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G마켓, 옥션, G9의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 ‘빅스마일데이’ 행사에 참여할 판매자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4월 19일부터 5월 2일까지로, 3월 31일까지 가입한 G마켓과 옥션, G9에서 활동하는 판매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 기간 내 참가 신청을 하면, 심사를 통해 5월 10일부터 9일간 열리는 ‘빅스마일데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올해 행사부터 더 많은 판매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참여 조건을 대폭 완화했다. 매출 규모에 상관없이 우수 제품을 취급하고, 가격 경쟁력이 있으면 중소규모의 영세 판매자들도 쉽게 참여 가능하도록 문턱을 낮췄다. 참여 방법은 이베이코리아 판매관리 사이트인 ESM
유전학 알고리즘 기반의 인공지능 플랫폼을개발하는 스타트업 '알고리즘랩스(대표 손진호)'가 지난 2일 여의도 산업은행 본점에서 열린 ‘KOTRA-KDB 넥스트라운드 IR’에서 차별화 된 사업 지향점을 밝히며 AI 기반의 업무 자동화 시장에서 선두업체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고 15일 전했다. 이날 여의도 산업은행 본점 1층IR 센터에서는 알고리즘랩스를 포함한 4개사가 국내 투자회사심사역 20여명 내외를 대상으로 카카오TV LIVE 채널을통한 실시간 IR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알고리즘랩스는 자사의 핵심 기술인 유전학 알고리즘 기반의 AI 파이프라인 옵티마이저를 전 산업 영역에 적용, AI 대중화를실현하겠다고 밝히는 것은 물론, 자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프로야구 KT위즈와 공식 뉴트리션 후원을 체결했다. 유사나는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유사나 스포츠 선수(USANA Athletes)’의 일환으로 2021 시즌 프로야구 시즌 개막과 함께 KT 위즈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활동을 시작한다. 유사나는 KT위즈 선수단이 기량을 마음껏 뽐낼 수 있도록 자사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제품인 '헬스팩'을 비롯해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유사나는 KT위즈 홈구장에서 열리는 경기에서 자사 브랜드 홍보 및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는 등 야구장을 찾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덴마크 왕실의 보물이자 문화유산으로 손꼽히는 ‘플로라 다니카(Flora Danica)’에서 덴마크 여왕의 80세 생일을 기념해 전달했던 선물인 ‘플로라 다니카 퀸즈 기프트(Queen`s Gift)’ 세트를 국내에 출시한다. 덴마크 식물도감이라는 뜻의 ‘플로라 다니카’는 1790년 처음 덴마크 왕실에서 로얄코펜하겐에 주문하여 러시아 여제 예카트리나 2세를 위한 선물로 만들어낸 이후 지금까지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고귀한 자기 컬렉션이다. 덴마크 식물도감에 수록된 3천여 종의 꽃과 양치류, 세밀화를 정교한 수작업으로 자기에 그대로 옮겨놓은 최고의 걸작이며 로얄코펜하겐의 장인정신을 보여주는 최상
새로움이 움트는 봄 시즌을 맞아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핸드폰 번호로 자사 스탬프 적립 기능을 이용하는 일명 ‘간편회원’을 대상으로 공식 모바일 앱 가입 시 1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빽다방은 개인 핸드폰 번호로 스탬프 적립만 이용하고, 앱 내에 다양한 정보를 받지 못했던 기존 ‘간편회원’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과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5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빽다방 멤버십 앱을 설치하고 가입을 하면 다음날 1천원 할인 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매장에서 계산 시 발급 받은 쿠폰을 제시하거나, 모바일 주
이탈리아 정부가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이는 곳에만 수여하는 오스피탈리타 이탈리아(OSPITALITA ITALIANA. 2013) 인증서를 받았으며, 이탈리아 출신의 루카 카리노 셰프가 상주해 정통 이탈리안 퀴진을 만날 수 있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 이탈리안 레스토랑 ‘스카이라운지’가 주말 오전 선보이는 ‘일 브런치(IL BRUNCH)’의 메뉴를 이탈리아 각 지역을 대표하는 식재료와 메뉴로 구성해 4월부터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카이 라운지로 떠나는 이탈리아 미식여행’을 테마로, 4월에는 이탈리아 밀라노, 베네치아 등 북부 지역, 5월에는 로마가 있는 중부지방, 6월에는 시칠리아 지역이 있는 남부지방의 대표적인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SSG랜더스(대표 : 민경삼)와 셀렉스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후원 협약식은 지난 14일 인천 SSG랜더스 필드에서 진행됐다. 협약식에는 SSG랜더스의 최주환, 제이미 로맥 선수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매일유업은 21시즌 동안 SSG랜더스 1군과 퓨처스 선수단에 성인영양식 셀렉스 제품을 후원한다. 후원 제품은 RTD(Ready to Drink)형태의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셀렉스 프로틴바 등 경기 중간에도 선수들이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는 품목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의 50여년 노하우를 집약한 셀렉스의 우수한 영양설계가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취업포털 커리어는 한국전력공사, 한국공항공사, 국립호남권생물자원관, 학교법인 한국폴리텍, 남북하나재단, 한국수산자원공단, 해외자원개발협회, 구미시설공단 등이 채용 진행 중이라고 15일 밝혔다.한국전력공사가 2021년도 1차 연구직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경영 연구원(4명) △전력 연구원(10명) △데이터 사이언스 연구소(8명)로 나뉜다. 연령 제한은 없으나 직급별-분야별 학력, 전공, 경력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직무능력검사 및 인성검사-연구역량면접-종합면접-신체검사 및 신원조사를 거쳐 6월 28일 입사 예정이다. 지원서는 4월 26일 14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한국공항공사는 개방형 직위 담
아트와 향의 조합으로 탄생한 이탈리아 니치 향수 브랜드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LABORATORIO OLFATTIVO)에서 조향 업계의 거장 ‘장 끌로드 엘레나’와 ‘루치엔 페레로’와 함께 신제품 <마스터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퍼퓨머 별로 2종씩 총 4가지 오 드 퍼퓸 컬렉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장 끌로드 엘레나가 조향한 ‘발리플로라(Baliflora)’는 신들의 휴양지라 불리는 발리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다. ‘튜베로즈(Tuberosis)’는 퍼퓨머가 산들바람이 부는 저녁에 일렁이는 튜베로즈 향기를 떠올리며 만들었다. 장 끌로드 엘레나의 컬렉션은 일반적인 향수와 차별화를 두어 탑-미들-베이스 노트 구분 없이 향의 전체적
리워드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은 네이버파이낸셜과 제휴해 자사의 광고 플랫폼과 연동할 경우 광고 참여 사용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리워드로 지급할 수 있게 됐다고 15일 밝혔다.양 사는 버즈빌의 리워드 기술과 여러 네이버페이 제휴처에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페이 포인트의 장점을 결합해 고객 서비스를 다양화하고, 멤버십 포인트 시스템이 없는 사업자라도 손쉽게 광고 수익화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이관우 버즈빌 대표는 “네이버파이낸셜과 제휴로 앱을 운영하는 사업자(퍼블리셔)와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플랫폼과 제휴를 맺고 고객 서비스와 비즈니스 영역을 공격적으로
KT&G(사장 백복인)가 2030년까지 총 1,200여 대의 업무용 차량 전체를 친환경차로 전환하는 계획을 밝혔다. 지난 14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한국형 무공해차 전환 100(K-EV100)’ 제2차 선언식에 참여한 KT&G는 앞으로 온실가스 감축 등 환경문제 해결을 위한 ESG경영에 더욱 속도를 낼 전망이다. ‘K-EV100’은 민간기업이 보유하거나 임차한 차량을 2030년까지 100% 무공해차로 전환할 것을 공개적으로 선언하는 환경부 주관의 프로젝트다. KT&G는 ‘K-EV100’ 선언을 시작으로 향후 사업장의 모든 차량을 친환경 전기차로 전환하는 작업을 단계적으로 이행할 계획이다. KT&G가 현재 보유하고 있는 업무용 차량을 2030년까지 전부
2021년 4월 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KB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 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KB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하였다. 은행 브랜드평판 4월 분석결과는 3월 15일부터 4월 15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42,910,84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은행 브랜드
국내 최고 가족 뮤지컬 ‘신비아파트’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온라인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다가올 어린이날을 기념해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을 온택트 공연으로 다시 한번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지난 2월 진행된 온택트 공연 생중계 라이브 영상을 온라인 시청에 최적화되도록 편집한 녹화본으로 서비스된다. 온택트 공연은 5월 5일 저녁 8시 네이버TV 및 인터파크 공연페이지를 통해 유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네이버TV 후원하기와 인터파크 티켓, 위메프에서 시청권 구매가 가능하다. 온택트 시청권은 어린이날 기념 할인가로 9,900원에 구매 가능하며 굿즈와 함께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