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밀레 대표 한철호)가 임영웅의 첫 번째 광고 ‘그댈 위한 1인 콘서트’편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트로트 가수 임영웅을 모델로 한 밀레의 '그댈 위한 1인 콘서트’편 광고는 유튜브(YouTube)에 올리자 마자 15시간 만에 누적 조회수 7만, 좋아요수 1만 1천개, 댓글수 1,400여개를 기록하며 영상을 본 유저들의 댓글 극찬 세례가 이어지고 있다. 밀레 마케팅팀 관계자는 "제품의 장점만을 부곽시키거나, 브랜드에서 내세우고자 하는 일방적인 메시지만을 담아낸 광고 형태가 아닌 밀레가 새롭게 기용한 광고모델 가수 임영웅의 이미지와 그가 가진 달란트 자체를 자연스럽게 브랜드와 연결시키는데 집중했다”며 “그
SK네트웍스 코로나19로 3분기 전 사업에 걸쳐 부진한 실적이 예상된다. 해외수입수요 감소로 철강와 화학 판매량이 큰 폭으로 줄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이외 사업 역시 코로나의 영향권 내에서 부진했다는 관측이다. 11일 현대차증권에 따르면 SK네트웍스의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3조 232억원, 영업이익 420억원으로 부진한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전년대비 각각 –15.7%, -47.4% 감소한 수치다. 박종렬 현대차증권 연구원은 “매출액이 큰 폭 감소할 것으로 보는 이유는 글로벌(상사)부문이 코로나19 장기화 영향으로 해외수입수요 감소로 철강과 화학 판매량이 큰 폭으로 축소됐기 때문”이라고 진단했다. 박 연구원
1인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고피자(대표 임재원)가 tvN ‘식스센스’ 출연 기념 대대적인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10일 방영된 tvN ‘식스센스’의 ‘자수성가 신화! 100억 원대 젊은 사업가들’ 편에 고피자 임재원 대표가 출연했다. 임 대표는 혼밥계의 신흥강자 ‘1인 피자’를 만든 주인공으로 등장, 명문대생이 푸드트럭 장사로 시작해 100억 원대 CEO로 성장한 스토리를 통해 유재석을 비롯한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 등 출연자들의 육감을 현혹시키며 시청자의 호응을 얻었다.이에 고피자는 방송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9월 한 달간 대대적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하기로 했다. 30일까지 ‘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은 11일「NH디지털Challenge+」3기 데모데이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데모데이는 농협은행이 디지털 혁신기업을 선발하여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NH디지털Challenge+」 육성프로그램의 마지막 단계로, 스타트업이 개발한 데모 제품, 사업 모델 등을 외부인에게 공개하여 사업성장, 투자지원을 가속화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개최하며 이벤터스 홈페이지(www.event-us.kr/nhdic/event/21186)에서 참가할 수 있다. 행사는 11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한국금융솔루션(스마트 자산관리 플랫폼) ▲에스앤피랩(마이데이터 플랫폼) ▲텐일레븐(AI건축설계 플랫폼) ▲페이플(문자
회전근개는 어깨를 감싸고 있는 4개의 힘줄인 극상근, 극하근, 견갑하근, 소원근으로 이루어진 힘줄 복합체이다. 주로 노화로 인한 퇴행성 변화, 사고나 외상에 의한 강한 충격, 과도한 어깨 사용 등 다양한 원인으로 파열이 될 수 있고 이런 상태를 회전근개파열이라명명한다. 회전근개파열의 대표적인 증상은 어깨부위의 통증이다. 초기에는 팔을 들어올릴 때 주로 통증이 나타나고 근력이 약해지는 증상이 나타난다. 이러한 통증은 오십견과 비슷하여 혼동하기 쉬운데 회전근개파열의 경우 손상 받은 힘줄의 방향에 대해서 운동제한이 나타나어느정도 통증의 위치를 짚어낼 수 있으며 수동운동의 제한은 드문 것이 차이점이다. 회전근개파열의
레고그룹(LEGO Group)은 글로벌 의류 브랜드 리바이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레고 브릭을 활용해 리바이스의 대표 제품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트러커 재킷부터 후드와 맨투맨 스웻 셔츠, 액세서리 등다양한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각 제품에는 레고가 최초로 선보이는 실리콘 소재의 유연한 레고 패널이 부착된다. 이 레고 패널 위에 레고 도트 타일을 자유롭게 끼워 넣으며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특별한 리바이스 의류를 디자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컬렉션 라인에 레고 특유의 디자인 요소를 다양하게 접목했다. 노랑, 빨강, 초록, 파랑 등 레고의 상징적인 색상을 트러커
환자용식품 국내 판매 브랜드 뉴케어가 오는 12일 CJ오쇼핑에서 당뇨 환자를 위한 프리미엄 균형영양식 ‘뉴케어 당플랜’의 첫 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리뉴얼 출시 후 홈쇼핑에 처음 선보이는 ‘뉴케어 당플랜’은 당뇨 환자는 물론 혈당이 높아 당 함량을 신경 써야 하는 소비자를 위해 체계적인 영양 설계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균형영양식이다. ‘뉴케어 당플랜’은 60년 이상 축적된 대상㈜의 식품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의 기술력을 더한 당뇨영양식이다. 일반 음식 섭취에 제한이 많은 당뇨 환자는 물론 혈당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균형 잡힌 식이 조절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영양 설계를 기
관악구가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마켓을 통해 구민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지역상권 활성화에 나선다. 국내 지역생활 커뮤니티 서비스 당근마켓(공동대표 김용현, 김재현)은 관악구(구청장 박준희), 서울신용보증재단(이사장 한종관)과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당근마켓은 1천만 국민이 이용하는 지역생활 커뮤니티 서비스로, 전국 방방 곳곳 지역 주민들을 만날 수 있는 모바일 소통 채널이다. 이번 관악구와 협력은 주민과 지자체를 연결하는 첫 시도로, 당근마켓은 관악구 소상공인과 구민들의 연결을 돕는 허브 역할을 할 전망이다. 관악구는 당근마켓을 통해 지역 주민과 소통을 강화하며 생활 편의를 높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성윤모) 산하 주요 '시장형 공기업' 중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관심도가 가장 높은 수장은 '정재훈 한국수력원자력 사장'인 것으로 나타났다.11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 GBR)는 국내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한 날인 1월20일부터 지난 8월31일 기간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주요 시장형 공기업 12곳 중 11곳을 임의 선정, 코로나19(우한폐렴 키워드 포함)와 관련해 해당 수장 및 그 기관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봉숭아보다 작고 약하지만, 별들이 떨어져 핀 예쁜 꽃이라 칭송받는 채송화, "아빠는 꽃보며 살자 그랬죠 날보고 꽃같이 살자 그랬죠" 꽃밭 가꾸며 불렀는데 지금 애들은?아빠하고 나하고 만든 꽃밭에 채송화도 봉숭아도 한창입니다 아빠가 매어놓은 새끼줄 따라 나팔꽃도 어울리게 피었습니다
제로페이가 생활 결제 플랫폼으로 확산하고 있다. 최근 한 아파트 관리비 고지서에는 작은 QR코드가 인쇄돼 나오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관리사무소에 제로페이 QR키트를 설치해두고 입주민이 방문해 결제하는 식으로 수납이 이뤄졌다. 그러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대면 접촉이 어려워지자 관리소는 QR코드를 고지서에 인쇄하기 시작했다.대면접촉 없이 고지서에 찍힌 QR코드를 제로페이 앱으로 촬영해 결제하고 관리사무소에 아파트 동, 호수를 전달하면 결제 확인이 완료된다.지역사랑상품권은 지역 내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로페이 연계 모바일 상품권이다. 지역사랑상품권은 최대 10% 할인 구매 혜
서울 양천구에서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으로 출퇴근을 하면서 지방 출장이 많은 김진호씨는 2015년부터 4년간 그랜저HG LPG를 이용했다. 잦은 지방 출장과 1일 주행거리가 약 100km 정도라 힘 좋고 연비 좋다며 주위에서 디젤 RV를 추천했지만, LPG 차량을 선택했다. 김 씨는 대학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했기 나름 신차 선택기준이 있었다. 미세먼지를 생각해서 초미세먼지와 오존의 원인 물질인 질소산화물을 배출량이 LPG차가 현저하게 낮기 때문이였다. 특히 실제 주행 환경과 비슷한 도로시험 결과, 경유차 질소산화물 배출량은 무려 LPG차의 90배나 되기 때문에 전기차는 못타도 친환경 차라는 자부심으로 LPG를 타려고 일부러 장기 렌트를 선택
코웨이가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간 공기청정기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명절과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미세먼지와 실내 공기질에 관심이 커진 고객들에게 코웨이의 혁신 필터 기술력과 맞춤형 공기질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아이콘 공기청정기’,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를 비롯한 코웨이 공기청정기 대표 제품 9종(AP-1018F, AP-1717A, AP-3018B, AP-1019D, AP-1519M, AP-0818A, AP-1220F, AP-1519B, AP-3519A)이다. 이달 말까지 해당 제품 신규 렌탈 시, 매월 최대 4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