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전문 브랜드 샐러데이즈(대표 박상국)가 31호점 서울 잠실점과 32호점 제주 삼화점을 오픈하며 매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샐러데이즈는 ‘맛있는 건강, 건강한 포만감’을 표방하는 샐러드 전문 브랜드로 샐러드 외에 착즙쥬스,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서울 잠실점은 석촌고분역 부근에 자리잡고 있으며, 주변이 오피스 및 주택상권이라 남녀 직장인을 비롯 지역 주민들의 방문이 많은 곳이다. 제주 삼화점의 경우 오는 9월 초 오픈 예정으로 샐러데이즈의 제주 지역 첫 매장이다. 아파트 단지와 주택밀집지역인 삼화지구에 위치해 있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 방문이 기대된다. 샐러데이즈는 앞으로
오는 11월 20일 임기가 끝나는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의 후임 최종 후보군이 28일 가려진다.KB금융지주 회장후보추천위원회(회추위)는 이날 오전 회의를 열고 차기 회장 최종 후보군을 4명으로 압축한다.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이 3연임에 성공할지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회추위원은 총 7명으로 KB금융 내부 규정에 따라 사외이사 전원으로 구성됐다. 선우석호, 스튜어트 솔로몬, 정구환, 최명희, 권선주, 김경호, 오규택 이사 등이 회추위원으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롱리스트는 내·외부 각각 5명으로, 이들에 대한 평가와 투표를 통해 숏리스트 4명을 정한다.9월 16일에는 4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터뷰를 통한 심층평가를 하고, 투
일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수도권과 오사카부 등 도시는 물론 지방으로 퍼지며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27일 신규 환자가 800명 이상 발병해 누계 확진자가 6만6000명을 넘어서고 총 사망자도 1250명을 돌파했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이날 들어 오후 8시30분까지 누계 환자가 6만6471명에 달했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250명, 오사카부 94명, 가나가와현 66명, 후쿠오카현 64명, 지바현 45명, 아이치현 39명, 오키나와현 36명 등 855명이 발병했다. 지난 24일 35일 만에 500명을 밑돈 이래 4일 연속 1000명을 하회했다.코로나19 재확산의 진원지인 수도 도쿄도에서
세계보건기구(WHO)는 북한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없다는 북한 보건성 입장을 다시 전했다.27일(현지시간) 자유아시아방송(RFA)에 따르면 에드윈 살바도르 평양사무소장은 지난 20일 기준 북한에서 총 2767명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으며 모두 음성 판정이 나왔다고 북한 보건성이 통보했다고 밝혔다.그는 20일 현재 북한에서 1004명이 격리 중이며 이들 모두 북한 국적자라고 전했다.살바도르 소장은 북한 당국이 코로나19 감염이 의심된다고 주장한 개성 월북 탈북민에 대해서는 "개성에서 보고된 의심 사례에 대해서는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지 못했다"고 말했다.북한은 한국에서 월북한 탈북민이 코로나19 감염자로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경기국제코스프레페스티벌(GICOF)은 국내 코스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온라인 코스프레 영상 공모전 ‘Cosplay@Home<국내>’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경기국제코스프레페스티벌과 부천국제만화축제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올해 처음으로 비대면 온라인 개최를 확정하면서, 온라인 전시를 비롯해 해외 및 국내 코스프레 대회, 반려동물 코스프레 대회, 방구석 콘서트, 랜선 팬미팅, SNS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Cosplay@Home<국내>’은 비대면으로 안전하고 유쾌하게 집 안에서 코스프레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코스프레를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
2020년 8월 치약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덴티스테 치약 2위 페리오 치약 3위 2080 치약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치약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7월 27일부터 8월 27일까지의 치약 브랜드 빅데이터 6,165,443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치약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세포전문 바이오기업 한바이오(회장 강다윗)는 배우 김상중을 자사 홍보모델로 위촉했다고 28일 밝혔다. 배우 김상중은 최근 한바이오㈜ 홍보모델 위촉식에 참석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그 일환으로 한바이오 TV CF가 오는 9월 중순 첫 공개될 예정이다. 한바이오 TV CF에서는 ‘내 몸 안의 NK세포를 보관해 암 등 질병과 바이러스에 대비하며 건강한 미래를 맞이하자’는 한바이오의 슬로건 “마이셀케어”(My Cell Care)가 소개된다. 한바이오㈜가 표방하는 “마이셀케어”는 ‘내 몸이 만들어낸 나의 세포로 나를 치료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자연살해세포로 불리는 NK(Natural Killer) 세포는 체내 면역을 담당하는 세포로서, 암 세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샵인샵 개념으로 배달 브랜드를 론칭했다. 육수당은 직영 매장에 ‘나홀로밥상’이라는 배달 전문 브랜드를 론칭해 시범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육수당 내 배달 브랜드 론칭은 비대면/언택트 대중화에 따른 배달 음식의 수요증가로 보다 다양한 메뉴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기존 육수당과의 시너지효과로 창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에 따라 배달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 육수당과 함께 운영되는 배달 브랜드 ‘나홀로밥상’은 1인가구 및 혼밥족들을 위한 비빔밥, 정식세트, 막국수 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1인 메뉴에 적합한 브랜드인 만큼 메뉴 하나만 시켜도 배달이 가능해 혼밥족들의 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그레이데이(NB GREY DAY)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그레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로 3번째를 맞는 그레이데이는 뉴발란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레이를 새로운 방식으로 표현하는 행사로 매번 다양한 컬렉션과 특별 이벤트로 화제를 모아왔다. 2018년에는 아이코닉 574 그레이 출시를 기념해 론칭 파티와 팝업 스토어를 열었으며, 2019년에는 990, 574 등 그레이 컬러의 신발과 함께 아빠의 프로필 사진을 바꿔주는 메이크오버 캠페인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했다. 또한, 9월 17일부터 4일간 GREY HOTEL을 컨셉으로 성수동에 위치한 편집숍 ‘쎈느’에서 스페셜
올해 들어서만 창문형에어컨10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국내 창문형에어컨 원조 브랜드 파세코(대표이사 유일한)가 이번에는 캠핑난로로 다시 한 번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불볕더위 속에서도 예약 판매에 들어선 파세코 캠핑난로가 단숨에 완판되며, 올 하반기에도 기대감을 갖게 했기 때문이다. 파세코는 자사몰을 통해 올 여름 1, 2차에 걸쳐 ‘캠핑난로 얼리버드 예약판매’에 들어갔다. 지난 10일 별다른 예고 없이 진행된 행사에서 준비된 파세코 캠핑난로 2종 200대가 판매 시작 단 5분 만에 마감됐다. 파세코 난로는 이미 오래 전부터 전 세계에서 최고의 제품으로 정평이 나 있다. 2018년 9월을 기점으로 난로로만 해
두껍아 두껍아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두 손으로 모래 두꺼비집 만들며 부르던 동요, 그런데 요녀석은 뒷다리로 흙을 파헤치면서 집짓고 있는 중, 두꺼비는 옛날부터 사람과 좋게 얽힌 얘기들이 많아서 금두꺼비도 만들어 보관하고, 누전차단기도 닮았대서 두꺼비집!
▲ 최태분씨 별세, 남희주씨 모친상, 손교수(한국증권금융 증권중개부장)씨 장모상 = 27일, 경북 영천시 효사랑요양병원 장례식장 특실1, 발인 29일, 장지 서라벌공원묘원. ☎ 054-337-4044
◇ 1급 승진▲ 자동차안전연구원 연구기획실 엄성복 ◇ 2급 승진▲ 자동차안전연구원 인증정책센터 자동차인증팀 김준호◇ 전보▲ 대전충남본부장 김기응 ▲ 강원본부장 정규돈 ▲ 자동차안전연구원 부원장 최광호 ▲ 자동차안전연구원 연구개발실장 석주식 ▲ 자동차안전연구원 인증정책센터장 김준호 ▲ 자동차안전연구원 연구기획실 연구기획처장 김광일 ▲ 자동차안전연구원 인증정책센터 자동차인증팀장 정윤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