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봄을 맞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쉐라톤 호텔&리조트가 리노베이션이 완료된 美 쉐라톤 피닉스 다운타운(Sheraton Phoenix Downtown), 美 쉐라톤 덴버 다운타운(Sheraton Denver Downtown), 이스라엘 쉐라톤 텔 아비브(Sheraton Tel Aviv), 아랍에미리트 쉐라톤 그랜드 두바이(Sheraton Grand Dubai), 중국 쉐라톤 광저우와 쉐라톤 몐양(Sheraton Mianyang)을 공개했다. 지난 2018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오늘날 여행객들을 위해 아이코닉 브랜드의 새단장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이에 따라 금번 리노베이션 완공은 브랜드 재창조 여정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 역할을 담당한다. 2022년 말까지 전 세계 40개 이상의 호텔이 새로운 브
2021년 4월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업비트, 2위 빗썸, 3위 코인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30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브랜드 평판을 측정하였다.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 4월 분석결과는 3월 19일부터 19일까지의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빅데이터 152,005,41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로 분석하여
제로투세븐의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중국 ‘티몰 글로벌’(TMALL GLOBAL)이 주관하는 ‘2021 티몰 역직구 업체 컨퍼런스’에서 유아동 부문 ‘2021 신예 브랜드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유아동 부문 내 스킨케어 브랜드로는 유일한 수상이다. 티몰 글로벌은 알리바바그룹이 운영하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의 해외 역직구 플랫폼으로, 지난 1년간(2020년 4월~2021년 3월 기준) 신규 입점한 브랜드 중 매출 규모, 브랜드 선호도, 고객 만족도 등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브랜드에게 신예 브랜드상을 수여한다. 궁중비책은 지난 2020년 7월 티몰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이후 신규
주류기업 페르노리카의 코코넛 럼 리큐르 브랜드 ‘말리부(MALIBU)’가 코로나19 장기화 속에서도 전 세계 주요 시장에서 30% 성장세를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전례 없는 위기로 글로벌 주류업계가 큰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 이례적으로 두 자릿수 성장세를 이어가는 말리부의 성공에는 크게 3가지 요인이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먼저,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쉽고 다양하게 말리부를 즐길 수 있도록 ‘홈 칵테일 레시피’를 강화하고, 언제 어디서든 소비자가 원할 때 바로 마실 수 있는 ‘레디 투 드링크(RTD)’ 신제품을 선보인 것이 매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또한, 어려운 시기일수록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의 선호도가 높
코로나19로 라이프스타일이 변화하면서 재택근무나 집에서 온라인 수업을 듣는 사람들에게 홈오피스가구로 활용할 수 있는 친환경적이면서 공간 활용도 높은 Cactus table을 덴마크 가구 브랜드 일바(ILVA)에서 선보였다. Cactus table 원형 테이블은 지름 130cm, 높이 75cm로 3~4인까지 사용 가능하다. 넓은 원형 테이블로 다이닝이나 거실 공간에 자연스럽게 배치하면 식탁으로 쓸 수 있다. 블랙컬의 천연 대리석으로 친환경적이면서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살렸다. 라운딩 처리된 테이블로 안정성을 확보하고 공간에 변화를 줄 수 있다. 테이블 다리가 블랙 메탈 소재로 견고함을 높이고 원형테이블 상판과 컬러적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무대에서 K-Culture를 널리 알릴 차세대 아티스트를 육성하기 위해 현대차 정몽구 재단(이사장 권오규)이‘2021년 온드림 문화예술 인재 장학생 선발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디션 분야는 클래식 부문(피아노, 성악, 현악, 관악), 국악 부문(성악, 국악기), 무용 부문(발레, 현대무용) 3가지 분야이다. 지원 자격은 중·고등부의 경우 문화예술을 전공하는 국내 중·고등학생(1, 2학년) 및 홈스쿨링 학생(만 17세 이하)이며, 학부(대학생)의 경우 문화예술을 전공하는 국내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1~3학년)이다. 선발 인원은 중·고등학생 20명, 대학생 20명이다. 선발된 장학생에게는 졸업 시까지 매 학기
한화생명은 세 가지 질문만 통과하면 유병자도 가입할 수 있는 '한화생명 간편가입 실속플러스GI보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가입자는 3개월내 입원·수술·추가검사(재검사) 필요소견, 2개월 이내 입원·수술 여부, 5년이내 암·간경화증·투석 중인 만성신장질환 진단, 입원·수술 여부만 통과하면 이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위 3가지 질문에 해당 사항이 없을 경우 사망과 8대 질병에 대해 보험료 변동이 없는 비갱신형으로 종신 보장을 받을 수 있다.이 상품은 주계약 1종(50% 선지급형)과 2종(70% 선지급형)으로 구성돼 있다. 주계약으로 8대 질병(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말기신부전증, 말기 만성폐질환, 말기 간질환, 루게릭병,
다가올 캠핑 시즌을 맞이하여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글래드 셰프’s 딜리셔스 캠핑팩’을 5월 14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셰프’s 딜리셔스 캠핑팩’은 글래드 셰프’s 에디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청정 호주의 최상급 원육을 사용한 글래드 양갈비 3종(양갈비, 프렌치 랙, 양꽃갈비살) 각 300g과, 함께 곁들일 시즈닝 10g(3개)이 포함되며 캠핑팩 출시 기념으로 캠핑족 필수 아이템인 ‘원액션 프리미엄 캠핑숯’ 1kg을 제공한다. 원액션 프리미엄 캠핑숯은 100% 천연 친환경 숯으로 숯 착화제나 가스토치가 필요 없이 라이터, 성냥만 있으면 쉽게 불을 붙일 수 있으며 인체에 해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를 위해 전용 쇼핑몰 ‘셀렉스몰’을 론칭하고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를 벌인다. 셀렉스는 매일유업의 50년 영양설계 노하우 및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의 전문 연구를 바탕으로 만든 건강관리 브랜드다. 매일유업은 과학에 근거한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를 위해 관련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시니어 근감소증 예방을 위한 셀렉스 코어프로틴, 운동 전후 단백질 섭취를 위한 셀렉스 스포츠,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셀렉스 슬림25, 이너뷰티 관리를 위한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등 다양한 고객 니즈를 고려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지구의 날을 맞아 기후행동 실천의 일환으로 탄소 발자국 줄이기 ‘THIN 한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올해로 51주년이 된 지구의 날은 매년 4월 22일로 환경 오염과 자원 낭비로 인해 파괴된 지구를 되살리자는 취지로 지정된 기념일이다. 신한은행은 지구의 날 취지를 고객과 직원이 함께 되새기며 기후행동을 실천하고자 ‘THIN 한 캠페인’을 준비했다.먼저 신한은행 직원을 대상으로 ▲사무실 내 개인 텀블러 사용하기 ▲본점 직원 식당 잔반 줄이기 ▲퇴근 시 사무실 소등 및 사용하지 않는 전기 끄기 등 생활 속 탄소 발자국 줄이기 운동을 진행한다.22일 지구의 날 당일에는 환경부 주관 ‘전국 소등
2021년 4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칠성, 2위 하이트진로, 3위 네이처셀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3월 18일부터 4월 18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552,573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
코로나19의 장기화속 완연한 봄기운으로 여행에 대한 갈증은 그 어느 때보다 날로 높아져 감에 따라 싱가포르 계열의 고품격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대표이사 조현강)이 지난 여행을 추억하거나 여행의 설렘을 다시금 느껴볼 수 있도록 트래블인더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와인 1병과 치즈플래터가 제공되는, 트래블인더룸 패키지는 세상에 없던 동영상 현지여행 가이드를 표방하는 ‘마이퍼스트가이드’와 제휴하여 랜선 여행 콘텐츠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그리고 스페인 랜선 여행 콘텐츠 가운데 원하는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으며 알함브라 궁전투어, 몬세라
엘칸토(대표이사 정낙균)가 창립 64주년을 맞아 자사 제품이 '헌 신'이 될 때까지 애용한 고객에 보답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31일까지 가까운 매장에 엘칸토 구 제품을 반납하면 새 제품으로 100% 교환하거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0% 교환은 역대 인기 6종 상품 (△LCM374CU42, △LCWO07U926(LCWO07U026), △LCM384CT01(LCWD01L94C) △LCM374CE13, △LCM384CE44, △LCMD96U026)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6종은 지난 60주년 기념으로 출시된 제품,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제품, 마케팅으로 주목 받은 제품 등 다양한 의미가 담긴 인기 상품으로 선정됐다. 해당 상품을 가져온 고객은 엘칸토 매장 내 희망하는 새 제품으로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