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역동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 내포한 김우빈과 한소희 더블 모델로 신규 발탁하고 2020년 가을ㆍ겨울 시즌을 기점으로 대대적인 브랜드 변화에 나선다. 기존 소비자는 물론 MZ세대를 아우르는 고객층 확대를 위해 ‘다이나믹(Dynamic)’을 변화의 주요 키워드로 제시한 것. 특히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한 제품 스타일의 변화와 마케팅 활동 전개가 주목된다. 아이더는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세대를 겨냥해 디자인과 스타일 구성을 강화한 보다 세련되고 역동적인 아웃도어룩을 제안한다. 시즌 주력 제품인 ‘플리스’는 메가 트렌드에 맞춰 전년 대비 물량을 4배가량 늘려 구성했다. 후디형, 아노락형, 블루종형 등 다
건축 인테리어 기업 엘엔비코퍼레이션(대표 이명호)이 주거 전문 인테리어 업체 새집다오(대표 김도윤)와 주택 성능 개선을 위한 서울가꿈주택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서울가꿈주택 사업은 주택성능개선지원구역 내 노후 주택의 공사 비용을 보조해 주는 제도다. 체계적인 공공 지원을 통해 집수리 모범 주택을 조성, 집수리 공감대 형성 및 인식을 개선하는 게 목적이다.보조 대상은 주택성능개선지원구역에 20년 이상 위치한 단독, 다가구, 다세대, 연립주택이다.이번 업무 협약으로 엘엔비코퍼레이션은 새집다오의 파트너로서 서울시가 주최하는 가꿈주택 사업에 엘엔비코퍼레이션만의 주택 성능 개선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엘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이 국내 대표적 관광지 남이섬을 더욱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비대면 입장 솔루션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남이섬은 메타세콰이어길, 연인의 숲 등 총 14만평의 광활한 자연생태문화를 즐길 수 있는 국내 대표적 관광지다. 수도권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여 가족단위 방문객이나 데이트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주로 남이섬 선착장에서 배를 타고 들어갈 수 있지만, 최근에는 80m 아파트 25층 높이의 타워에서 남이섬까지 1분만에 갈 수 있는 짚와이어를 설치하여 시원하게 날아서 입장할 수 있다. 이번 클룩이 제공한 디지털 솔루션으로 남이섬에 방문한 고객들은 매표소에서 종이
핀테크/O2O 플랫폼 기업 원투씨엠(대표이사 한정균)은 9월 체코의IT전문 기업인 ‘WATCH’와 플랫폼 제휴 계약을 맺고,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 체코의 ‘WATCH’는 체코 최대의 IT기업으로 로열티, CRM등의 분야에서 체코와 슬로바키아 현지 대표기업들에 대한 견고한 고객 관계를 보유한 중견기업이다. 원투씨엠은 자사의 핀테크/O2O플랫폼인 에코스 플랫폼(echoss Platform)을 기반으로 ‘WATCH’와 체코 현지 기업들을 대상으로 연말 서비스 론칭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본 계약은 코로나19 영향으로 해외 사업이 위축되고, 전시회 및 출장 등이 불가능해진 상황에서 성사된 계약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부각되고 있
일본에서 기승을 부리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연히 주춤해진 가운데 신규환자가 14일 전날 400명대에서 다시 200명대로 떨어졌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이날 들어 오후 7시25분까지 263명이 코로나19에 걸려 누계 환자가 7만6750명으로 늘었다고 전했다. 13일 일일 감염자는 440명이다.도쿄도에서 80명, 오사카부 32명, 아이치현 23명, 가나가와현과 사이마카현 각각 16명, 지바현 11명, 홋카이도 8명 등이 발병했다.수도 도쿄도의 코로나19 일일 환자는 지난 7일 이래 일주일 만에 100명 밑으로 떨어졌다. 전날 감염자는 144명이다.80명 가운데 20~30대가 33명으
사노피 파스퇴르㈜ (대표 파스칼 로빈, Pascal Robin, 이하 “사노피 파스퇴르”)는 올해 독감 예방접종 시즌을 맞아 자사의 독감 백신 ‘박씨그리프테트라주(Vaxigrip Tetra, 이하 “박씨그리프테트라”)’를 전국에 공급했다고 15일 밝혔다. 사노피 파스퇴르는 올해 독감 백신이 국가필수예방접종에 포함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지원 대상자가 확대됨에 따라 독감 예방이 필요한 환자들이 적기에 백신을 접종할 수 있도록 자사의 독감백신을 원활히 공급했다. 이에 따라 박씨그리프테트라는 보건소 및 위탁의료기관, 전국 주요 병∙의원에서 9월 15일 이후부터 접종 가능하다. 사노피 파스퇴르는 코로나 19로 인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국내 론칭 12주년을 기념해 `나의 모로칸오일` 인스타그램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나의 모로칸오일’ 이벤트는 그동안 모로칸오일을 애용해온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인스타그램 리뷰 이벤트로,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모로칸오일 제품 사진과 제품 경험담을 필수 해시태그(#나의모로칸오일 등)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해당 이벤트는 9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2명에게 손상된 모발의 회복을 돕는 리페어 샴푸&컨디셔너, 리스토러티브 헤어마스크와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로 구성된 모로칸오일 2020 NEW 트래블 키트를
2020년 9월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한금융지주, 2위 우리금융지주, 3위 KB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8월 14일부터 9월 14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6,597,61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하였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
한국마즈(유)(대표이사 정선우)는 Great Place to Work®가 주관한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Best Workplaces in Asia)’에 3년 연속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한국마즈(유)는 스니커즈®(Snickers), 엠앤엠즈®(M&M'S), 트윅스®(Twix), 이클립스®(Eclipse), 몰티져스®(Maltesers) 등 제과 제품과시저®(Cesar), 위스카스®(Whiskas), 그리니즈™(Greenies) 등 반려동물 식품 브랜드로 잘 알려진 글로벌 마즈(Mars)의한국 법인이다. 글로벌 마즈가 110년이 넘는 시간 동안고수하고 있는 ‘우수성(Quality)’, ‘책임(Responsibility)’, ‘상호성(Mutuality)’, ‘효율성(Efficiency)’, ‘자유(Freedom)’의 5원칙에 따라 직원을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지난해 9월 선보여 인기를 끌었던 ‘닭똥집튀김’을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1년만에 재출시했다. 닭똥집튀김은 두 번째로 출시된 닭특수부위 시리즈로, 첫 번째인 닭껍질튀김에 이어 인기 사이드 메뉴로 자리를 잡았던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닭똥집튀김은 쫄깃하면서도 바삭한 식감과 살짝 매콤한 맛에, 페퍼드레싱으로 고소하면서도 알싸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KFC 관계자는 “닭똥집튀김은 많은 고객들이 선호했던 메뉴로, 다시 찾는 고객들이 많아 이번에 재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를 적극 반영해서 고객들이 좋아하는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사람들이 다수 모이는 곳에서의 활동이 줄어들게 되었다. 이에 다양한 취미 활동이 주목받게 되었는데, 그중 최근 가장 핫한 취미가 바로 솔캠과 차박이다. 솔캠은 솔로 캠핑의 줄임말로 혼자서 자연과 고독함을 즐기며 힐링하는 것을 말하며 차박은 캠핑 시 텐트를 차에 연결하거나 텐트 대신 차에서 잠을 자는 것을 말한다.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인 '이노션 월드와이드'의 빅데이터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차박에 좋은 차'에 대한 검색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3배 상승했다. 캠핑 시 보통 캠핑할 경우 고기를 굽거나 조리가 간편한 음식들을 만들어 먹게 되는데, 이에 캠핑에서 간편하고 만들 수 있는 캠핑 요리 레
‘매우 멋지고 아름다운’, ‘믿을 수 없는’이라는 의미의 영어 단어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인 스터닝은 18만 명에 달하는 국내 크리에이터의 정체성을 묘사하며, 스터닝을 통해 멋진 크리에이터와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한 곳에서 발견할 수 있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이번 디자인 콘테스트는 스터닝의 어감에서 느껴지는 활기 넘치는 에너지와 이미지가 반영된 아이코닉한 브랜드 디자인 작업 공모를 위해 기획되었다고 밝혔다. 콘테스트 지원자는 스터닝의 한글과 영문 버전 각 1종씩 총 2종의 로고 디자인을 제안해야 하며, △조형적 완성도 △제시한 키워드의 반영도 △로고 플레이의 적합성을 기준으로 총 11개의 디자인 작업이 선정
첨단 신제형 의약품을 연구 개발하는 바이오제약 기업 아이큐어의 헬스케어 브랜드 ‘힐스토리(healstory)’가 유산균 배양 분말을 포함한 4세대 유산균 ‘힐스토리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포스트바이오틱스’는 1세대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2세대 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 3세대 유산균 신바이오틱스에 산(pH)과 열에 강한 유산균의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첨가한 4세대 유산균 제품이다.‘힐스토리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아연, 셀렌, 비타민D를 포함해 식약처 인정 8중 기능성을 받았다. 그뿐만 아니라 유산균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 3종과 프랑스산 초유분말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