해 피부 부담이 증가하는 가을철을 맞이하여, 풍부한 영양과 탄력을 전달하는 ‘자목숙 안티에이징 에센스’를 리뉴얼하여 새롭게 선보인다. 리뉴얼된 ‘자목숙 안티에이징 에센스’는 전피(표피+진피)에 탄력을 더해주는 보습감 넘치는 포뮬러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새롭게 출시되는 ‘자목숙 안티에이징 토너’는 바르는 즉시 피부에 깊은 영양과 보습을 선사하고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리해줘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가 보다 잘 스며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연작의 안티에이징 라인인 ‘자목숙’ 라인
배우 신현빈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Neutrogena)의 모델로 발탁됐다. 신현빈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외과 레지던트 장겨울 역을 맡아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스마트하고 세련되면서도 동시에 부드럽고 밝은 모습을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매력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뉴트로지나 브랜드 관계자는 “신현빈의 밝고 세련된 분위기와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뉴트로지나와 잘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신현빈은 이번 캠페인 화보컷 및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뉴트로지나의 모델로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함께 공개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송경희)은 5일부터 14일까지 경기도를 소재로 한 스토리 공모전 「감치는 경기도 이야기를 찾습니다」를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2020 지역특화스토리 육성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열린다.공모전 표어에 쓰인 순우리말 ‘감치다’는 “잊히지 않고 항상 마음에 감돈다”라는 뜻이다. 즉 이번 공모에서 경기도를 소재로 한 인상적인 이야기를 찾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공모주제는 경기의 문화원형 또는 일상소재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문화원형 부문은 자연, 예술, 언어·음식·주거와 같은 생활문화, 유·무형의 역사문화 등 경기도만의 문화 콘텐츠로 이해 가능한 것이면 된다. 또한, 일상소재 부문은 스토리 및
사단법인 한국조혈모세포은행협회(회장 신희영)는 CBS(사장 한용길)와 조혈모세포 기증문화의 확산을 위한 공익적 목적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CBS A&M 이덕우 센터장의 제안으로 이뤄졌다. 이덕우 센터장은 2018년, 11년 만에 생면부지의 혈액암 환자에게 조혈모세포를 기증해 생명나눔을 실천한 기증자이기도 하다. 이후 조혈모세포 기증문화 확산을 위한 방법 중 한 가지로 기증자의 예우 개선을 통한 자발적 홍보 효과를 기대하고자 이번 업무협약을 제안했다.협약을 통해 조혈모세포 기증자는 CBS에서 주관하는 공연행사에 초청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조혈모세포 기증 운동이 활성화되도록 협력한다. 또한
나이가 들면서 피부 노화가 진행되면 얼굴에 가장 뚜렷한 변화가 나타난다. 그 중 중년 이후 피부노화가 많이 나타나는 곳이 ‘눈가’ 부위다.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눈꺼풀처짐, 눈밑꺼짐, 눈밑지방 등이 있다. 이러한 증상은 노화가 시작되면 빠르게 진행되며, 단순히 심미적인 문제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문제까지도 야기시킬 수 있다. 특히 눈꺼풀 안쪽의 지방주머니의 막이약해지면서 눈밑지방이 밀려나와 볼록하게 튀어나올 경우 깊은 주름과 다크서클을 유발시켜 나이보다 더 늙어 보이고 피곤해 보이는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증상 개선을 위해 흉터가 적고 회복이 빠른 눈밑지방재배치가 선호 받고 있다. 하지만 눈
탄생 6년을 맞은 ‘헬로카봇 시즌9 펜타스톰X 리턴즈(이하 헬로카봇 시즌9)’가 추석연휴 방송(SBS TV)에서 ‘극장판 헬로카봇:달나라를 구해줘(극장판3)’와 깜짝 연결하는 전개를 선보였다. ‘극장판3’는 지난해 추석 극장가에서 개봉해 관객 59만 명을 동원한 인기작이다. ‘헬로카봇 시즌9’은 지난 4일 주인공 차탄이 나쁜 짓을 하던 라인 일당을 뒤쫓던 중 ‘극장판3’에 등장한 달나라 토끼마을로 공간 이동하는 스토리로 진행됐다. 마침 그 곳에서는 토끼공주의 강제결혼식이 준비되고 있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카봇 다섯 대의 대형 합체물인 펜타스톰X가 처음으로 등장했다. 악당 블랙위저드와의 결혼식을 앞둔 토끼공주는 차탄의
비대면 매장 업무관리 앱 서비스 알바체크를 운영하는 알바체크(대표 권민재)는 신한캐피탈 및 신한금융투자로부터 프리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5일 밝혔다. 알바체크는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웹 대시보드를 통해 점주와 근무자 간 발생하는 커뮤니케이션 부담을 최소화시켜 매장운영 효율을 높이는 동시에 비대면 업무관리가 가능하도록 돕는 업무관리 서비스다. 주요 기능으로 근무자는 스마트폰 카메라 기능을 활용해 일일 업무 수행을 ‘인증샷’으로 남겨 한 일을 공유하고 댓글로 소통할 수 있다. 썸네일 형태의 피드형 레이아웃을 통해 함께 일하는 동료들과 수행한 업무를 쉽고 빠르게 공유할 수 있어 정확한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가 9월부터 11월까지 두 달간 전국 약 74만 명의 7세 이하 유아,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제9회 굿네이버스 가족그림편지쓰기대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2012년 시작된 굿네이버스 가족그림편지쓰기대회는 지구촌 문제에 공감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세계시민 양성을 위해 진행되는 대한민국 대표 나눔인성교육 프로그램으로, 지난 8년 동안 약 400만 명의 아동이 참여했다. 올해 가족그림편지쓰기대회 주제는 ‘아프리카 말라위에 사는 ‘바네사’에게 희망을 전하는 그림편지’다. ‘바네사(8세)’는 선생님을 꿈꾸지만, 생계를 위해 학교 대신 벽돌 공장으로 향한다. 하루에 2,500개의 벽돌을 옮겨야 겨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