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함께일하는재단은 한전KDN(와 사회적경제조직의 해외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해외온라인몰 입점 지원사업”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해외온라인몰 입점지원 사업은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수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조직의 지속가능성을 목표로, 시장 경쟁력 강화 및 일자리 창출 효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온라인몰 입점 교육 및 마케팅비를 지원하는 것이다. 해외온라인몰 입점 지원 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사회적경제조직은 8월 18일부터 8월 31일 자정까지 모집 함께일하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해외온라인몰 입점을 희망하는 자체 브랜드(제품)을 보유한 사회적경제조
취업포털 커리어가 극지연구소와 전북테크노파크, 한샘리하우스, 대한상공회의소,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등의 채용 소식을 18일 발표했다.극지연구소가 연구직/기술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원격탐사(1명) △극지과학기술정책 및 극지동향분석과 글로벌 연구전략수립(1명) △극지과학기지 운영(소형선박)(1명)이다. 만 61세 이하인 자만 지원 가능하며 분야별 학력, 경력, 자격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연구/직무능력평가-인성검사-면접-신원조사 및 채용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서류접수는 8월 28일 18시까지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전북테크노파크가 정규직 및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국제 금값이 17일(현지시간) 2.5% 급등했다.이날 뉴욕상품거래소에서 12월 인도분 금은 전거래일보다 온스당 2.5%(48.90달러) 상승한 1998.7달러에 거래를 마쳤다.금값은 장중 한때 온스당 2000.35달러를 기록했다. 아울러 금액기준 이날 상승폭은 지난 4월22일 이후 가장 크다.금값 상승은 미 국채 수익률 급락과 달러화 약세 때문으로 분석된다.특히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 회장이 이끄는 버크셔해서웨이가 지난 2분기에 세계 2위 금광업체 배릭골드의 주식을 대량으로 구입했다는 소식도 금값 상승세에 일조했다.금값은 올해 들어서만 32%가 오르며 가파른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한 경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가수 겸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보이그룹 SF9의 ‘비주얼 영재’ 로운을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2020년 F/W 시즌 홍보대사로 새롭게 발탁했다. 노스페이스는 로운의 훤칠한 키와 건강한 에너지, 그리고 트렌디한 매력은 물론 다양한 장르와 역할에 도전하는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노스페이스는 대표 풋웨어인 ‘헥사 네오’, 빅사이즈 백팩 열풍의 원조인 ‘빅 샷’에 친환경 가치를 더한 ‘에코 빅 샷’ 및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뉴 테크 노벨티 아노락’ 등 시즌 신제품을 매치하여 로운만의 스타일리시하고 건강한 매력을 담은
위치 서비스 전문업체인 ㈜스파코사는 가족 안전을 보장하는 위치 공유 앱 ‘패미(FAMY) 2.0’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패미 2.0’은 가족 및 친구의 위치를 공유하여 실종을 방지하거나 안전한 귀가를 보장하는 서비스다. 이와 함께 ‘패미 2.0’은 코로나 19 확진자 정보를 제공하여, 본인 및 가족의 동선이 확진자와 겹칠 경우 실시간으로 알림을 보내 감염 검사를 조속히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사용자 주변에 확진자가 발생한 위험한 공간이 있는 경우, 지도에 표시하여 불필요한 방문을 하지 않도록 알림을 준다. ‘패미 2.0’은 위치 엔진 최적화 기술을 사용해 배터리 소모는 줄이면서 정확한 위치를 수집할 수 있으며, 정해진
바이오헬스케어 기업 MSD의 한국 지사인 한국MSD는 남녀 모두 접종 가능한 HPV(사람유두종바이러스) 백신 가다실9의 새 모델로 방송인 조세호와 유병재를 선정하고 새 광고영상을 오늘 18일 공개했다. 가다실9 새 광고는 공익광고, 느와르영화, 하이틴드라마, 아침드라마의 네 가지 컨셉을 바탕으로 코믹하게 제작됐다. 방송인 조세호, 유병재는 각 컨셉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형, 동생으로 등장해 찰떡 케미를 보였다. 광고에서는 유병재의 ‘자궁 없는 형이 자궁경부암 백신을 맞는다?’는 오해를 조세호가 ‘자궁경부암을 일으키는 HPV가 남성에서도 질환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남녀가 모두 맞고 함께 예방하는 것이 권장된다’는
(주)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모델 겸 배우 ‘임보라’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앰플엔의 새로운 얼굴이 된 임보라는 인형급 미모와 완벽한 몸매로 많은 이들의 워너비 스타로 존재감을 떨치며 뷰티,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 잡고 있다. 뷰티 프로그램 MC는 물론 지난달 종영한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만찢남녀에서 윤이나 역으로 출연해 활약하는 등 다재다능한 역량을 입증하기도 했다. 특히 임보라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평소 사용하는 앰플엔의 제품을 직접 소개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따라 앰플엔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보여줄 수 있는 최적의
신세계면세점이 19일 오후 8시부터 90분 동안 라이브 커머스 전문 플랫폼 ‘그립(GRIP)’과 손잡고 면세품 내수 판매를 진행한다. 최근 유통업계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한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라이브 커머스(Live commerce)’를 도입하고 있다. 그립은 판매자와 소비자가 실시간 방송으로 자유롭게 소통하는 국내 최초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이다. 신세계면세점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비대면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자 그립과 손잡고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기획했다. 이번에 판매하는 품목은 ▲스웨덴 명품 스킨케어 디바이스 브랜드 '포레오(FOREO)'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리파(ReFa)’ ▲톰포드, 생로랑
미스터피자가 프리미엄 피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모델 장민호, 영탁, 이찬원의 이미지가 담긴 휴대용 부채를 증정한다. 이 행사는 역대 최장 기간 장마와 무더위에 지쳤을 고객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부채는 총 6종으로, 모델별로 신제품 미스터트리오 피자를 즐기는 모습과 손가락 하트로 마음을 전하는 모습이 각각 담겼다. 부채는 주문 건당 하나씩 랜덤 증정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부채와 함께 프리미엄 피자와 꿀조합을 이루는 알찬 사이드 메뉴도 증정된다. 입맛을 당기는 매콤함으로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미피 떡볶이와 바삭한 크리스피텐더(8조각) 세트 또는 큼직한 킹닭다리 중 선택할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오는 21일 NBA 농구선수 카와이 레너드의 시그니처 농구화인 THE KAWHI의 ‘4Bounces’ 모델을 국내 발매한다. NBA 최고 공수겸장으로 평가받는 레너드는 NBA 챔피언 2회, NBA 파이널 MVP 2회, NBA 올해의 수비수 2회, NBA 올스타전 MVP 1회 수상 등 무수한 업적을 남겼다. 지난 2019년에는 뉴발란스 농구화 ‘OMN1S’를 신고 NBA 파이널 우승과 파이널 MVP를 차지하기도 했다.레너드의 시그니처 농구화인 THE KAWHI의 첫 출시 모델 ‘4 Bounces’는 레너드가 토론토 랩터스에서 활약할 당시 스토리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해당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가장 인상적인 순간으로 꼽힐 만큼 극한의 순간,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이 치아 미백과 구강 청결 관리에 탁월한 ‘지쿱 화이트 치약’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쿱 화이트 치약’은 미백 관리에 도움을 주는 식약처 인증 35% 하이드로겐퍼옥사이드(H2O2)를 함유해 치아를 깨끗하고 하얗게 유지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녹차추출물과 알로에추출물 등 유기농 자연 유래 성분을 99.6% 사용해 구강 내 자극을 최소화하고 잇몸 건강 관리에도 탁월하다. 이와 함께 지쿱 화이트 치약은 인체에 유해한 불소, 파라벤, 사카린 등 16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지쿱 관계자는 “최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입안 속 구취와
일본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신규 확진자가 644명을 기록해 닷새만에 1000명 이하로 내려앉았지만, 하루동안 15명이나 사망했다.18일 NHK에 따르면, 일본에서는 전날 하루동안 신규확진자와 사망자가 위와같이 발생했다.사망자는 오사카 5명, 지바현 2명, 도쿄도와 가나가와현, 아이치현, 후쿠오카현, 오키나와현, 기후현,가고시마현, 미에현에서 각 1명씩 발생했다. 이는 지난 5월 25일 전국적으로 긴급사태가 해제된 이후 최다이다.이로써 일본의 확진자는 총 5만7569명, 사망자는 총1132명으로 늘었다. 중증환자는 총 243명이다.
애슬래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돌아온 완판템인 ‘에어리핏 에센셜 오버핏 숏슬리브’를 비롯해 청량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썸머 티셔츠 시리즈를 18일 출시한다. 18일 출시되는 안다르 ‘에어리핏 에센셜 오버핏 숏슬리브’는 지난 2019년 출시돼 완판을 기록한 ‘에어핏 티셔츠’의 리뉴얼 제품이다. ‘에어핏 티셔츠’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2019년 누적판매량 14만 3천장, 2020년 누적판매량 약 22만장을 기록한 인기 상품이다. 에어핏의 DNA를 이어받은 ‘에어리핏 에센셜 오버핏 숏슬리브’는 엉덩이를 덮는 기장감의 오버사이즈로 출시돼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가볍고 보송한 코튼 텍스처의 티셔츠로, 땀에 젖어도 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