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는 글로벌 카메라 어플리케이션 ‘싸이메라’의 서비스 개편을 기념해 아이돌 팬클럽 이름으로 기부하는 ‘최애기사 확인하고 팬클럽 이름으로 기부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싸이메라는 포털 사이트 네이트의 ‘아이돌24시’를 홈 화면에 담아내는 서비스 개편을 진행했다. 싸이메라로 나만의 사진을 촬영하고 꾸미는 것 외에도 홈 화면의 ‘스타의 사진촬영 방법’을 통해 좋아하는 아이돌의 촬영법을 따라하거나 기사나 사진을 손쉽게 감상할 수 있다. 개편 기념 기부 이벤트는 5월28일 목요일부터 6월 14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며, 싸이메라의 ‘스타의 사진촬영 방법’ 기사 클릭으로 쉽게 참여가
먹방 요정 이영자가 추천하는 감탄떡볶이가 배달의 민족,요기요와 제휴를 맺고 6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감탄떡볶이는 배달의 민족을 통해 6월 한달 동안 매주 목요일 전 메뉴 3,000원 할인을 요기요는 슈퍼레드위크에서 매주 화요일마다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감탄떡볶이는 5월부터 배달 시장에 본격적인 진출을 하며 배달 전용 메뉴인 국물떡볶이 등을 출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감탄떡볶이 관계자는 "배달 시장에 빠르게 적응하게 위해, 주요 배달앱과 발 빠른 제휴를 맺고 공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감탄떡복
2020년 5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파세코, 3위 위닉스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4월 27일부터 5월 28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122,533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
변액유니버셜보험이 17년이 지나도 해지환급금이 97.8%에 불과해 연수익률이 –0.1%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 KB생명와 라이나생명이 각각 연환수익률과 적립률에서 최저치를 나타냈다. 29일 금융소비자연맹은 생명보험사가 판매 중인 238개 변액유니버셜보험 상품 수익률을 전수 조사한 결과 2003년에 가입해 17년이 지난 상품의 해지환급금이 97.8%에 불과하다고 밝혔다. 이 상품의 연환산수익률은 2019년에는 –10.54%, 2018년에는 –6.49%로 납입보험료가 크게 줄어드는 손실을 보았고, 2003년 가입후 현재까지 납입 원금을 넘어선 적이 없다. 2020년 3월 기준 18개 생명보험사가 판매 중인 변액유니버셜보험 상품 238개의 수익률을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듀얼쿨링 시스템을 적용하여 여름철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서도 시원함과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는 ‘눈꽃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트렉스타 ‘눈꽃 티셔츠’는 3D 알루미늄 도트공법을 신체 중 가장 열이 많이 발생하는 등과 목 부분에 적용해 눈꽃이 내려 앉은 듯 두 배더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무더위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활동을 도와 준다. 특히 피부에 닿는 접촉면에 쿨링효과를 통해 체내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을 빠르게 방출해 체온을 낮춰줘 청량감과쾌적함을 극대화했다. 특히 ‘눈꽃 티셔츠’시리즈는 특수 세라믹입자가 혼합된 소재를 사용해 자외선 및 열선을 차단하는
동아제약이 어린이 성장을 위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의 출시를 기념해 이색적인 디지털 광고를 선보였다. 동아제약은 지난 22일부터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미니막스 출시와 관련된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디지털 광고는 영양은 더하는 것이라는 일반적인 상식을 뒤집어 ‘우리 아이 빼기 성장법’이라는 이색적인 문구로 시선을 잡는다. 영상에서는 동아제약 미니막스 제품의 제조 철학과 장점을 ‘쉽게(Easy)’, ‘안전하게(Safe)’, ‘즐겁게(Joyful)’라는 세 가지 원칙으로 알기 쉽게 설명했다. ‘쉽고 현명한 선택(Easy)’ - 아이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의 필요에 따라 쉽게
CJ올리브영이 최다 품목, 최대 할인율을 내세운 올해 첫 대규모 정기 세일을 펼친다. CJ올리브영은 29일부터 오는 6월 4일까지 7일간 상반기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대규모 세일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올영세일’은 지난해부터 정기 세일 브랜드화에 나선 CJ올리브영이 선보이고 있는 업계 대표 쇼핑 축제다.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시즌 트렌드를 선도하는 상품과 이색 특가 마케팅을 총망라해 협력사와 고객 모두 즐기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세일은 ‘여름-땡! 올해 첫 올영세일’을 콘셉트로 진행된다. 얼어붙은 소비 심리를 활성화하고, 다가오는 여름 준비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수면 전문 브랜드 센스맘이 tvN 예능‘달나라 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삼시네세끼(이하 삼시네세끼)’에 대한 제작을 지원했다고 29일 밝혔다. tvN 예능 <삼시네세끼>는 데뷔 23년을 맞은 젝스키스가 인생 처음으로 합숙생활을 하며 삼시 세끼를 해 먹는 자급자족 라이프를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지닌 멤버들이 한밤중에 준비 없이 산촌에 끌려가 모든 것을 직접 해결해야 하는 상황에 멘탈붕괴에 빠지는 모습으로 역대급 재미를 선사한다. 센스맘 마케팅 관계자는 “젝스키스 멤버들의 가장 편안하고 솔직한 모습이드러나는 침실에서 센스맘 메트리스가 노출되며 관심이 늘고 있다”라
더마이다스터치골드(TMTG) 토큰 가격이 연일 상승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TMTG의 가격 상승은 어떻게 분석할 수 있을까. 최근 연이은 바이백(Buyback)과 소각(Burn) 이슈 때문인가? 사실 TMTG의 바이백과 소각은 처음이 아니다. 2019년 3월부터 6월까지 1억 3,071만 개를 단계적으로 바이백하고, 50% 수량에 해당하는 6,535만 개를 같은 해 6월 28일에 소각했다. 또한 나머지 50%는 1년간 락(Lock)을 진행했다. 그러나 차트 변화는 미미했다. 다음 소각은 2020년 4월 8일에 진행하기 시작하여 4월 29일까지 1억 200개를 소각했다. 4월 8일부터 4월 29일까지 차트 변화는 2.16원에서 3.82원(228%) 상승한 5.98원으로 미미한수준에
본투글로벌센터는 멤버사인 알체라가 인공지능(AI) 안면인식 기술을 활용한 클라우드 기반의 코로나19 방역 솔루션을 미국 실리콘밸리에 수출했다고 28일 밝혔다. 국내 기업이 클라우드 기반의 인공지능 기술을 실리콘밸리에 수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알체라는 2019년부터 본투글로벌센터 멤버사로 활동하고 있다. 알체라가 수출한 AIIR 솔루션은 미국 산호세에 있는 산페드로 스퀘어 마켓(San Pedro Square Market)에 설치됐다. AIIR 솔루션은 인공지능 기반 이미지 인식 기술로 치안 및 공공분야에 활용 돼 안전하고 편리한 사회에 기여할 목적으로 개발됐다. 이번 산페드로 스퀘어 마켓에는 AIIR 솔루션의 안면인식, 체온측정 출입
365mc에서 다섯번째 식이영양상담센터의 오픈을 알렸다. 식이영양상담센터는 지방흡입 후 맞춤형 식단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365mc가 2014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식이영양상담센터는 팔뚝 허벅지 복부 등의 지방흡입, 미니지방흡입 등수술 후 식습관 및 생활습관을 수정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체중감량을 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있고 비만의학 의료기관 중에서 식이영양센터를 운영하는 곳은 365mc가 유일하다. 글로벌365mc인천병원 식이영양상담센터 김샤론 센터장은 “모든 체중감량의 시작과 끝은 식이조절과 생활습관이라고생각한다”며 “개인별 실천 가능한 식단, 운동법, 행동수정 요법을 접목해 최적의 식이영양상담
경기도 부천 쿠팡 물류센터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집단 감염 사태의 배경이 택배기사들이 대부분 비정규직이었기 때문이라는 의견이 나왔다. 이들은 정부가 택배기사들에게 고용보험을 가입시켜야 한다고 주장했다. 28일 시민단체 ‘직장갑질119’는 “부천 쿠팡 물류센터에서 근무하는 직원 중 97%가 비정규직 노동자”라며 “계약직 노동자는 정규직이 되기 위해 아파도 쉬지 못하고 일용직 노동자는 먹고살기 위해 아파도 쉬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부천시의 설명에 따르면 해당 물류센터에서 근무하는 직원은 총 3673명이다. 이들 중 정규직 직원이 98명이고, 계약직이 984명, 일용직이 2591명인 것으로
코로나 19 확산으로 언택트 소비 문화가 확산되면서 뷰티업계에서는 오프라인 매장보다는 새로운 온라인 채널에 눈길을 돌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채널은 바로 무신사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는 패션 플랫폼으로 시작해 최근에는 뷰티판을 새롭게 신설하는 등 사업 영역을 확장, 대형 유통 플랫폼으로 떠오르고 있다.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VT GMP)의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은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인 ‘슈퍼 히알론(SUPER HYALON)’을 지난 25일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단독 선론칭하며 뷰티 부문 전체 랭킹 1위를 차지했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기존 온라인 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