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여름을 맞아 대한민국 종합 숙박ㆍ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앱 사용성 향상을 위해 고객과 직접 소통한다. 관련 리서치에 참여할 인원을 대대적으로 모집하고, 참여 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게 골자다. 리서치 풀은 이달 31일까지 선착순 2,000명이 등록 가능하다. 카카오톡 채널에서 ‘여기어때 리서치’를 추가하고, 여기어때 닉네임을 포함한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등록 고객은 여기어때 앱에서 사용하는 3,000포인트를 선물 받으며, 추후 여기어때의 심층 조사에 초대 받을 수 있다. 심층 리서치 참가 시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의 소중한 의견은 고객 친화적 사용 환경을 구축하는 데 활용
주한외국기업연합회 KOFA [상임대표 김종철]는 외국계기업 전문뉴스매체인 주한외국기업뉴스 [GEN]과 공동으로 2021년도 주한외국기업백서를 발표하면서 올해 5월 실시한 주한외국기업 급여 및 복리후생조사결과를 발표하였다. 이번 조사는 주한외국계기업 3000개 기업을 대상으로 조사하였고 165개 기업이 응답을 하였다. 2021년 외국계기업 한국지사장의 평균 연봉은 2억 이상 (75%) 인것으로 나타났고 임원급(전무,상무,이사)의 평균 연봉은 1억이상이 70%를 차지 하였다. 2020년 조사시에는 1억5천만원(38.71%) 로 발표 되었다. 2020년도 조사와 2021년도 조사에 응답한 참여기업이 동일기업보다 동일하지않은 기업의 수가 많이 늘었지
중국 황실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프리미엄 퀄리티의 차(茶)를 바친다는 의미를 지닌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현대백화점 단독으로 글로벌 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글로벌 메뉴 5종은 오직 현대백화점 내 공차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해외 5개국 공차 매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시그니처 메뉴를 선별해 한국인 입맛에 맞게 재탄생시켰다. 이번 글로벌 신메뉴는 ‘호지 밀크티+펄’, ‘피넛 버터 밀크티+펄’, ‘그릭 요거 망고 크러쉬’, ‘자색 고구마 스무디’, ‘코코넛 자몽 스파클링’ 등 5종이다. 먼저 ‘호지 밀크티+펄’은 공차 일본에서 판매되는 호지차 밀크티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녹찻잎을 볶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는 지난 6일, 행복지역아동센터(센터장 김미경)를 방문하여『2021년 복권기금 아동청소년 방학프로그램 지원사업』배분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2021년 복권기금 아동청소년 방학프로그램 지원사업』에서는 대구지역 아동·청소년 관련 시설·단체를 대상으로 공모하여 심사를 거쳐 최종 47개소를 선정하고, 총 1억 9천 6십만원의 성금이 지원됐다.본 사업은 아동·청소년들에게 방학기간 다양한 체험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저소득 취약계층 자녀들에게 신학기 물품을 선물하여 학습의욕을 고취시키고자 복권기금 수익금으로 매년 진행되는 사업이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누리사무처장은 “아이들의
날이 더워지면서 사람들의 옷이 점점 얇아지고 있다. 이에 체중 감량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에 나선 이들이 많다. 그중 지방흡입수술은 단기간에 눈에 띄는 효과를 얻는 방법으로 선호도가 높다. 하지만 지방흡입의 수요와 함께 지방흡입흉터 발생 빈도도 커지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특히 수술흉터가 눈에 띄는 부위에 생길 경우 고민거리로 작용할 수 있다.이때 조기 치료를 통해 흉터를 제거하는 게 중요하다. 과거에는 수술적 방법 이외에는 흉터 제거가 쉽지 않다고 여겨졌지만, 최근 여러 노하우와 축적된 임상 경험, 좋은 장비 등으로 보다 자연스러운 흉터 개선이 가능해졌다. 특히 레이저를 이용한 다양한 흉터 제거법이 주목받고 있는
최근 식품업계에서는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불필요한 요소를 빼는 일명 '빼기(-)’ 트렌드가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 친환경 제품에 대해 관심을 갖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업계에서는 라벨을 제거 중이다. 또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활동량이 감소함에 따라 저칼로리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열량을 낮춘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가 많아졌다. 더불어 식품 안전 이슈가 불거질 때마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향한 소비자 목소리가 높아지면서 이와 관련된 고객의 우려까지 제거하는 브랜드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라벨 제거와 제로 칼로리 모두 환경과 높은 열량을 걱정하는 고객을 위한 업계의 움직임으로 각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의 유기농·친환경 식품 브랜드 상하목장이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아이스주스의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아이스주스는 지난 5월 출시한 신제품으로 더운 여름을 맞아, 가정에서 얼려 먹을 수 있는 시원한 간식 카테고리다. 신규 광고영상은 재미있는 BGM을 통해 상하목장이 엄선한 원료와 손쉽게 먹는 방법을 소개한다.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아이스주스의 대표 캐릭터 꽁유(꽁꽁 얼린 우유)와 꽁주(꽁꽁 얼린 주스)도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번 광고 영상은 매일유업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상하목장은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꽁유·꽁주 스페셜팩을 한정 수량
인공지능 투자 전문기업 파운트(대표 김영빈)는 퀴즈를 통해 금융 지식을 향상시키는 한편 어렵고 딱딱했던 투자를 쉽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매주 ‘알고 보면 돈이 되는 투자 퀴즈’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국내 최대 AI 투자 플랫폼인 파운트는 개인의 투자성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징된 글로벌 자산배분 포트폴리오를 추천 및 운용해주며, 최소 10만원부터 투자가 가능한 인공지능 투자 앱이다.시장의 상황에 맞게 시의적절한 리밸런싱을 통해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파운트의 ‘알고 보면 돈이 되는 투자 퀴즈’는 매주 목요일 진행된다.오전 11시 앱을 통해 그날의 퀴즈가 오픈되며, 3시까지 정
일본에서 도쿄올림픽이 오는 23일로 다가온 가운데 백신 접종이 가속하면서 전반적으로 감소세를 보여온 코로나19 신규환자가 6일 에는 1600여명 발병하고 사망자는 20명대가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이날 오후 11시50분까지 1670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593명, 가나가와현 198명, 지바현 138명, 사이타마현 137명, 오사카부 136명, 아이치현 52명, 홋카이도 34명, 오키나와현 62명, 이바라키현 17명, 후쿠오카현 43명, 효고현 34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81만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7월 1일 1753명, 2일 1776명, 3일 1880명, 4일 1485명,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가수 겸 뮤지컬배우 배다해가 코파사운드 캠페인 마흔두 번째 영상에 재능기부로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 코파사운드 캠페인은 ‘세상의 모든 소리를 담다’ 라는 취지와 함께 아티스트들의 재능기부 형태로 진행되고 있다. 영상 수익금은 청각장애인의 수술 지원과 사회적응지원 등을 위해 사랑의달팽이에 기부되며, 배다해에 앞서 개그맨 이세영과 가수 임도혁, 유튜버 율이TV등이 참여한 바 있다. 배다해가 부른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라이브 영상은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코파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됐다. 배다해는 촬영 전 인터뷰에서 “코파사운드와 사랑의달팽이가 함께하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2021년 1월부터 6월까지 알바천국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검색된 아르바이트 키워드 상위 10개를 7일 발표했다.가장 많이 검색된 키워드는 지난해 상반기부터 줄곧 1위를 기록해온 ‘편의점’으로, 아르바이트 구직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대표 업직종으로 꼽힌다. 특히, 지난해 상ㆍ하반기 브랜드 키워드로는 유일하게 상위 10개 순위에 랭크됐던 ‘쿠팡(2020년 상반기 6위, 하반기 4위)’이 올해 10위를 기록한 데 반해 편의점 브랜드인 ‘GS25’가 새롭게 진입해 5위를 차지한 것도 주목할만하다. 편의점과 함께 인기 업직종으로 거론되는 ‘카페’ 역시 지난해부터 2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더
39년 만의 지각 장마로 인해 피부관리에도 적신호가 켜졌다. 이번 장마는 중부 지방을 기준으로 34년 만에 가장 늦은 지각 장마로, 평년보다 높은 강수량과 폭염이예상된다. 장마철의 덥고 습한 날씨가 장기간 계속되면 땀, 피지 등의 피부 분비물이 평소보다 많이 분비되면서피부에 노폐물이 쌓이기 쉽고, 공기 중의 유해물질이 피부에 달라붙거나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환경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이에, 뷰티업계에서는 장마철 홈케어족을 위해 뷰티 디바이스 관련 마케팅을 진행하며 장마철 홈케어족 공략에 나서고 있다. 특히지난 주말부터 시작된 장마로 피부 관리의 니즈가 증가하고, 계속되는 비로 집에 머무
어린 시절 마음은 평생 마음의 바탕, 학교 가고 오는 길, 동네 길에서 반갑게 만났던 망초꽃, 토끼풀꽃, 민들레꽃, 메꽃, 지금도 시골길 걸으면서 만나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건 그리움의 힘!※어제 내 무식 탄로, 외국말 알아 들을 거라 믿고 남용하듯, 와이파이 이용 방법 앎을 전제로 안내, 내가 무식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