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띄르적인 섬세함과 럭셔리한 시크함을 표현하는 캐릭터 브랜드, 오브제(OBZEE)가 배우 이하늬와 스타일리시한 무드의 간절기 화보를 공개했다.공개된 비주얼 속에서 이하늬는 그림, 가구 등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공간에서 그녀만의 우아한 감성으로 룩을 해석하여 시선을 사로잡았다.공개된 화보 속 이하늬는 섬세한 프린팅과 소재감이 돋보이는 러플 블라우스에 밑단이 좁아지는 실루엣의 트렌디한 팬츠를 매치해 세련된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다른 컷에서는 퍼프 소매와 드레이프 장식이 돋보이는 버건디 컬러의 원피스로 우아함을 과시했다.
코로나19로 오프라인 매장이 침체를 면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도 '현대백화점'이 나홀로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백화점업계는 롯데-현대-신세계 3강 체제에서 '현대-롯데' 양강 체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양상이다.3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2019 상반기(1월1일~6월30일)와 2020년 상반기 두 기간 국내 빅3 백화점 업체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 업체는 '현대백화점'(회장 정지선), ‘롯데백화점'(대표 강희태), ‘신세계
디지털 자산 거래소 코어닥스(COREDAX)가 지난 6월 29일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엑스비나(Exvina)와 파트너쉽 체결로 베트남 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했다. 베트남은미국, 중국, 한국, 일본과더불어 활발한 가상자산 거래를 하고 있는 국가로, 이번 파트너쉽 체결을 통해 코어닥스는 잠재력 있는글로벌 시장으로의 비즈니스 확장 기회를 갖게 되었다. 엑스비나는 글로벌 SNS플랫폼 서비스 업체 니오앱스(NEEO Apps)가 베트남 시장을 타겟으로 설립한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로, 베트남 최대 은행인 Vietcom Bank의 협업을 통해 베트남 법정화폐인 동(VND) 마켓이 마련되어 있으며 지난 해 10월에는 ‘응이엠 부 밍 응우엣’ 부사장을 영입하며 현
일본 도쿄에서 지난 24시간 동안 총 107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새로 감염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도쿄도 관계자가 2일 밝혔다고 NHK 방송이 보도했다.도쿄에서 하루 코로나19 감염자 수가 100명을 넘어선 것은 연휴 기간이던 지난 5월2일 이후 두 달만에 처음이다.이러한 신규 감염자 수는 또 지난 5월25일 비상사태 선언이 해제된 이후 가장 많은 것이다.이에 따라 도쿄의 코로나19 총 감염자 수는 6399명으로 늘어났다.
그래프 DB 전문기업 비트나인은 자체 개발한 멀티 모델 그래프 데이터베이스(DB) ‘AGE’가 아파치 소프트웨어재단(ASF)의 프로젝트 운영위원회 투표에서 만장일치로 오픈소스 인큐베이션 프로젝트에 채택됐다고 2일 밝혔다.AGE는 비트나인의 그래프 데이터베이스(DB) 솔루션인 아젠스그래프(AgensGraph)의 주요 기능을 바탕으로 비트나인에서 개발을 주도했다. 이후 오픈소스 형태로 아파치 소프트웨어 재단(ASF)에 기부됐다. 세계적인 오픈소스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인 PostgreSQL의 확장 형식을 채택해 성능의 저하 없이 기존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언어는 표준 SQL 및 그래프 쿼리 언어인 오픈 싸이퍼(OpenCypher
노원문화재단은 3일부터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하여 여가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구민들을 위해, 노원구 내 야외공간을 중심으로 도심 속 찾아가는 공연인 ‘버스킹 콘서트’를 시작한다. 3일과 4일 18시부터 당현천 성서대 밑 버스킹 무대에서 4인조 가야금 앙상블 ‘모던금’, 달달한 사랑을 노래할 ‘오추프로젝트’, 한국의 전통예술을 널리 알리고 있는 ‘The광대’가 주민에게 힐링과 행복을 선사한다. 9월 26일까지 매주 금, 토 총 25회에 걸쳐 펼쳐질 찾아가는 문화예술나눔 ‘우리동네 음악회 : 버스킹 콘서트’는 재즈, 국악 등 음악을 비롯한 댄스, 마임, 마술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을 통해 구민의 문화·예술 수요와
인바디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한 거리두기로 각종 행사와 모임이 취소되어 매출 부진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2월부터 시작된 공익 릴레이 캠페인이다. 인바디는 화훼 농가 돕기라는 캠페인 취지에 맞게 생화와 공기정화 식물을 구매해 쾌적한 사무실 조성과 함께 인바디 임직원들에게 선물했다.차기철 대표는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우리 직원들이 꽃을 보며 잠깐이라도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이라며 “의미 있는 캠페인에 참여해 화훼농가도 돕고, 임직
프로세스 마이닝 기반 데이터 사이언스 전문기업 퍼즐데이터(Puzzle Data)가 신한은행에 프로세스 마이닝 솔루션 ‘프로디스커버리(ProDiscovery)’를 공급했다고 2일 밝혔다.프로디스커버리는 퍼즐데이터가 자체 개발한 프로세스 마이닝 플랫폼이다. ERP, CRM, Webserver 등에서 발생하는 로그 데이터를 분석하여 실제 작업자나 고객들이 업무를 수행한 프로세스를 찾아내 보기 쉬운 맵으로 그려주고 연관된 다양한 분석이 가능하다.신한은행은 프로디스커버리 도입으로 직원들의 업무 기록 순서와 빈도를 종합·분석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절감하고 업무 프로세스의 개선이 가능하게 됐다. 또한 업무 기록을 시각화한 이미지 맵을 통해 업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사내 직원들을 대상으로 ‘가치UP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코웨이 가치UP 아카데미는 고객 서비스 가치를 강화하고, 사내 직원들의 제품 품질 및 기술에 대한 역량을 강화해 총 1500여 명의 ‘제품기술 전문가 집단’을 양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된다. 제품기술 전문가는 제품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제품 설치 및 A/S가 가능하고, 이러한 역량을 현재 업무에 적용해 혁신을 일으킬 수 있는 인력을 일컫는다. 코웨이는 현재 300여 명의 제품기술 사내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600여 명의 사내 직원을 대상으로 지난 달부터 1차 교육이 진행 중이다. 향후 600여 명
추간판(디스크)은 척추뼈와 뼈 사이를 잇는 물렁뼈 조직이다. 특히 신체의 대들보로 불리는 척추가 제 역할을 수행하는데 필수적인구조물로 꼽힌다. 유연하고 탄력적인 성질을 지닌 가운데 척추 움직임을 부드럽게 하고 충격을 흡수하는데결정적인 임무를 맡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이러한 디스크도 엄연히 내구도가 존재한다. 디스크 내부에 자리한수핵은 대부분 수분으로 이뤄져 있는데 노화가 진행될수록 탄력성이 떨어진다. 시간이 지날수록 외부 압력을버티지 못 하고 디스크가 손상돼 수핵이 탈출하여 신경을 압박하는 병증이 바로 요추 추간판탈출증(허리디스크)이다. 추간판 손상 원인은 다양하다. 무거운 물건을 들면서 허리에 강한 압력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은 지난달 발표한 ‘모두가 안전할 때까지 아무도 안전하지 않다’ 보고서를 통해 코로나19로 5억 명의 사람들이 빈곤층으로 내몰릴 수 있고, 여성을 비롯한 취약계층은 이로 인해 생계의 어려움과 식량부족으로 생존의 위기를 겪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보고서에 따르면 식량부족을 겪게 될 인구가 코로나19로 두 배 가량 증가할 것이며, 공중보건에도 장기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나타났다. 특히 아프가니스탄, 남수단, 시리아 예멘 등 분쟁 지역에서는 심각한 식량위기를 겪고 있다. 또한 전 세계 근로자의 60% 이상을 차지하는 20억 비공식 노동자는 코로나19로 인한 봉쇄 조치로 삶이 더욱 힘들어졌다. 빈곤국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WESTWOOD)’도습도에 약한 한국인들을 위해 기능성이 강화된 흡습 속건의 아이템들을 내놓고 연신 판매 히트를 이루고 있다. 그 중 퍼스트 린넨 시리즈는 여름을 겨냥해 만든 쿨링 아이템으로 흡습 속건의 특징을 가져 장마철과 땀이 많은 여름에 적격이다. 특히데일리로 입을 수 있는 폴로티셔츠나 팬츠류들은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제외한 일상에서도 각광받고 있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웨스트우드 상품본부 노우송 이사에 따르면 “ 한국인들은 타 대륙의 인종보다 땀을 많이 발산하는 체질은 아니지만 장마시즌과같이 집중호우가 오는경우 스트레스에 더욱 약하다. 이를 위해 가볍고 보송함을 유지하는 아이템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은물론 친환경 가치까지 두루 갖춰, 아이들의 다양한 여름철 활동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한편, 환경에 대한 중요성도 함께 전달할 수 있는 ‘2020 키즈 서머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2020 키즈 서머 컬렉션’은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나 여름철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주며, 등·하교, 주말 여행 및 바캉스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실내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생산 전 공정에서 환경 오염을 최소화하는 것으로 알려진 ‘100% 오가닉 코튼’과 함께, 에너지 자원 절약과 온실가스 배출 감소에 기여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