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부산시, 2위 대구시, 3위 대전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도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 1월 21일부터 2월 21일까지의 도시 브랜드 빅데이터 57,762,81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도시 브랜드는 대한민국의 시(市)에 대한 브랜드를 분석한 것으로, 1949년 8월 15일 19개의 부(府)를 일괄 개칭하여 탄생됐다. 다음의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광역자치단체인 특별시, 기초자치단체인 시, 특별자치도의 하부 행정 구역으로 지방자치단체가
2025년 1월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인천시, 2위 부산시, 3위 대전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도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2024년 12월 22일부터 1월 22일까지의 도시 브랜드 빅데이터 51,747,38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도시 브랜드는 대한민국의 시(市)에 대한 브랜드를 분석한 것으로, 1949년 8월 15일 19개의 부(府)를 일괄 개칭하여 탄생됐다. 다음의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광역자치단체인 특별시, 기초자치단체인 시, 특별자치도의 하부 행정 구역으로 지방자치
2024년 12월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청주시, 2위 수원시, 3위 창원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226개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지난 11월 27일부터 12월 27일까지의 226개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313,009,350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 분석을 했다. 기초자치단체 브랜드는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의 종류. 광역자치단체의 영역 안에 있으며, 실질적인 지방자치의 근간을 이루고 있다. 기초자치단체의 종류로는, 자치구(특별시, 광역시 산하), 자치시(도 산하), 자치군(광역시, 도 산하)이 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2024년 12월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부산시, 2위 대전시, 3위 서울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17개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 11월 26일부터 12월 26일까지의 17개 광역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74,787,85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 분석을 했다. 광역자치단체 브랜드는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의 종류. 지방자치법 제2조 1항이 정하는 특별시·광역시·도·특별자치시·특별자치도를 가리킨다. 광역자치단체는 대한민국 정부 직할이고, 기초자치단체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2024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부산시, 2위 대전시, 3위 수원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도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 11월 20일부터 12월 20일까지의 도시 브랜드 빅데이터 58,935,5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도시 브랜드는 대한민국의 시(市)에 대한 브랜드를 분석한 것으로, 1949년 8월 15일 19개의 부(府)를 일괄 개칭하여 탄생됐다. 다음의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광역자치단체인 특별시, 기초자치단체인 시, 특별자치도의 하부 행정 구역으로 지방자치단체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지난달 29일 경기도의회 제379회 정례회 제5차 본회의 도정질의에서 밝힌 발언과 관련해 신천지예수교회는 2일 반박문을 내고 조목조목 따졌다.도정질의에서 김동영 의원(더불어민주당·남양주4)이 김 지사를 향해 지난달 15일부터 경기도 수원시 경기도청 앞에서 일주일에 세 번씩 열리고 있는 신천지예수교회의 규탄 집회와 관련해 질의하자 “도의 대관 취소 조치는 주민 안전과 생존에 관련된 것이지 종교 탄압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답했다.이와 관련해 신천지예수교회는 반박문을 통해 “김 지사는 주민 안전을 위해 대관 취소 조치를 내렸다고 했지만, 신천지 행사가 북한과 (경기도)주민 안전에 어떤 위협이 되
2024년 11월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수원시, 2위 창원시, 3위 구미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226개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7일까지의 226개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326,211,30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 분석을 했다. 기초자치단체 브랜드는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의 종류. 광역자치단체의 영역 안에 있으며, 실질적인 지방자치의 근간을 이루고 있다. 기초자치단체의 종류로는, 자치구(특별시, 광역시 산하), 자치시(도
2024년 11월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부산시, 2위 대전시, 3위 제주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17개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 10월 26일부터 11월 26일까지의 17개 광역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65,485,04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 분석을 했다. 광역자치단체 브랜드는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의 종류. 지방자치법 제2조 1항이 정하는 특별시·광역시·도·특별자치시·특별자치도를 가리킨다. 광역자치단체는 대한민국 정부 직할이고, 기초자치단체
2024년 11월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구미시, 2위 김천시, 3위 대전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도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 10월 21일부터 11월 21일까지의 도시 브랜드 빅데이터 70,565,17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도시 브랜드는 대한민국의 시(市)에 대한 브랜드를 분석한 것으로, 1949년 8월 15일 19개의 부(府)를 일괄 개칭하여 탄생됐다. 다음의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광역자치단체인 특별시, 기초자치단체인 시, 특별자치도의 하부 행정 구역으로 지방자치단체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예수교회)은 1일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를 규탄하는 입장문을 냈다. 이번 입장문을 통해 신천지예수교회는 대관 당일이자 본 행사 전날인 지난달 29일 경기관광공사가 사전 협의도 없이 일방적인 취소 통보를 해왔고, 이로 인해 엄청난 물질적 정신적 피해를 받았다고 밝혔다.이는 대한민국 헌법이 보장하는 종교의 자유를 정면으로 부정한 것이라는게 신천지예수교회의 주장이다.다음은 임진각 평화누리 대관 취소 관련 신천지예수교회 입장 전문. 임진각 평화누리 대관 취소 관련 신천지예수교회 입장대한민국 헌법이 보장하는 종교의 자유를 정면으로 부정하는 폭거가 벌어졌다.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2024년 10월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전시, 2위 서울시, 3위 부산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17개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 9월 29일부터 10월 29일까지의 17개 광역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90,882,13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 분석을 했다. 광역자치단체 브랜드는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의 종류. 지방자치법 제2조 1항이 정하는 특별시·광역시·도·특별자치시·특별자치도를 가리킨다. 광역자치단체는 대한민국 정부 직할이고, 기초자치단체
2024년 10월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시, 2위 대전시, 3위 부산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도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 9월 24일부터 10월 24일까지의 도시 브랜드 빅데이터 48,537,77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도시 브랜드는 대한민국의 시(市)에 대한 브랜드를 분석한 것으로, 1949년 8월 15일 19개의 부(府)를 일괄 개칭하여 탄생됐다. 다음의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광역자치단체인 특별시, 기초자치단체인 시, 특별자치도의 하부 행정 구역으로 지방자치단체가
2024년 9월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전시, 2위 서울시, 3위 제주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17개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30일까지의 17개 광역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85,154,2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 분석을 했다. 광역자치단체 브랜드는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의 종류. 지방자치법 제2조 1항이 정하는 특별시·광역시·도·특별자치시·특별자치도를 가리킨다. 광역자치단체는 대한민국 정부 직할이고, 기초자치단체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