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고객 전용 멤버십 서비스 ‘코웨이 멤버스 클럽’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코웨이 멤버스 클럽’은 코웨이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의 생활에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코웨이는 건강, 여행, 교육 등 고객 생활에 밀접한 영역의 12개 파트너사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메가스터디, 여기어때 , 제주신화월드, 롯데호텔, 차량관리앱 마이클, 자주 등 제휴처를 통해 상품 할인, 무료 체험, 쿠폰 등 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 멤버스 클럽’ 이용 방법도 간단하다. 코웨이 홈페
SK인텔릭스(대표이사 김완성)의 웰니스 로보틱스 브랜드 나무엑스(NAMUHX)가 22일부터 주요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 체험 영업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나무엑스 사전 체험은 미리 신청한 IT·제약·증권·건설 등 다양한 업종의 28개사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나무엑스의 핵심 기능인 △자율주행 및 100% 음성 컨트롤 기반 에어 솔루션 △비접촉식 바이탈 사인 체크 등 AI Tech기반의 토탈 웰니스 솔루션(Total Wellness Solution)을 사무실, 로비, 구성원 휴게실, 고객 접견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나무엑스는 넓은 공간의 공기질을 관리해야 하는 법인 고객의 니즈에 맞춰 혁신적인 ‘에어 솔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패션 브랜드 ‘올포유(ALLFORYOU)’가 다가오는 추석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을 신상품 출시와 함께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전하고자 두 개의 이벤트로 마련됐다. 우선, 올포유는 첫 번째 이벤트로 매장 방문 후 2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고급 미니 크로스백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춰 가을 시즌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두 번째 이벤트로 정부의 민생지원금 2차 지급 시기와 연계한 할인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고객들은 10월 12일까지 올포유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동공구 및 수작업 공구 브랜드 ‘스탠리(STANLEY)’가 20V MAX 브러쉬리스 컴팩트 드라이버 시리즈 3종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탠리의 신제품은 ▲20V MAX 브러쉬리스 컴팩트 햄머 드릴 드라이버(SBD716D1K) ▲브러쉬리스 컴팩트 드릴 드라이버(SBD714D1K) ▲브러쉬리스 컴팩트 임팩 드라이버(SBI811D1K)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라인업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높은 효율과 편의성을 제공하며 스탠리의 혁신적인 고효율 모터 V20를 탑재해 강력한 출력을 자랑한다. ‘20V MAX 브러쉬리스 컴팩트 햄머 드릴 드라이버(SBD716D1K)’는 최대 60Nm 토크와 1,900RPM의 강력
침구업계 백화점 매출 10년 연속 1위 알레르망이 다음 달 10일까지 추석과 창립 27주년을 기념해 전국 가두점과 백화점 매장에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명절 선물 수요와 가을철 침구 교체 니즈를 동시에 겨냥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전망이다. 전국 알레르망 가두점에서는 구매 고객 대상 ‘한가위 명절 이벤트’가 열린다. 행사 기간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매장 내 QR 코드를 통해 즉시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경품이 증정된다. 1등 당첨자(1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최고급 캐리어가, 2등(5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5만원권이 제공된다. 백화점 매장에서는 창립 27주년을 기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의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9’, 휴식가전 안마의자 ‘파우제 M8 Fit’, 혈액순환 관리 기기 ‘셀트론 순환 체어’ 등 총 3개 제품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미국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2025’에서 본상(Finalist)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미국 산업디자이너 협회(IDSA·Industrial Designers Society of America)가 주관하는 IDEA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IDEA는 제품의 디자인 혁신성, 사용자 경험, 사회적 가치, 미학적 완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세라젬은 디자인 철학인
틈새책방이 ‘지구 여행자를 위한 안내서’ 시리즈 여섯 번째 책으로 『지극히 사적인 영국』을 출간했다. 영국 출신 방송인 피터 빈트와 공동 저자 홍성광이 함께 쓴 이번 책은 왕실과 젠틀맨의 이미지 뒤에 가려진 노동자 계층의 시선으로, 평범한 영국인의 일상과 정서를 생생하게 전한다.저자 피터 빈트는 영국 노동자 계층 출신으로, 명문 학교와 대학을 졸업한 뒤 한국에 정착해 방송 활동을 이어왔다. 그는 한국 사회와 영국 문화를 비교해 온 경험을 토대로, 자신의 혼혈 정체성에 대한 고민과 함께 영국 사회의 현실을 솔직하게 풀어낸다. 한국인 어머니와 영국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이력은 그가 영국을 바라보는 독특한 관점을 가
오비맥주가 온라인 기부 플랫폼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소비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인 '음주운전 근절' 굿액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함께 막는 음주운전, 모두의 안전을 지켜요!’라는 슬로건 아래, 음주운전의 심각성을 알리고 ‘음주운전 방지장치’에 대한 국민적 인지도를 확산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전달돼 대한민국의 도로 안전을 위한 캠페인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캠페인은 10월 17일까지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 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음주운전 근절을 위한 자신만의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해피빈 기부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오는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C·D홀 전시장 전관에서 열리는 ‘2025 하반기 제29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박람회 기간 중 코엑스 C홀 C72에 마련된 센트온 부스에서는 예비 가맹점주를 위한 맞춤형 창업 상담이 진행되며, 상담을 받은 방문객에게는 가입비 전액 면제라는 특별 현장 혜택이 제공된다.향기마케팅은 이제 단순한 공간 연출을 넘어 경험 중심 시대의 핵심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다. 센트온은 지난 30년간 국내 향기 산업을 개척하며 시장을 선도해왔다. 센트온은 2,000여 종의 방대한 향(香) 라
대상그룹이 ‘지식존중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경북 영양군의 청정 자연과 특산물을 알리기 위해 지난 12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 ‘핀란드 영양분식’ 팝업이 8000여 명이 방문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3회차를 맞은 대상그룹의 ‘지식존중’ 프로젝트는 소멸위기에 놓인 지역의 식재료를 활용해 가고 싶은 지역으로 새롭게 리포지셔닝하는 프로젝트다. 2023년 전북 무주, 2024년 강원도 양구에 이어 올해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품은 경상북도 영양군이 선정됐다. 대상그룹은 12만 그루 자작나무숲과 아시아 최초 국제밤하늘협회 지정 ‘국제밤하늘보호공원’을 보유한 영양군의 자연환경과 신선한 식재료에 착안해 이번 팝업을 기획했
퍼스널케어 기업 와이어트가 핵심 인재 확보를 위한 대규모 채용에 돌입했다고 22일 밝혔다. 와이어트는 닥터포헤어, 어노브, 탱글엔젤 등 글로벌 탑티어 퍼스널케어 브랜드를 보유한 기업으로, 지난 11년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왔다. 2024년 기준 약 1,1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중국·일본·동남아·미국·유럽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이러한 성장세 속에서 와이어트는 ‘글로벌 No.1 퍼스널케어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핵심 인재 확보 차원의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 빠르게 확장하는 글로벌 무대에서 지속 성장을 이어가기 위해서는 우수한 인재 확보가 무엇보다 중요한 동력이기 때문이
골든블루는 추석을 맞아 실용성과 감성을 동시에 담은 ‘골든블루’ 선물 세트 2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선물 세트는 ‘골든블루 사피루스 패키지’와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패키지’ 2종으로 기획됐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패키지’는 450ml 용량의 ‘골든블루 사피루스’ 1병과 하이볼잔 1개,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전용 코스터가 포함돼 있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패키지’의 경우 450ml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1병과 스월링 글라스 1개, 코스터 1개로 구성돼 있다. 특히 각각의 제품은 위스키 음용 트렌드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실용적인 구성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명절 선물로 손색이 없다. ‘
K-브랜드지수 국내 배우 1위 배우 박보검이 선택한 정관장의 에브리타임이 추석 맞이 건강선물 수요를 겨냥해 다양한 마케팅에 나선다.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2012년 출시된 후 스틱·필름·앰플 등 다양한 제형과 맛과 기능성을 다변화한 라인업으로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매김한 브랜드다. 홍삼 원물인 ‘뿌리삼’을 제외한 정관장 전 제품 중 국내매출과 해외수출 모두 1위를 기록한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현지 맞춤형 제품으로 중국, 미국 등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MZ 내국인 및 외국인 고객에게 인기 있는 ‘에브리타임 플레이버’는 추석 선물 수요를 겨냥해 다양한 가격 할인을 제공한다. K-뷰티 대표