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양천구에서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으로 출퇴근을 하면서 지방 출장이 많은 김진호씨는 2015년부터 4년간 그랜저HG LPG를 이용했다. 잦은 지방 출장과 1일 주행거리가 약 100km 정도라 힘 좋고 연비 좋다며 주위에서 디젤 RV를 추천했지만, LPG 차량을 선택했다. 김 씨는 대학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했기 나름 신차 선택기준이 있었다. 미세먼지를 생각해서 초미세먼지와 오존의 원인 물질인 질소산화물을 배출량이 LPG차가 현저하게 낮기 때문이였다. 특히 실제 주행 환경과 비슷한 도로시험 결과, 경유차 질소산화물 배출량은 무려 LPG차의 90배나 되기 때문에 전기차는 못타도 친환경 차라는 자부심으로 LPG를 타려고 일부러 장기 렌트를 선택
코웨이가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간 공기청정기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명절과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미세먼지와 실내 공기질에 관심이 커진 고객들에게 코웨이의 혁신 필터 기술력과 맞춤형 공기질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아이콘 공기청정기’,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를 비롯한 코웨이 공기청정기 대표 제품 9종(AP-1018F, AP-1717A, AP-3018B, AP-1019D, AP-1519M, AP-0818A, AP-1220F, AP-1519B, AP-3519A)이다. 이달 말까지 해당 제품 신규 렌탈 시, 매월 최대 4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
㈜토문건축사사무소, 토문엔지니어링건축사사무소(이하 토문건축)가 9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2,000만 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임직원의 모금과 회사창립 30주년을 맞아 그간 준비해온 행사규모를 축소하여, 절감된 비용을 모아 마련하였다. ㈜토문건축 한대수 대표는 “임직원들의 참여로 함께 마련한 소정의 성금이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모든 일상을 멈추고 생계를 걱정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뜻있게 사용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서울 사랑의열매 김용희 사무처장은 “수도권에서 급증한 확진자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
㈜파크랜드(박명규대표)가 (사)한국마케팅학회와공동주최로 전국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5회 파크랜드 대학생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한다.올해로 5회를맞은 파크랜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은 패션시장을 바탕으로 한 ‘온라인 비즈니스 마케팅 전략’과, ‘오프라인매장 활성화를 위한 IMC전략’ 을 주제로 진행된다.공모전 작품접수는 오는 12월 31일까지이며, 예선과본선을 거쳐 최종 22개 수상팀을 선정한다. 파크랜드 관계자는 “파크랜드는 공모전의 취지를 잘 반영하기 위해 공모전에 제안된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사업화검토를 하고 있다”며 “공모전에 참여해 수상하는 것도 보람된 일이지만, 자신의 아이디어가 실제로 사업화되어가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는 전남도청과 전라남도 농·특산물 온라인 판로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10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와 김영록 전남도지사를 비롯하여 ㈜우아한형제들 김범준 대표이사, 온채널 이현만 대표이사 등 협약기관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전남소재 농·특산물 중소기업·소상공인의 동반성장몰 입점을 추진하고, 동반성장몰뿐만 아니라 가치삽시다 등 온라인 플랫폼 기획전 및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으로 매출확대에 노력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전남소재 농·특산물 기업은 동반성장몰 등 온라인
가상자산 거래소 플라이빗(Flybit)의 운영사 한국디지털거래소(대표 김석진, 이하 플라이빗)가 인재추천 보상제도를 통한 우수 인재 확보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올 하반기부터 정식 시행되는 인재추천 보상제도는 임원 부문과 직원(경력/신입) 부문으로 구분되어 진행된다. 임원(리더급) 인재 채용 시 추천 포상금은 최대 1,000만원 한도로 진행되며, 추천 대상자는 입사 축하금이 지급된다. 오세경 플라이빗 마케팅 총괄 이사(CMO)는 “이번 인재추천 보상 제도는 전문성을 요구하는 분야의 채용을 빠르게 진행함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는 블록체인 트렌드에 보다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인재를 확보하기 위함이다”라며 “앞으
수원에 거주중인 30대 이씨는 최근 퇴행성 허리디스크 진단을 받았다. 평소 운동을 즐겨 했던 만큼 허리디스크를 극복하기 위해 운동을 시작하였다. 하지만잘못된 운동으로 인해 오히려 증상을 악화시키면서 고생을 하고 있다. 허리디스크는 퇴행성 질환이다. 한번 늙어버리면 젊어질 수 없듯이 한번퇴행된 디스크 또한 정상적인 디스크에 비해 더 쉽게 손상될 가능성이 높다. 특히 허리디스크 진단을 받으면운동으로 극복하려는 이들이 많은데, 잘못된 운동은 오히려 증상 악화를 불러 일으킬 수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한다. 만약 허리디스크 환자라면 다음과 같은 운동은 삼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첫번째는 레그레이즈다. 레그레이즈는 바닥에
사단법인 한국조혈모세포은행협회(회장 신희영)는 9월 셋째 주 토요일, ‘세계 조혈모세포 기증자의 날’을 맞아 ‘2020년 제19회 조혈모세포 기증 감사의 날’을 개최한다.‘조혈모세포 기증 감사의 날’은 생면부지의 혈액암 환자에게 아무런 대가 없이 자신의 조혈모세포를 나누어 고귀한 생명나눔을 실천한 기증자 및 기증희망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는 동시에 대국민 대상 조혈모세포에 대한 올바른 인식개선과 기증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한다.이번 기념 영상에서는 조혈모세포 기증자 조나단 소방교(영천소방서 소속)와 최종익(국립해양생물자원관 소속) 전임행정원의 생생한 기증 소감을 들을 수 있다. 또한 두 번의 비혈연간 조혈모세
KB국민은행 농구단 청주 KB스타즈(구단주 허인)가 2020-2021 여자프로농구리그 개막(10월 10일) 30일 전을 기념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KB스타즈는 “코로나 19로 팬들과의 직접 대면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수단의 친근하고 다양한 모습 등을 팬들과 공유하고 기존 SNS채널과 함께 비대면 소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예고 영상은 구단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본 영상은 유튜브 채널 「KB스타즈 여자프로농구단」검색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KB스타즈는 유튜브 채널 개설을 기념해 이번 달 20일까지 개설 축하 이벤트를 진행
천연 기념물인 백로 한마리가 10일 오후2시쯤 청계천 모전교와 광통교 사이에 외로이 거닐며 먹이를 찾고 있다.백로는봄에 우리나라에 날아와 가을이 되면 남부지방으로 서서히 이동한 후10월말이면 따뜻한 남쪽 나라로 날아간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이선심 박사가 9월 10일 사단법인 대한미용사회중앙회 제24대 중앙회장에 취임했다.이 신임 회장 취임으로 100만 미용인을 대표하는 대한미용사회중앙회는 14년 만에 새로운 수장을 맞게 됐다.올해 대한미용사회중앙회는 회장 선출까지 여러 우여곡절을 겪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정기총회가 두 차례 미뤄지면서 중앙회 설립 이래 처음으로 14개 권역별 투표소에서 동시 투표를 실시한 뒤 중앙회에서 개표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선거가 이뤄졌다.이선심 대한미용사회중앙회 신임 회장은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회장 자리에 올랐다”며 “침체된 미용 업계를 보면 가슴이 아프다. 어려움을 어떻게 이겨내고
무릎 관절 사이의 안쪽과 바깥쪽에는 초승달 모양(반월상)의 연골, 반월상 연골판이 있다. 걷거나 뛸 때 무릎의 충격을 흡수하고 체중을 분산시켜 무릎 관절이 잘 움직일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이러한 반월상 연골판은 격렬한 스포츠 활동 중이나 퇴행성 변화로 인해 파열될 수 있다. 관절에 갑작스러운 과부하가 가해질 경우 손상될 수 있으며 무릎에서 뚝 하는 소리와 함께 찢어지는 느낌과 심한 통증이 발생한다. 스포츠를 즐기는 젊은 연령대 환자는 물론, 노화로 인한 중장년층 이상 환자도 많다.바른본병원 안형권 병원장(정형외과 전문의)는 “무릎이 구부러진 상태에서 비틀리는 힘을 받게 되면 반월상 연골판이 파열될 수 있다”
교보생명이 지난 한 해 동안 지속가능경영 활동과 성과를 담은 ‘2019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0일 밝혔다. ‘모든 이해관계자와의 공동발전을 추구한다’는 지속가능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이해관계자 모두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이해관계자 경영’을 펼치기 위함이다. 지난 2011년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보고서를 내놓은 이래 열 번째다. 매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해 이해관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사람, 그리고 미래>로 이름 붙여진 보고서에는 고객, 재무설계사, 임직원, 투자자, 정부∙지역사회 등 이해관계자와의 약속에 대한 추진내용과 성과를 담았다. ▲디지털 기반 상품 및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