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대표 홍봉철)가 4월22일 경기도 성남시 서현동에 총 4개층에 영업면적 375평의 ‘파워센터 분당본점’을 신규 오픈했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분당본점은 4층에 브랜드존을 배치해 삼성전자 비스포크와 LG전자 오브제 등 양사의 프리미엄 가전들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꾸몄다. 또한 위니아 딤채와 캐리어 에어컨 등의 브랜드를 따로 모은 공간도 마련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또한 전자랜드 파워센터 분당본점은 집에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1층에 IT·모바일존, 게이밍존을 마련해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2층과 3층에는 편안한 소파와 프리미엄 사운드바를 함께 배치해 홈 씨어터 환
한국 관광산업을 선도해온 파라다이스 그룹의 역량이 집약된 한류 관광의 랜드마크이자 다양한 여행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하는 국내 최고의 휴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다가오는 어린이날 ‘키캉스(키즈+호캉스)’족을 겨냥해 온 가족이 휴식, 미식,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EAT∙PLAY∙LOVE 가정의 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사랑이 가득한 어린이날을 위해 아동 후원 연계 패키지 ‘어린이 꽃이 피었습니다’ 2종을 선보인다. 패키지 수익금 일부가 국제 어린이 양육기구 ‘한국컴패션’에 기부돼 취약계층 어린이 후원에 동참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플라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AIS(아이스) 정수기’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코웨이 ‘AIS 정수기’ 광고는 슈가, 제이홉, 정국이 출연해 홈카페 콘셉트로 코웨이 얼음 정수기 ∆AIS 정수기 3.0 IoCare ∆AIS 정수기 3.0 스파클링의 깨끗함과 편리함을 위트 있게 보여준다. 코웨이 얼음 정수기 AIS 3.0 IoCare는 혁신 기술을 통해 정수 성능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특히 코웨이의 차별화된 RO 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뛰어난 정수 성능으로 국내외 공인 기관으로부터 104개 항목에 대한 유해 물질 제거 성능을 인정받았다. 이번 광고는 홈카페 바리스타로 변신
최근 소비자들이 인증 사진을 찍고 싶게 만드는 일명 ‘찍심’ 유발 식품이 주목 받고 있다. MZ세대를 중심으로 "음식은 입이 아닌 눈으로 먹는다"라는 말이 존재할 정도로 식품 구매 요소에 맛만큼이나 비주얼적인 요소가 차지하는 비중은 날로 커지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이후 외식 대비 내식 비중이 증가하면서 집에서도 고급 레스토랑에서 먹는듯한 비주얼과 분위기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이에 업계에서는 메인 메뉴외에도 가니쉬 같은 부재료에도 많은 신경을 기울이고 있으며, 메뉴 외관의 컬러감 등에도 색다른 요소를 더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추세이다. ▶밀키트, 고급 레스토랑에서 먹는 듯한 비주얼과
캘러웨이골프는 소비자 참여로 탄생한 크롬소프트 트루비스의 리미티드 에디션, ‘북극곰과 빙하’ 콜라볼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캘러웨이의 ‘콜라볼(CollaBall) 프로젝트’는 ‘Collaboration Golf Ball’의 약자로, 소비자와 캘러웨이골프가 협업을 통해 제품에 대한 다양하고 독특한 아이디어를 실현시키는 소비자 참여형 제품 개발 프로젝트이다. 캘러웨이골프는 ‘콜라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해 8월 10일부터 약 4주동안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트루비스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하였다. 공모전에 접수된 디자인은 총 400여건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이 가운데 ‘북극곰과 빙하’가 대상작으로 선정됐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속한 ‘본그룹’이 본사에 위치한 본푸드서비스의 카페 브랜드 일마지오와 함께 지구의 날을 맞아 ‘지구를 위해 용기내’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일부터 19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 것으로, 본그룹 직원들이 일마지오 이용 시 텀블러를 이용하거나 팝업스토어에서 친환경 제품을 구매할 경우, 참여자 이름으로 묘목 1그루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여기에 일마지오에서는 직원들의 텀블러 이용을 권장하고자 100원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기도 했다. 캠페인 결과, 텀블러를 사용하는 일일고객이 약 3배 증가했으며, 본그룹은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노을공원시민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을 맞아 2021 바이크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오클리 2021 바이크 컬렉션은 로드 사이클링과 마운틴 바이크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었다. 오클리는 이번 바이크 컬렉션을 통해 아이웨어를 비롯해 의류, 헬멧 등을 선보인다. 먼저 로드 사이클링 컬렉션은 입문자부터 프로 선수에 이르기까지 뛰어난 기능성으로 수준 높은 사이클링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사이클링에 특화된 수트로 및 레이다 EV 패스로 구성된 로드 사이클링 아이웨어는 오클리 프리즘 렌즈 기술이 적용돼 사이클링 시 정확한 색채를 제공하며, 홀로그램 및 바다를 연상시키는 그린 퍼플 스플래터 등 독특한 컬러 조합
올 1~3월 국내 주요 7개 TV홈쇼핑 중 소비자들의 포스팅(정보량=관심도)이 가장 많은 곳은 '롯데홈쇼핑'으로 나타났다.'홈앤쇼핑'은 전년 동기비 정보량 증가율이 가장 높았다. 22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올 1~3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주요 7개 TV홈쇼핑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관심도의 경우 2020년 1분기와 비교 분석을 병행했으며 분석 대상 TV홈쇼핑은 올 1분기 정보량 순으로 ▲롯데홈쇼핑(㈜우리홈쇼핑, 대표 이완신) ▲CJ오쇼핑(㈜CJ ENM 오쇼핑 부문, 대표
2021년 4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효성티앤씨, 2위 휠라홀딩스, 3위 덕성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3월 22일부터 4월 22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708,854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실시간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은 21일 DSC인베스트먼트, 인터베스트 등으로부터 시리즈B 투자유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캐치테이블의 누적 투자금액은 125억 원을 돌파했다.캐치테이블은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레스토랑을 예약할 수 있는 실시간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이다. 캐치테이블은 소비자에게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레스토랑에게는 수월하게 예약관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예약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레스토랑 예약 솔루션 기업으로서 이미 업계 1위 자리를 굳히고 있는 캐치테이블은 현재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으로의 영향력을 넓혀 나가고 있다.미슐랭 스타 매장에서부터 프랜차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슈즈브랜드 소다(SODA)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클래식한 디자인을 실용적으로 재해석한 2021 S/S 시즌 남성화 ‘데일리 밴딩 보트슈즈(AGM104)’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보트슈즈는 발목과 발등이 드러나는 U자형 디자인으로 산뜻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봄∙여름 데일리 슈즈로 제격이다. 1930년대 미국에서 시작된 신발로, 요트 갑판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고무 밑창을 단 데서 유래했다. 이후 요트를 즐기는 사람, 선원들과 아이비리그 학생들에게 인기를 끌었고 미 해군의 신발로도 사용되며 클래식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소다의 ‘데일리 밴딩 보트슈즈’는 기존의 클래식한 보트슈즈 디자인에 편리함
굴착기 제조업체인 볼보그룹코리아가 지난 21일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에서 ‘제5호 볼보 빌리지’ 헌정식을 진행했다. 헌정식에는 볼보그룹코리아 양성모 대표이사와 한국해비타트 충남세종지회 윤마태 이사장, 한국해비타트 이광희 사무총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제5호 볼보 빌리지 수혜 가정도 함께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볼보 빌리지는 올해 21년째를 맞은 볼보그룹코리아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매년 1개의 주택을 건축하여 무주택 저소득 가정에 안락한 보금자리를 제공함으로써 안정적인 자립기반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것이 목적이다. 2016년부터는 기존에 한국해비타트와 함께 진행하던 ‘희망의 집 짓기’ 활동을 확
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새롭게 리뉴얼된 ‘올데이킹(ALL DAY KING)’ 광고 모델로 배우 김영철을 다시 한번 발탁했다. ‘사딸라’ 캠페인 첫 공개 이후 2년 만의 재회다. 지난 2019년 선보인 ‘올데이킹’ 사딸라 캠페인은 30초 소재 기준 약 583만의 조회 수를 기록할 정도로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레트로’와 ‘밈’ 등 대중들의 흥미 요소를 효과적으로 활용해, 첫 선을 보인 지 2년 이상 지난 지금까지도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로 언급되는 등 큰 사랑을 받으며 밈노믹스의 대표적인 케이스로 자리매김했다. 새롭게 공개되는 광고에서도 배우 김영철은 특유의 카리스마를 뽐낼 전망이다. 또한, 친근한 유행어 ‘사딸라’를 통해 반전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