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르 그룹 내 럭셔리 브랜드 페어몬트(Fairmont)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호텔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따뜻한 봄 기운 가득한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패키지 ‘인덜전스 패키지(Indulgence Package)’ 패키지를 출시했다. 인덜전스 패키지(Indulgence Package)는 최대 2인까지 이용 가능한 패키지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봄 테마를 주제로 한 식음 프로모션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패키지는 ▲페어몬트 시그니처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스펙트럼(Spectrum) 조식 2인 혜택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 시슬리(Sisley) 스킨케어 세트 및 3종 쿠폰 ▲앤디 워홀 비기닝 서울 전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이 기존 호텔의 서비스와 혜택을 파격적인 가격대로 제공하는 ‘호텔 한 달 살기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주요 국내외 은행과 대기업의 본사 및 외국계 기업 등이 밀집된 지역인 시청, 광화문, 동대문, 을지로, 명동, 남대문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비즈니스 고객의 장기 투숙에 적합하다. 또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하며, 맛집들이 즐비한 익선동은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특별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경험하고 싶은 고객에게도 최적의 입지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한 달 이상 장기 투숙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 2회 침구류 교체 및 객실
남산 소월길 끝을 장식하는 서울 도심 속 5성급 호텔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탁 트인 남산 전망을 바라보며 품격있는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이스케이프 (Luxury Escape)’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호텔의 하이엔드 서비스와 프리미엄 어메니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봄꽃으로 물든 남산이 한눈에 보이는 이그제큐티브 마운틴 뷰 객실에서 샴페인, 라운지 액세스 등을 비롯한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진정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객실 내에는 러시아 황실에 공급되어 이른바 ‘황제의 샴페인’으로 알려진 ‘루이 로드레 브뤼 프리미에’ 샴페인 1병이 제공되고, 모로칸 오
모다아울렛 전주김제점이 '당신을 꽃길로 안내할 할인' 최대 80% 행사를 실시하고 브랜드별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4월 15일(목)부터 21일(수)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먼저 진/캐주얼 페스티벌 및 프로모션을 각 브랜드별 4층 본매장에서 전개한다. ▲게스 이월상품 추가 20% 할인, 특가상품 청바지 39,000원 ▲캘빈클라인진 브랜드데이 10% 할인,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양말 증정 ▲지프 신규 회원가입 15% 할인,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양말 증정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아울러 당일 진/캐주얼 구매 영수증을 4층 고객센터에 제시하면 15만 원 이상 구매 시 AD마스크 5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한 정수기ㆍ매트리스 신규 광고의 유튜브 조회수가 업로드 17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코웨이가 최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한 영상은 글로벌 브랜드 광고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 아이콘 정수기 공간ㆍ소음편 ∆ 아이콘 정수기 관리ㆍ편리편 ∆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로 총 11편 이다. 이 영상들은 유튜브 업로드 17일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으며 댓글은 2만 5,000 개 이상 달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광고 영상들은 광고모델 방탄소년단의 일상 속 펼쳐지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꾸민 광고 콘셉트로 구성됐
월드패밀리잉글리쉬코리아는 최근 종영된 인기 드라마펜트하우스에서 활약한 배우 유진과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미국의 저명한 언어학자들의 교육 철학과 연구를기반으로 개발된 세계적인 프리미엄 영어교재 ‘디즈니월드잉글리쉬’는0세영어에서 초등영어까지 제품 하나로 영어를 모국어처럼 배울 수 있고, 친숙한 캐릭터와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되어 있어 어릴 때부터 놀면서 즐겁게 영어를 접하고 어려운 표현까지도 감각적으로 습득할 수 있는체계적인 프로그램이 특징이다. 재미있는 학습 교구와 교육용 놀이 프로그램을통해 영어를 학습이 아닌 놀이로 즐기며 아이 스스로 영어의 규칙을 발견하고, 영어를 모국어처럼 자
한국쓰리엠(대표 짐 폴테섹)이 지난 15일 인천 SSG 랜더스와 사회 공헌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3M 나눔 홈런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쓰리엠과 SSG랜더스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인천지역 저소득층 과학 꿈나무에 대한 기부금 적립 및 SSG랜더스와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한국쓰리엠은 이번 협약으로 사회공헌 활동 및 마케팅 활동을 동시에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SSG 랜더스 필드 외야 패밀리존에 ‘3M홈런존’을 운영해 제품 및 브랜드를 홍보하고, 홈경기에서 홈런이 나올 시 홈런당 100만원씩 기부금을 적립하게 된다. 시즌 종료 후 인천지역 저소득층 과학 꿈나무에게 적립된 기부금만큼 3M의 생활용품
동남권 최대 규모의 창업박람회인 ‘제29회 2021부산창업박람회’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BEXCO)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며, 약 80여 개 국내 유망 업체가 참여하여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창업박람회는 약 20여 년간 부·울·경지역의 프랜차이즈와 수도권 및 타지역의 프랜차이즈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만남의 장을 열어왔다. 올해는 포스트 코로나에 대응한 창업 트렌드 및 창업 아이템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다양한 창업관련 업체들과의 1:1 가맹상담 및 창업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는 불안정한 창업시장에서 안정적인 창업 관련 정보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방송인 안선영이 지난 15일 한국장애인재단(이사장 이성규)에 방문하여 장애 청소년 재능 발전을 위한 장학금 2천만 원을 전달했다. 안선영이 기부한 장학금은 한국장애인재단의 장애 청소년 장학사업‘봄꿈 프로젝트’의 기금으로 조성되어 문화, 예술 분야에 재능과 꿈이 있는 장애 청소년을 발굴, 지원할 예정이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2020년 한 해 동안 안선영이 직접 기획해 진행한 온라인 러브바자 수익금과 온라인 애장품 경매 수익금이 더해진 금액이다. 러브바자는 2007년부터 매년 기부를 목적으로 안선영이 운영하는 바자회로 현재까지는 총 229,101,671원이 한부모 가정 지원 및 장애 청소년 장학사업 등을 위해 기부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의 스테디셀러 ‘빠다커피’가 봄을 맞아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검백하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빠다커피는 지난 2019년 탐앤탐스가 국내 프랜차이즈 카페 업계 최초로 선보인 버터를 넣은 커피 제품으로, 당시 미국에서 유행하던 ‘총알을 막아낼 만큼 강한 에너지와 높은 포만감을 준다’는 방탄커피(Bulletproof Coffee)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끔 만들어 화제를 모았다. 에티오피아와 브라질의 엄선된 원두에 뉴질랜드산 무염 버터, MCT 오일을 넣어 원두 본연의 풍부한 향과 버터의 풍미를 살리는 등 탐앤탐스의 노하우로 맛까지 잡아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신버전의 ‘빠다커피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 전속모델 김소연‧이상우 커플이 ‘올포유’ 일일 인턴으로 나서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김소연‧이상우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본사 인턴 체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단순히 ‘올포유’ 브랜드 모델로서가 아닌 패션 기업의 새내기 직장인이 되어 겪는 김소연‧이상우의 좌충우돌 모습이 눈길을 끈다. 촬영은 코로나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됐으며 평소처럼 유쾌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촬영 내내 이어졌다. 인턴 체험을 위해 한성에프아이 본사에서 직원들과 똑같이 서류전형과 면접이 진행됐으며 면접 후 김소연‧이상우는 각각의 성향과 관심사에 맞는 직무를 배치 받아 직원들
일본에서 코로나19 만연 방지를 위한 중점조치를 적용하는 지자체가 크게 늘어나는 가운데 신규환자가 이틀째 4000명 이상 발생하고 추가 사망자도 30명 넘게 생겼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15일 들어 오후 8시20분까지 4571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새 진원지로 등장한 오사카부에서 전날 1130명에 이어 1208명이 다시 발병하고 도쿄도 729명, 효고현 493명, 아이치현 218명, 가나가와현 242명, 오키나와현 134명, 사이타마현 188명, 홋카이도 101명, 교토부 107명, 나라현 81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52만20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4월 1일 2605명, 2일 27
코로나19 의 장기화로 혈액부족사태가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농심이 전사 헌혈 캠페인을 펼쳐 혈액수급에 힘을 보탰다. 농심은 지난 15 일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본사를 비롯해 안양, 안성, 아산, 구미, 부산 등 전국 공장에서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이날 모은 헌혈증 300 여 장을 ( 사)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농심이 기부한 헌혈증은 치료과정에서 수혈이 필요한 백혈병 소아암 환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 사전 예약을 받고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헌혈을 진행해 모든 임직원이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고 말했다. 이번 헌혈은 농심이 올해로 4 년째 추진하고 있는 백혈병 소아암 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