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남해군(군수 : 장충남)이 29일, 매일유업 본사에서 ‘지역 내 소지역 건강격차 해소사업’을 위한 연구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경상남도 남해군은 2020년부터 질병관리청 공모 사업으로 ‘지역 내 소지역 건강격차 해소사업’을 진행해왔다. 자연스러운 노화 외에, 근력과 체중감소 등 신체적 능력이 취약해지는 노쇠를 겪으면 개인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치기에 이를 예방하자는 취지다. 이를 위해 남해군은 60세 이상 신체적 노쇠위험군 중 대상자를 선정하고, 상∙하지 근골격강화 운동, 단백질 보충식품 제공 등 영양관리, 의료기관을 통한 건강관리, 방문 건강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러한 건강격차 해소
한국거래소 시장감시위원회(위원장 송준상)가 4월29일 오전 서울사옥에서 국내외 증권사, 선물사 및 자산운용사 등 70개 금융투자회사 준법감시인으로 구성된 준법감시협의회 집행위원들과 간담회를 개최하여 불법 공매도 근절을 위해 만전을 다하기로 했다. 한국거래소 시장감시위원회, 불법 공매도 근절 간담회 간담회에 참석한 송준상 한국거래소 시장감시위원장(앞줄 다섯번째)과 준법감시협의회 집행위원들이 파이팅을 외치며 결의를 다지고 있다. 2021.04.29
김호빈 한국중부발전 사장은 29일, 첫 번째 사업소 방문을 발전설비 정비공사가 진행중인 보령발전본부 안전관리 현황을 점검하는 것으로 시작하였다. 지난 26일 취임한 김호빈 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모든 사람이 안전하도록 사장 주도로 안전 최우선 현장경영 구현”하겠다는 경영의지를 표명했으며 이의 실천을 위해 사업장 안전점검을 시행하였다.그리고, 이날 현장 안전점검에 함께한 협력기업 관계자로부터 청취한 안전관련 현장의견을 경영에 적극 반영하여 중부발전 뿐만 아니라 협력기업 직원 모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을 시행하여 안전한 일터를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다. 한편 중부발전은 취약설비에 대한
에쓰-오일과 함께일하는재단은 29일 마포농수산물시장 인근 평화의공원 주차장에서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사업’의 기금전달식을 개최했다. 전달식에는 에쓰-오일 방주완 부사장과 함께일하는재단 송현섭 이사장을 비롯해 청년 푸드트럭 사업자 4개 팀이 참석했다. 에쓰-오일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사업은 청년 푸드트럭 사업자들에게 에쓰-오일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여 차량 유류비를 지원함으로써 운영비 절감을 통한 영업 활성화는 물론, 궁극적으로는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선발된 52개 팀에는 팀당 150만원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며, 우수 4개 팀에는 50만원의 주유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
1998년 국내 최초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으로 시작하며 MZ세대를 가장 잘 이해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대한제분 곰표와 콜라보한 베이커리 메뉴 2종을 5월 1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곰표와 콜라보 해 베이커리 메뉴를 출시한 것은 업계 최초다. 할리스는 매년 다양한 콘셉트와 차별화된 콜라보 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 메뉴는 곰표 고급 베이커리라는 콘셉트로 순백의 이미지를 가진 곰표 브랜드 캐릭터 ‘표곰이’를 활용해 색다른 재미 요소를 더했다. 새롭게 출시한 메뉴는 ‘표곰이 크림치즈 하우스‘와 ‘표곰이 아이스크림 크로플’ 2종이다. '표곰이 크림치즈 하우스'는 폭신한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슈즈브랜드 소다(SODA)가 5월을 앞두고 따사로운 초여름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크리스탈 장식 디테일을 더해 다양한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크리스탈 스트랩 슬링백(ALO104)’을 출시했다. 소다의 ‘크리스탈 스트랩 슬링백’은 발 뒷부분을 감싸는 스트랩 전체에 크리스탈 장식을 입히고, 꼬임 디테일을 더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극대화했다. 또한 스트랩에는 신축성 있는 밴드 소재를 적용해 편안하게 발을 고정해주고, 슈즈 바디와 굽을 같은 컬러톤으로 마무리해 모던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화이트∙블랙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는 어떤 룩에나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보쉬의 가정용 충전 스크류드라이버 ‘IXO’와 함께 사용 시 인테리어 DIY, 공예, 요리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IXO 컬렉션 어댑터’ 8종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한 어댑터는 DIY 및 공예용 어댑터 5종과 가정용 어댑터 3종이다. 신제품은 일반인도 손쉽게 작업할 수 있는 편의성을 갖췄으며, 작업 형태에 따라 선택적으로 구매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 클릭형 장치 체결 메커니즘을 적용해 액세서리 교체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신제품은 보쉬 홈앤가든 충전 스크류드라이버 ‘IXO 5’ 및 ‘IXO 6’ 제품과 호환되며, 특히 가정용 코르크 스크류 어댑터와 분쇄기 어댑터는 ‘EasyScr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라이프 스타일 가전제품 선도 브랜드 ‘블랙앤데커’가 29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무선 스틱청소기’ 제품을 선보인다. ‘파워 익스트림 무선 스틱청소기(BSV2020PS)’는 봄철 유독 심해지는 미세먼지와 꽃가루 제거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사이클론 모터로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할 뿐 아니라, 탈착형 20 MAX 리튬이온 배터리로 최대 60분까지 충분한 사용시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별도의 거치대 없이 셀프 스탠딩이 가능해 사용 편의를 높였으며, 머리카락이나 먼지 엉킴을 최소화한 펫&침구 브러쉬바를 추가로 구성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 효과적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이 가정의 달과 함께 5월 26일 개관 15주년을 맞아 그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을 맞이한다. 5월 한 달간 매 일요일부터 목요일에(금요일과 토요일 제외) 투숙하는 고객에 한해 객실 요금을 5만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재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 진행 중인 ‘8 to 8 대낮 패키지’는 오전 8시 체크인 후 당일 오후 8시 체크아웃 및 웰컴드링크가 제공되는 구성으로, 투숙을 하지 않아도 호텔에서 12시간 동안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상품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5월 23일부터 28일까지 해당 패키지를 매일 선착순 3객실 1만 5000
대림바스의 홈케어 서비스인 대림케어(대표 강태식)가 업계 최초로 자동물내림비데 렌탈 시 비데는 물론 욕실 공간 전체를 케어하는 프리미엄 렌탈 서비스를 출시했다. 대림케어는 그간 분리형 비데 렌탈 시 비데를 정기적으로 관리해주는 비데 클린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왔다. 이번 자동물내림비데 렌탈 상품 출시로 고객 케어 범위를 비데에서 욕실 전체로 확대해 서비스 품질을 높였다. 비데 렌탈료 만으로 자동물내림 기능의 비데 사용은 기본, 전문가의 케어를 통해 깨끗한 욕실 공간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한 것. 대림케어의 자동물내림비데는 변기 레버를 내리지 않아도 스스로 물이 내려가는 스마트한 제품으로 총 3종을 렌탈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산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을 위해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강원지역의 호텔(평창·설악)과 리조트(설악비치·설악밸리)가 ‘켄싱턴 강원 여행 코스 4선’ 기획전을 7월 15일(목)까지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맑은 공기와 청정 자연을 간직한 강원도의 호텔 및 리조트에서 자연 속 힐링을 누리며 지점별 주요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와 함께 호텔과 리조트 인근의 주요 관광 명소를 함께 여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강원도 여행 코스도 제안한다. 특히 오대산 인근의 청정 자연을 즐기며 온 가족이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켄싱턴호텔 평창, 설악산 국립공원 입구에
2021년 4월 공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도로공사, 2위 한국전력공사, 3위 한국부동산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공기업(公企業)이란 국가 또는 지방 자치 단체가 출자하였거나 대부분의 지분을 소유하는 기업을 말한다. 즉, 공기업은 국가나 지방 자치 단체가 수행하는 사업 가운데 기업적인 성격의 것을 수행하는 기관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업적인 성격이란 정부가 물품, 또는 그 서비스를 국민에게 제공할 때에 그 대가(對價)를 받아들이는 경우를 가리킨다. 이것은 넓은 의미에서 일반 행정적인 사업과는 구분되고 있다. 공기업 브랜드평판에 분석한 공기업 36개는 직원정원이 50인 이상이고, 자체수입원이 총 수입액의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 하형운 대표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피자마루 푸드죤 이영존 대표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동참한 하형운 대표는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구호가 적힌 피켓을 들고 촬영한 사진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 정착을 지원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참가자가 슬로건인 '1(일)단 멈춤, 2(이)쪽 저쪽, 3초 동안, 4(사)고 예방'을 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가자를 지명하는 방식의 릴레이 캠페인이다.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보호구역에서의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